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ver - The 3rd Mini Album
Say You Love Me
카이 (KAI) EXO カイ
作詞 danke(lalala studio)
作曲 Vinny 'Vinnyforgood' Verdi, Michael “TruPopGod” Jiminez, Miguel Jiminez, Dominique Logan, Darius Logan
編曲 Vinny 'Vinnyforgood' Verdi, Michael “TruPopGod” Jiminez



Just say you love me tonight

Don't make me jealous tonight

느껴져 너의 시선
感じるよ 君の視線

네 맘을 내가 알 수 있도록
君の気持ちが僕にわかるように

말해줘 지금 느낀 대로
言ってよ いま感じるままに

서두를 필요 없어 Take it slow
急ぐ必要ないよ Take it slow

지금 막 떠오르는 단어로
いま思い浮かぶ単語で

Just say you love me one more


Skrr skrr 깊이 숨겨진
Skrr skrr 深く隠された

너의 맘을 꺼내도 좋아
君の気持ちを言葉にしてもいいよ

가장 어두워진 순간에
一番暗くなった瞬間に

잠든 너의 밤을 깨워
眠っていた君の夜を目覚めさせて

예민해진 손끝
敏感になった指先

살짝 뻗은 후
そっと伸ばしてから

Just feel this mood

Just feel when I move


머뭇거릴 필요 따윈 없이
ためらう必要なんてなく

지금 이 순간은
いまこの瞬間は

Don't be cautious

끝이 없는 다급함을 알지
終わりのない焦りを感じるでしょ

Can't you see

I wanna get it started


Just say you love me tonight

Don't make me jealous tonight

짙어진 너의 미소
はっきりしていく君の笑顔

오로지 나만 볼 수 있도록
ただ僕だけが見られるように

말해줘 지금 느낀 대로
言ってよ いま感じるままに

다른 건 필요 없어 무엇도
他には必要ないんだ 何も

괜찮아 몇 번이고 말해도
大丈夫 何度行っても

Just say you love me one more


나를 봐 Don't do anything
僕を見て Don't do anything

That's right don't need no shame

보여 이미 내게 빠진 게
気づいてるよ もう僕に落ちてるってこと

알아 너무 쉽게 말해 Yes
わかってる すごくシンプルに言ってみて Yes

깊숙이 빠져 Mood에
深くはまるよ Moodに

짙어진 밤은 Smooth해
更けた夜は Smoothだ

거침없는 너의 Gesture
ためらわない君の Gesture

모든 게 맘을 뺏어
全てに心を奪われる


잠겨있던 맘 나에게만 Unlock
閉じられていた心 僕にだけ Unlock

꽤나 재밌잖아 고조되는 긴장감
かなり面白くなってきたね 高まる緊張感

짧아지는 밤 멈추지는 마
短くなる夜 止めないで

아직 부족해 나를 채워줄 그 말
まだ足りない 僕を満たすその言葉


Just say you love me tonight

Don't make me jealous tonight

짙어진 너의 미소
はっきりしていく君の笑顔

오로지 나만 볼 수 있도록
ただ僕だけが見られるように

말해줘 지금 느낀 대로
言ってよ いま感じるままに

다른 건 필요 없어 무엇도
他には必要ないんだ 何も

괜찮아 몇 번이고 말해도
大丈夫 何度言っても

Just say you love me one more


복잡하게 생각할 거 없이
複雑に考えることなく

지금 이 순간은
いまこの瞬間は

Be unconscious

이미 너도 들켜버린 떨림
もう君もバレてしまったときめき

감출 필요 없어 Baby say it
隠す必要はないよ Baby say it


Just say you love me tonight

Don't make me jealous tonight

짙어진 너의 미소
はっきりしていく君の笑顔

오로지 나만 볼 수 있도록
ただ僕だけが見られるように

말해줘 지금 느낀 대로
言ってよ いま感じるままに

다른 건 필요 없어 무엇도
他には必要ないんだ 何も

괜찮아 몇 번이고 말해도
大丈夫 何度言っても

Just say you love me on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