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나의 바다 子供と私の海 日本語訳

아이유(IU)

作詞 아이유(IU)

作曲 제휘, 김희원

編曲 제휘



ぐろな しがに じなど

그러나 시간이 지나도

だけどね 時間が過ぎても



あむrじ あんぬん いrどぅり いっち

아물지 않는 일들이 있지

癒えないことがあるんだ



ねが なr おんじょに さらんはじ もてそ

내가 날 온전히 사랑하지 못해서 

自分が自分を完全に愛せなくて



まみ がななん ばmいや

맘이 가난한 밤이야

心が貧しい夜だよ




ごうr そげ まじゅちん のrぐり おせけそ

거울 속에 마주친 얼굴이 어색해서

鏡の中に向き合った顔がぎこちなくて



すpっくぁんちょろm じょよんひ ぬぬr がま

습관처럼 조용히 눈을 감아

きまったように静かに目を閉じる



ばみ どぇみょん そどぅrろ ねいrろ がご しぽ

밤이 되면 서둘러 내일로 가고 싶어

夜になると急いで明日に向かいたくなる



すまぬん そうぉなれ めいr だるん っくむrっくどん

수많은 소원 아래 매일 다른 꿈을 꾸던

たくさんの願いの下 毎日違う夢を見ていた




あいぬん ぐろけ おれん しがん

아이는 그렇게 오랜 시간

子どもはそうやって長い時間



ぎょう ねが どぇりょご あぱっとん ごrっか

겨우 내가 되려고 아팠던 걸까

やっとのことで自分になろうと苦しかったのかな



っさいぬん はるまんくm ど もろじょ

쌓이는 하루만큼 더 멀어져 

日が重なっていくほどさらに遠ざかって



うりぬん ふぁへはr す おpっすrっごっがた

우리는 화해할 수 없을 것 같아

私たちは仲直りできない気がする



なあじじ あぬr ごっがた

나아지지 않을 것 같아

良くなってはいかないと思うんだ




おりん なr ね まめん よんうぉに

어린 날 내 맘엔 영원히

幼い頃 私の心には永遠に



がむrじ あんぬん ばだが いっそっち

가물지 않는 바다가 있었지

干からびない海があった



いじぇぬん ふんじょんまに なま ひみはん ぐごせん

이제는 흔적만이 남아 희미한 그곳엔

今は跡だけが残って ぼんやりしたその場所には




そrれむろ ちゃおるどん なえ すmっそりわ

설렘으로 차오르던 나의 숨소리와

ときめきで満ちた私の息遣いと



もり うぃろ そんそに ぶぬん ばらm

머리 위로 선선히 부는 바람

頭の上で気持ちよく吹く風



ぱどが どぇお おでぃろどぅん だrりょがご しぽ

파도가 되어 어디로든 달려가고 싶어

波になってどこへでも駆けていきたい



じゃぐん どぅりょうまれ ちょんちょに どぅ ぬぬr っとぅみょん

작은 두려움 아래 천천히 두 눈을 뜨면

小さな恐怖の下 ゆっくり目を開けると




せさんうん ぐろけ もどぅん すんがん

세상은 그렇게 모든 순간

世界はそうやっていつも



ねげろ わ ぬんぶしん そんむり どぇご

내게로 와 눈부신 선물이 되고

私のところへやって来て眩しい贈り物となり



すたげ うぃしまどん なぬん ぐじぇや

숱하게 의심하던 나는 그제야

疑い深かった私はやっと



なえげ でだぱr す いっすrっごっがた

나에게 대답할 수 있을 것 같아

自分に答えられると思う




そん のもえ ぎおぎ

선 너머에 기억이

向こう側で記憶が



なるr ぶるご いっそ

나를 부르고 있어

私を呼んでる



あじゅ おれん しがん どんあん

아주 오랜 시간 동안

とても長い時間



いっこ いっとん もkっそりえ

잊고 있던 목소리에

忘れていた声で




むrっきょるr ごすrろ な どらが

물결을 거슬러 나 돌아가

波に逆らって 私は戻っていく



ね あね ばだが ておなん ごすろ

내 안의 바다가 태어난 곳으로

私の中の海が生まれた場所へ




ふぃpっすrりょ ぎるりろど じゃゆろわ

휩쓸려 길을 잃어도 자유로와

押し流されて道に迷っても自由なんだ



どいさん なr がどぅぬん おどぅめ ぬんがmっち あな

더이상 날 가두는 어둠에 눈 감지 않아

これ以上私を閉じ込める闇に目を瞑らないよ



どぅ ぼん だし なr もるん ちょかじ あな

두 번 다시 날 모른 척 하지 않아

二度と自分のこと知らないふりなんてしない




ぐろめど よじょに がっくむん

그럼에도 여전히 가끔은

それでも相変わらず時には



さrめげ じぬん なrどぅrど いっけっち

삶에게 지는 날들도 있겠지

人生に敗れる日々もあるはず



っとだし へめいrじらど どらおぬん きるr あら

또다시 헤매일지라도 돌아오는 길을 알아

また彷徨ったとしても戻る道はわかるよ





IUアルバム
楽天市場

Amaz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