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TEEN 10th Mini Album 'FML'
F*ck My Life
세븐틴 (SEVENTEEN) セブチ
作詞 WOOZI(SEVENTEEN), BUMZU
작곡 WOOZI(SEVENTEEN), BUMZU
編曲 BUMZU, BuildingOwner



이런 빌어먹을 세상
こんなクソみたいな世の中


이런 빌어먹을 세상 나만 혼자 바보 됐어
こんなクソみたいな世の中 僕一人だけバカになった

갈 길을 잃은 채 갈 곳을 잃은 채
道に迷ったまま 道に迷ったまま

나만 바보 됐어
僕だけバカになったんだ


잊어버리자 이렇게 웃어 버리자 이렇게
「忘れてしまおう」って 「笑ってしまおう」って

되도 않는 위로를 해봐도
意味のない慰めをしてみても


집에 돌아가는 길에 울컥
家に帰る途中で込み上げてきて

울고 싶어 계속 Wuh Uh Uh 
泣きたくなる ずっと Wuh Uh Uh

사라져 가는 내 모습을 다시 찾고만 싶을 뿐
消えていく自分の姿をまた見つけたいだけなんだ


어릴 때 만화영화에 나오는 주인공은 왜
子供の頃のアニメ映画に出てくる主人公にはどうして

내가 될 수 없는지 내 맘은 아주 검은색
自分がなれないのか 僕の心は真っ黒

나와 하루만 심장 바꿔 줄 사람 어디도 없나
僕と一日だけ心臓を変えてくれる人 どこにもいないの?


이런 빌어먹을 세상 나만 혼자 바보 됐어
こんなクソみたいな世の中 僕一人だけバカになった

갈 길을 잃은 채 갈 곳을 잃은 채
道に迷ったまま 道に迷ったまま

나만 바보 됐어
僕だけバカになったんだ


지금부터 Fight For My Life
今から Fight For My Life

나를 위해 Fight For My Life
自分のために Fight For My Life

무뎌짐이 익숙한 세상에서
鈍感さが板についた世の中で

이제 나는 나를 찾고 싶어
もう僕は自分を見つけたいんだ


점점 난 지쳐가 혼자서 꾸는 꿈
だんだん僕は疲れていく ひとりで見る夢

이젠 너무나 지겨워 그만두고 싶어 
もう本当にうんざりだ 辞めてしまいたいよ

난 나에게 어제 나에게 부끄러운 내일이 되고 싶지 않아
僕は自分に 昨日の自分に恥ずかしい明日になりたくない

되도 않는 다짐을 해봐도
意味のない決心をしてみても


바보 같은 내 모습이 우스워
バカみたいな自分の姿が馬鹿馬鹿しいよ

울고 싶어 계속 Wuh Uh Uh
泣きたくなる ずっと Wuh Uh Uh

세상에 맘이 무뎌져서 내가 작아지는 기분
世の中に心が鈍くなって自分がちっぽけになった気分


말할 수 없는 비밀이 또다시 눈물이 되지
言えない秘密がまた涙になる

난 부끄러워서 누구에게도 말을 못 했지
僕は恥ずかしくて誰にも言えなかったんだ


나와 하루만 심장 바꿔 줄 사람 어디도 없나
僕と一日だけ心臓を変えてくれる人 どこにもいないの?

이런 빌어먹을 세상 나만 혼자 바보 됐어
こんなクソみたいな世の中 僕一人だけバカになった

갈 길을 잃은 채 갈 곳을 잃은 채
道に迷ったまま 道に迷ったまま

나만 바보 됐어
僕だけバカになったんだ


지금부터 Fight For My Life
今から Fight For My Life

나를 위해 Fight For My Life
自分のために Fight For My Life

무뎌짐이 익숙한 세상에서
鈍感さが板についた世の中で

이제 나는 나를 찾고 싶어
もう僕は自分を見つけたいんだ


무뎌짐이 익숙한 세상에서
鈍感さが板についた世の中で

이제 나는 나를 찾고 싶어
もう僕は自分を見つけたいん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