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 OST Part 2
Phobia
승민 (Stray Kids) スンミン
作詞 박우상(LOGOS), Heon Seo(헌서)
作曲 박우상(LOGOS), 이태현, Heon Seo(헌서)
編曲 박우상(LOGOS), 이태현


『お姉様、今世では私が王妃よ』のOSTです。


매일 밤 반복된 꿈
毎晩繰り返される夢

저 너머의 기억
遥か向こうにある記憶

텅 빈 자리에
空っぽの場所に

(I won't forget)

세상에 어떤 것도 널 대신할 순 없지
世界に君の代わりになるものはないよ

우주의 질서 따윈 Break it
宇宙の秩序なんて Break it

I promise you

어둠 속에서 방황하며
闇の中で彷徨いながら

너라는 별을 따라가
君という星についていく

It was impossible

But you make it possible

여태 난 흔들린 적도 없어
今まで僕は揺らいだこともないんだ

내 눈엔 너만 보여
僕の目には君だけが見える

It was impossible

가끔 지쳐 쓰러져도
時には疲れて倒れても

손끝에 달린 널 위해
指先に繋がる君のために

There's no phobia

약속해 그날들을
約束するよ その日々を

널 찾기 위해서 나아갔어
君を見つけるために進んでた

(I won't forget)

길을 잃지 않도록
道に迷わないように

날 이끌어주는 빛
僕を導いてくれる光

결국에 닿을 너란 destiny
最後には辿り着く君という destiny

I promise you

일곱 번째 달을 기다려도
7回目の月を待っても

오지 않을 걸 알기에
訪れないのはわかっているから

It was impossible

But you make it possible

여태 난 흔들린 적도 없어
今まで僕は揺らいだこともないんだ

내 눈엔 너만 보여
僕の目には君だけが見える

It was impossible

가끔 지쳐 쓰러져도
時には疲れて倒れても

손끝에 달린 널 위해
指先に繋がる君のために

There's no phobia

There's no phobia

이젠 더 선명해져
いまはもっとはっきりしてる

널 지켜야 하는 이유가
君を守らなければならない理由が

지금 이 순간
今この瞬間

not scared anymore

It was impossible

But you make it possible

여태 난 흔들린 적도 없어
今まで僕は揺らいだこともないんだ

내 눈엔 너만 보여
僕の目には君だけが見える

It was impossible

가끔 지쳐 쓰러져도
時には疲れて倒れても

손끝에 달린 널 위해
指先に繋がる君のために

There's no phob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