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TIC

문별(마마무) MAMAMOO  ムンビョル

作詞 이상호(RBW), 서용배(RBW), 이후상(RBW), 밍키(RBW), 박현규, Inner child(MonoTree)

作曲 이상호(RBW), 서용배(RBW), 이후상(RBW), 밍키(RBW), 박현규, Inner child(MonoTree)

編曲 이상호(RBW), 서용배(RBW), 이후상(RBW), 밍키(RBW)




나 특이한 걸까

私が特殊なのかな


못돼먹은 버릇인 걸 잘 알지만

よくない癖なのはわかってるけど


컨트롤할 수가 없잖아

コントロールができないんだよね


When I was young 


그때부터

そのときから


우리 엄마도 포기했어

うちのママも諦めたよ



야 척하면 딱 알아들어야지

ねえ 装うならしっかり理解しないとね


말 꼭 해야 알아들어

言葉にしてこそ理解できるんだよ


눈치껏 기분 맞춰

空気を読んで気分を合わせて


내 기준에 너를 맞춰

私の気分に君を合わせて


옳지 그래 그렇지

いいね そう その調子


이것도 사랑의 표현 방식이지

これも愛の表現方法だよ


OH NANANA



헷갈리는 MBTI

判断できないMBTI


하루 새 또 바뀐 E에서 I

一日で新たにまた変わったEからI


내가 왜 이러는 걸까

私ってどうしてこうかのかな


이게 좋아하는 걸까

これが好きなのかな


Black out 네 앞에만 서면

Black out 君の前に立つと



하루에 12번 오르내림

一日に12回上下する


한치도 알 수 없는 내 마음

少しも理解できない自分の気持ち


너 때문인 건 아닌데

君のせいじゃないのに


아는데 조절이 안 돼

わかってるのにコントロールできないよ


너한테만 화를 내는

君にだけ腹を立ててる


LULU NA NANA LUNATIC



눈앞이 

目の前が


BLUR BLUR BLUR BLUR


뭐라는 거야 안 들려

なんて言ってるの? 聞こえない


BLAH BLAH BLAH BLAH


나도 날 잘 몰라 부러 부러 부러 부러

自分も自分がよくわからない


기분이 UP & DOWN 갈팡질팡

気分が UP & DOWN 右往左往


LULU NA NANA LUNATIC



변해버려 마치

変わってしまえ まるで


지킬 앤 하이드

ジキルとハイド


게릴라성 호우처럼 surprise

ゲリラ豪雨のように surprise


쏟아부어 천둥

注ぎ込む雷


느닷없이 널 shot

突然君を shot


널 밀어내고서

君を押し出して


애원하는 나 Hi

頼み込む私 Hi


울고 또 웃어

泣いて笑う


미친 것처럼

おかしくなったみたいに



헷갈리는 MBTI

判断できないMBTI


하루 새 또 바뀐 E에서 I

一日で新たにまた変わったEからI


내가 왜 이러는 걸까

私ってどうしてこうなのかな


이게 좋아하는 걸까

これが好きなのかな


Black out 네 앞에만 서면

Black out 君の前に立つと



하루에 12번 오르내림

一日に12回上下する


한치도 알 수 없는 내 맘

少しも理解できない自分の気持ち


너 때문인 건 아닌데

君のせいじゃないのに


아는데 조절이 안 돼

わかってるのにコントロールできないよ


너한테만 화를 내는

君にだけ腹を立ててる


LULU NA NANA LUNATIC



당황한 그런 표정이 좋아

慌てたそんな表情が好き


그럴수록 네게 더 끌려

そうなるほど君にもっと惹かれる


날 욕하지는 마

私を罵ったりしないで


널 유혹하는 거야

君を誘惑してるんだよ


이것도 사랑의 방식인 걸 어쩌겠어

これも愛の方法だから仕方ない


LULU NANANA NA LULU NA NANANATIC


LULU NANANA NA LULU NA NANA LUNATIC


LULU NANANA NA LULU NA NANANATIC


UP & DOWN 


갈팡질팡

右往左往



하루에 12번 오르내림

一日に12回上下する


한치도 알 수 없는 내 마음

少しも理解できない自分の気持ち


너 때문인 건 아닌데

君のせいじゃないのに


아는데 조절이 안 돼

わかってるのにコントロールできないんだ


너한테만 화를 내는

君にだけ腹を立ててる


LULU NA NANA LUNATIC



눈앞이 

目の前が


BLUR BLUR BLUR BLUR


뭐라는 거야 안 들려

なんて言ってるの? 聞こえない


BLAH BLAH BLAH BLAH


나도 날 잘 몰라 부러 부러 부러 부러

自分も自分がよくわからない


기분이 UP & DOWN 갈팡질팡

気分が UP & DOWN 右往左往


LULU NA NANA LUNAT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