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lty - The 4th Mini Album
She Loves Me, She Loves Me Not
태민 (TAEMIN) SHINee テミン
作詞 이형석
作曲 Tony Ferrari, Joseph Pepe, Gray Trainer, Barry Cohen
編曲 Joseph Pepe, Gray Trainer, Gingerbread



She loves me,

she loves me not

하나둘씩 시든 꽃잎
ひとつずつ萎れた花びら

멍하니 난 바라봐
ぼんやりと僕は眺めている

She loves me not

우리의 계절이 바뀌어만 가
僕たちの季節が変わっていくだけ

새까맣게 타버린 Daisy
真っ黒に燃えてしまった Daisy

낮보다 길어진 밤
昼より長くなった夜

어둠 속을 헤매는 매일
闇の中を彷徨う毎日

아름다운 건
美しいのは

(Love, love, love)

덧없이 다 사라져
儚くすべて消え去る

She loves me,

she loves me not

하나둘씩 시든 꽃잎
ひとつずつ萎れた花びら

멍하니 난 바라봐
ぼんやりと僕は眺めている

마지막이 가까워져 와 Yeah
最後が近づいてくるんだ Yeah

What should I do?

화려했던 순간도 이젠 한낮의 꿈
煌めいていた瞬間も今は真昼の夢

난 부서지듯 깨어나
僕は壊れるかのように目覚める

She loves me not

애써 기침을 난 삼켜
なんとか咳を僕は飲み込む

흩어지는 기억 속을
散らばった記憶の中を

정처 없이 걸어
当てもなく歩く

Yeah 그뿐인걸
Yeah それだけなんだ

지나간 그 순간들을 돌이켜
過ぎ去ったその瞬間を振り返る

초라한 흔적만 남았다 해도
惨めな痕跡ばかり残っていたとしても

내겐 그뿐이야
僕にはそれだけなんだ

She loves me,

she loves me not

하나둘씩 시든 꽃잎
ひとつずつ萎れた花びら

멍하니 난 바라봐
ぼんやりと僕は眺めている

마지막이 가까워져 와 Yeah
最後が近づいてくるんだ Yeah

What should I do?

화려했던 순간도
煌めいていた瞬間も

이젠 한낮의 꿈
今は真昼の夢

난 부서지듯 깨어나
僕は壊れるかのように目覚める

She loves me not

차가운 바람 속
冷たい風の中

그늘이 짙은 곳
陰が濃い場所

남겨져 나 홀로
残されてる 僕一人で

(She loves me,

she loves me not)

멀어지는 너
遠ざかる君

희미해진 향기만이
かすかになる香りだけが

맴돌아 Oh-
残ってる Oh-

She loves me,

she loves me not

손 틈새로 지는 꽃잎
手の隙間から散る花びら

잡을 수도 없어 난
掴めもしないよ 僕は

마지막이 가까워져 와 Yeah
最後が近づいてくるんだ Yeah

What should I do?

화려했던 순간도
煌めいていた瞬間も

이젠 한낮의 꿈
今は真昼の夢

난 부서지듯 깨어나
僕は壊れるかのように目覚める

She loves me not

아름다운 건
美しいものは

덧없이 다 사라져
儚くすべて消え去る

She loves me,

she loves me n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