Run / EXO-K
(The 2nd Mini Album `중독(中毒) (Overdose)`収録曲)

작사 서지음 (作詞:ソ・ジウム)
작곡 Jarrad Rogers, Natalia Hajjara, Ana Diaz
편곡 유한진 (編曲:ユ・ハンジン)


(백현) 어디든 좋아 우리 오늘밤 떠나볼래 떠나볼래
(ベッキョン)どこでもいい 僕たち 今夜 旅立ってみよう 旅立ってみよう
(찬열) 하늘은 파랗고 별은 가득한 그런 곳에 그런 곳에
(チャンニョル)空は青く 星は満天の そんなところへ そんなところへ


(ALL) Ayo Ayo (디오) 조금만 더 달려 거의 온 것 같아
       (ディオ)あと少しだけ走って もうすぐだ
(ALL) Ayo Ayo (수호) 겁먹지는 말고 여기 내가 있어
        (スホ)怖がらないで ここに僕がいる


(세훈) 힘껏 달려 멈추지마 내 손을 잡고 이제 천천히 눈 떠봐 너무 놀라지마
(セフン)力一杯走って 止まらないで 僕の手を掴んで ゆっくり目を開けてみて 驚きすぎないで
(찬열) U ready
(チャンニョル) U ready


(ALL) 날 따라 뛰어봐 Run 처음부터 Hello Hello Eyo
   僕について走ってみて Run 始めから Hello Hello Eyo
(ALL) 이대로 너와 나 Run 이 손을 놓지 말아요 Eyo
   このまま君と僕 Run この手を離さないで Eyo
(백현) 호기심 가득한 너의 그 두 눈에 많은 걸 보여 주고파
(ベッキョン) 好奇心いっぱいの君のそのふたつの目にたくさんのものを見せてあげたい
(ALL) 여기서 너와 나 Now 시간을 멈춰버려요 Eyo
   ここで 君と僕 Now 時間を止めてしまおう Eyo
(카이) 날 따라와
(カイ) 僕についてきて


(디오) 엉뚱한 상상 모두 가능해 그게 뭐든 그게 뭐든
(ディオ) とてつもない想像 全て 可能になる その全て その全て
(찬열) 동화 속 환상 그저 여기선 일상이 돼 일상이 돼
(チャンニョル) 童話の中の幻想 そう ここでは日常になる 日常になる
Ayo Ayo (카이) 다시 한 번 네게 빠져들고 있어
     (カイ) もう一度 君にハマっている
Ayo Ayo (백현) 너란 아인 정말 신기한 것 같아
     (ベッキョン) 君のような子 本当に不思議みたいだ


(ALL) 날 따라 뛰어봐 Run 처음부터 Hello Hello Eyo
   僕について走ってみて Run 始めから Hello Hello Eyo
(ALL) 이대로 너와 나 Run 이 손을 놓지 말아요 Eyo
   このまま君と僕 Run この手を離さないで Eyo
(백현) 호기심 가득한 너의 그 두 눈에 많은 걸 보여 주고파
(ベッキョン) 好奇心いっぱいの君のそのふたつの目にたくさんのものを見せてあげたい
(ALL) 여기서 너와 나 Now 시간을 멈춰버려요 Eyo
   ここで 君と僕 Now 時間を止めてしまおう Eyo
(디오) 날 따라와
(ディオ) 僕についてきて


(수호) 한번만 꼬집어봐 이게 다 꿈이라면 꿈에서 깨지 않길
(スホ)一度だけ つねってみて これが 全部 夢なら 夢から覚めないで
(디오) 널 만난 순간부터 얼마나 흘렀을까 기억이 나질 않아
(ディオ) 君に会った瞬間から どれくらい経っただろう 思い出せない


(ALL) 날 따라 뛰어봐 Run 처음부터 Hello Hello Eyo
   僕について走ってみて Run 始めから Hello Hello Eyo
(ALL) 이대로 너와 나 Run 이 손을 놓지 말아요 Eyo
   このまま君と僕 Run この手を離さないで Eyo
(디오) 시간을 뒤집어 첨으로 돌아가 내 마음을 전해 주고파
(ディオ) 時間をひっくり返して 始めに戻って 僕の気持ちを伝えてあげたい
(ALL) 여기서 너와 나 Now 시간을 멈춰버려요 Eyo
   ここで 君と僕 Now 時間を止めてしまおう Eyo
(백현) 날 따라와
(ベッキョン) 僕についてき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