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었던 일로 なかったことに
헤이즈 (Heize) ヘイズ
作詞 헤이즈 (Heize)
作曲 헤이즈 (Heize), 유건형
編曲 유건형



대충 모자를 눌러 쓰고서
適当に帽子を深く被って

부은 눈을 가리고 나와
腫れた目を隠してきて

오늘부터는 울어도
今日からは泣くとしても

나 때문에 울어
自分のために泣くんだ

이제 사랑이란 불편한 부속을
もう愛という不自由な付属品を

모두 버리고
全て捨てて

너를 위한 난 없던 일로
君のための私はなかったことに


웃게 했던 약속들도 아쉽게
笑顔にさせていた約束も残念ながら

I don't care

더는 I don't care
これ以上 I don't care

두세 개의 단어들로 참 쉽게
2.3個の単語で本当に簡単に

끝이 날 나와 너였네
終わる私と君だったね


없었던 일로
なかったことに

없었던 일로
なかったことに

없었던 일로
なかったことに

없었던 일로
なかったことに


어색해서 좋은 거였던 인사 
ぎこちないから良いものだった挨拶

불필요했던 우리의 시작
必要なかった私たちの始まり

흐를수록 온몸으로
流れるほど全身に

느껴진 해로운 시간
感じられた有害な時間

나에게 미안해 진짜
私に申し訳ないよ本当に

너 때문에 꽃 피는 것도 못 보고
君のせいで花が咲くのも見られず

추위에 얼어붙은 내 심장
寒さで凍りついた私の心臓

이제 사랑이란 불편한 부속을
もう愛という不自由な付属品を

모두 버리고
全て捨てて

너를 위한 난 없던 일로
君のための私はなかったことに


웃게 했던 약속들도 아쉽게
笑顔にさせていた約束も残念ながら

I don't care

더는 I don't care
これ以上 I don't care

두세 개의 단어들로 참 쉽게
2.3個の単語で本当に簡単に

끝이 날 나와 너였네
終わる私と君だったね


혼자만 멈춰있는 듯 외롭던 날들도
一人だけ止まっているように寂しかった日々も

그저 나약했던 내 맘의 병이란 걸 
ただ弱かった私の心の病だった

이제 알겠어
もうわかってる


없었던 일로
なかったことに

없었던 일로
なかったことに

없었던 일로
なかったことに

없었던 일로
なかったことに


I don't need no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