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 난, 나에게 넌
君にとって私は、私にとって君は日本語訳
미도와 파라솔 ミドとパラソル Mido and Falasol
작사 송봉주
작곡 송봉주
편곡 이상훈

ドラマ『賢い医師生活』シーズン1のOSTです。




のえげ なん へじrりょん のうrちょろm
너에게 난 해질녘 노을처럼 
君にとって私は夕暮れ時の夕焼けのように

はんぴょね あるmだうん ちゅおぎ どぇご
한편의 아름다운 추억이 되고
一編の美しい思い出になって


そじゅんへっとん うり ぷるどん なるr きおかみょ
소중했던 우리 푸르던 날을 기억하며
大切だった私たちの青かった頃を記憶しながら


う ふふぇ おpし くりmちょろm なまじゅぎるr
우 후회 없이 그림처럼 남아주기를
後悔なく絵画のように残りますように



なえげ のん ね うぇろpとん ちなん しがぬr
나에게 넌 내 외롭던 지난 시간을 
私にとって君は 私の寂しかった時間を


ふぁなげ びちゅぉじゅどん へっさり どぇご
환하게 비춰주던 햇살이 되고
明るく照らしてくれていた日差しとなって


ちょぐまっとん のえ はやん そぬぃえ
조그맣던 너의 하얀 손위에 
小さかった君の白い手のひらで


びんなぬん ぼそkちょろm よんうぉね やkそぎ どぇお
빛나는 보석처럼 영원의 약속이 되어
輝く宝石のように永遠の約束になるんだ



のえげ なん へじrりょん のうrちょろm
너에게 난 해질녘 노을처럼
君にとって私は夕暮れ時の夕焼けのように


はんぴょね あるmだうん ちゅおぎ どぇご
한편의 아름다운 추억이 되고
一編の美しい記憶になって


そじゅんへっとん うり ぷるどん なるr きおはみょ
소중했던 우리 푸르던 날을 기억하며 
大切だった私たちの青い日を記憶しながら


う ふふぇ おpし くりmちょろm なまじゅぎるr
우 후회 없이 그림처럼 남아주기를
後悔なく絵画のように残りますように



なえげ のん ちょろげ すrぷん のれろ
나에게 넌 초록의 슬픈 노래로 
私にとって君は 緑の悲しい歌として


ね ちゃぐん かすmそげ いろけ なま
내 작은 가슴속에 이렇게 남아
私の小さな胸の中にこうやって残って


ぱんっちゃぎどん のえ いぇっぷん ぬんまんうれ
반짝이던 너의 예쁜 눈망울에 
きらめいていた君の綺麗な瞳で


すまぬん びょり どぇお よんうぉんとろk びんなご しぽ
수많은 별이 되어 영원토록 빛나고 싶어
たくさんの星になって永遠のように輝きたい



のえげ なん へじrりょん のうrちょろm
너에게 난 해질녘 노을처럼 
君にとって私は夕暮れ時の夕焼けのように


はんぴょね あるmだうん ちゅおぎ どぇご
한편의 아름다운 추억이 되고
一編の美しい思い出になって


そじゅんへっとん うり ぷるどん なるr きおかみょ
소중했던 우리 푸르던 날을 기억하며 
大切だった私たちの青い日を記憶しながら


う ふふぇ おpし くりmちょろm なまじゅぎるr
우 후회 없이 그림처럼 남아주기를
後悔なく絵画のように残りますように



のえげ なん へじrりょん のうrちょろm
너에게 난 해질녘 노을처럼 
君にとって私は夕暮れ時の夕焼けのように


はんぴょね あるmだうん ちゅおぎ どぇご
한편의 아름다운 추억이 되고
一編の美しい思い出になって


そじゅんへっとん うり ぷるどん なるr きおかみょ
소중했던 우리 푸르던 날을 기억하며 
大切だった私たちの青い日を記憶しながら


う ふふぇ おpし くりmちょろm なまじゅぎるr
우 후회 없이 그림처럼 남아주기를 
後悔なく絵画のように残りますように



くりmちょろm なまじゅぎるr
그림처럼 남아주기를
絵画のように残りますように




賢い医師生活シーズン1
日本版OST
楽天市場
Amaz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