樂-STAR
Leave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 ストレイキッズ
作詞 창빈 (Stray Kids), 방찬 (Stray Kids)
作曲 창빈 (Stray Kids), 방찬 (Stray Kids), JUN2
編曲 JUN2, 방찬 (Stray Kids)



Oh baby please don't hurt me


なr うrりじ ま
날 울리지 마
僕を泣かせないで


のr さらんへっとん まうむ らじん
널 사랑했던 마음을 아직
君を愛していた気持ちをまだ


もっちうぉっちまん
못 지웠지만
消せてないけど


Oh baby please stop for me


どぬん うrじ ま
더는 울지 마
これ以上泣かないで


のるr うぃはん なr うぃはん ぎょrまr
너를 위한 날 위한 결말
君のための 僕のための結末


Yeah we're done


いろん みりょぬん ようぬろ っくんねや
이런 미련은 여운으로 끝내야
こんな未練は余韻で終わらせないと


あぷみじょね すrぷm ぐ じょね がmどん
아픔 이전의 슬픔 그 전의 감동
痛み以前の悲しみ その前の感動


の おmぬん さm じゃしのpっそ いげ そんねや
너 없는 삶 자신 없어 이게 속내야
君のいない人生 自信はない これが本心だよ


どぅろねじ もて ど ちゃがpっけ べとぅん まrとぅ
드러내지 못해 더 차갑게 뱉은 말투
表には出せなくて さらに冷たい言い方をする


いへらぬん のりょぐろ まっちゅぉ おん ぽじゅr
이해라는 노력으로 맞춰 온 퍼즐
理解という努力で合わせてきたパズル


さらぐろ ぽじゃんはぎん のむ だるん ごっとぅr
사랑으로 포장하긴 너무 다른 것들
愛でごまかすにはあまりに違う部分の数々


なrかろうん じょがげ べおそや
날카로운 조각에 베어서야
鋭いピースに切られてやっと


あrじ うり なにゃ なぬん なご のぬん のや
알지 우린 아냐 나는 나고 너는 너야
気づくんだ 僕たちは違う 僕は僕で 君は君だ


っこっぴうだ まん のが
꽃피우다 만 네가
花を咲かせかけた君が


だうm げじょるr まんな
다음 계절을 만나
次の季節に巡り合い


ど ったっとぅた のんぎるr あんっこそ
더 따뜻한 온기를 안고서
もっと暖かい温もりを抱いて


じじ あんぬん っこちゅr ぴうぎr ばれ
지지 않는 꽃을 피우길 바라
枯れない花を咲かせるように願ってるよ


ほじょなん い まうむr
허전한 이 마음을
心細いこの気持ちが


ぼrっそ どぅrきょんな ぶぁ
벌써 들켰나 봐
もうバレたみたいだ


ねが あんじゅん べんち ぐ よぺ
내가 앉은 벤치 그 옆에
僕が座ったベンチの隣に


なぎょ ぱなが ねりょわ あんじゃ
낙엽 하나가 내려와 앉아
落ち葉ひとつが舞い降りる


I'm afraid, I'm in pain, I'm okay


ほじょなん まうみ ぼrっそ どぅrきょんな ぶぁ
허전한 마음이 벌써 들켰나 봐
心細い気持ちがもうバレたみたいだ


い べんちえ あんじゃ
이 벤치에 앉아
このベンチに座って


A lonely leaf sits right next to me


Oh baby please don't hurt me


なr うrりじ ま
날 울리지 마
僕を泣かせないで


のr さらんへっとん まうむr あじん
널 사랑했던 마음을 아직
君を愛していた気持ちをまだ


もっちうぉっちまん
못 지웠지만
消せてないけど


Oh baby please stop for me


どぬん うrじ ま
더는 울지 마
これ以上泣かないで


のr うぃはん なr うぃはん ぎょrまr
너를 위한 날 위한 결말
君のための 僕のための結末


Yeah we're done


だrぐぁ っと あち みんさ
달과 또 아침 인사
月とまた朝の挨拶


せさぐん もmちゅぉっちまん げそkっとらがぬん しがん
세상은 멈췄지만 계속 돌아가는 시간
世界は止まったけど進み続ける時間


ばmせ しどぅろ がぬん ねが しrった
밤새 시들어 가는 내가 싫다
一晩中落ち込んでいく自分が嫌だ


あむ せんがごpっし のるr ちゃんぬん ねが しrった
아무 생각 없이 너를 찾는 내가 싫다
無意識に君を探してしまう自分が嫌だ


そろるr うぃへそらご
서로를 위해서라고
お互いのためだと


ねべとぅん ね まれ ちぇぎmじょや はんだご
내뱉은 내 말에 책임져야 한다고
吐き出した自分の言葉に責任を持たなきゃいけないんだ


I'm sorry


ぶrろ じじん どぅれ さんちょ
불로 지진 둘의 상처
火傷してついたふたりの傷


っとろじぬん びょrっぴっさいえ な ほrろ ごろ
떨어지는 별빛 사이에 나 홀로 걸어
降り注ぐ星あかりの中で僕ひとり歩く


っとろじぎ じkっちょんっかじ ぬんむるr だ がどぅぉ
떨어지기 직전까지 눈물을 다 가둬
溢れる直前まで涙を溜めて


っとろじぬん ね しmじゃぐr ぎょう ぶっちゃば
떨어지는 내 심장을 겨우 붙잡아
落ちそうな心臓をかろうじて支える


だ っちじょじん まうmうr ぶちょぶぁっちゃ
다 찢어진 마음을 붙여봤자
引き裂かれた心を繋ぎ合わせたって


I'm afraid, I'm in pain, I'm okay


ほじょなん まうみ ぼrっそ どぅrきょんな ぶぁ
허전한 마음이 벌써 들켰나 봐
心細い気持ちがもうバレたみたいだ


い べんちえ あんじゃ
이 벤치에 앉아
このベンチに座って


A lonely leaf sits right next to me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I'm missing you


Oh baby please don't hurt me


なr うrりじ ま
날 울리지 마
僕を泣かせないで


のr さらんへっとん まうむ らじん
널 사랑했던 마음을 아직
君を愛していた気持ちをまだ


もっちうぉっちまん
못 지웠지만
消せてないけど


Oh baby please stop for me


どぬん うrじ ま
더는 울지 마
これ以上泣かないで


のるr うぃはん なr うぃはん ぎょrまr
너를 위한 날 위한 결말
君のための 僕のための結末


Yeah we're done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I'm missing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