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しばらく 日本語訳
방탄소년단 BTS 防弾少年団 ばんたん バンタン
작사 슈가, EL CAPITXN, Hiss noise, RM, 정국
작곡 슈가, EL CAPITXN, Hiss noise, RM, 정국
作詞と作曲にメンバーのSUGA, RM, ジョングクが参加しています。






매번 같은 하루들 중에
毎回同じ一日の中で

너를 만날 때 가장 난 행복해
君に会うときが一番僕は幸せなんだ

매번 다른 일상들 속에
毎回違う日常の中で

너란 사람은 내게 가장 특별해
君という人は僕にとって一番特別だよ

 
별일은 없지
普段と変わったことはないよね

아픈 곳은 없겠지
辛いところはないよね

난 요즘에 글쎄
僕は最近 そうだな

붕 떠 버린 것 같아
ふわりと浮いてしまったような気がするんだ

많은 시간 덕에
たくさんの時間のおかげで

이런 노랠 쓰네
こんな歌を書くよ

이건 너를 위한 노래
これは君のための歌

Yeah 노래 yeah 노래
 歌 歌

자 떠나자 푸른 바다로
さあ行こう 青い海に

우리가 함께 뛰어놀던 저 푸른 바다로
僕たちが一緒に遊び回っていたあの青い海に

괜한 걱정들은 잠시
余計な心配はしばらく

내려놓은 채로 잠시
置いたままでしばらく

우리끼리 즐겨보자 함께 추억하는
僕たちで楽しもう 一緒に 思い出の

푸른 바다 한가운데 작은 섬
青い海の真ん中 小さな島

 
비록 지금은 멀어졌어도
たとえ今は遠ざかっていても

우리 마음만은 똑같잖아
僕たちの気持ちだけは同じじゃないか

내 곁에 네가 없어도 yeah
僕のそばに君がいなくても

네 곁에 내가 없어도 yeah
君のそばに僕がいなくても

우린 함께인 걸 다 알잖아
僕たちは一緒だってこと全部わかってるよね

 
매번 같은 하루들 중에
毎回同じ一日の中で

너를 만날 때 가장 난 행복해
君に会うときが一番僕は幸せなんだ

매번 다른 일상들 속에
毎回違う日常の中で

너란 사람은 내게 가장 특별해
君という人は僕にとって一番特別だよ
 

아침 들풀처럼 일어나
朝 野草のように起きて

거울처럼 난 너를 확인
鏡のように僕は君を確認

눈꼽 대신 너만 묻었다 잔뜩
目やにの代わりに君だけひっつく たくさん

또 무겁다 멍 많은 무르팍이
また重くてアザの多い膝が

거릴 거닐며 생각해 이 별이
街を歩くと考えるんだ この星が

허락해 주는 우리의 거리
許してくれる僕たちの距離

Oh can I be your Bibilly Hills 

Like you did the same to me

(Baby)
 

너무 빠른 건 조금 위험해
早すぎるのは少し危険だよ

너무 느린 건 조금 지루해
遅すぎるのは少し退屈

너무 빠르지도 않게
早すぎないように

또는 느리지도 않게
だけど遅くもないように

우리의 속도에 맞춰 가보자고
僕たちの速度に合わせて 進んでみようって

이건 꽤나 긴 즐거운 롤러코스터
これはかなり長くて楽しいローラーコースター

 
비록 지금은 멀어졌어도
たとえ今は遠ざかっていても

우리 마음만은 똑같잖아
僕たちの気持ちだけは同じじゃないか

내 곁에 네가 없어도 yeah
僕のそばに君がいなくても

네 곁에 내가 없어도 yeah
君のそばに僕がいなくても

우린 함께인 걸 다 알잖아
僕たちは一緒だってこと全部わかってるよね

 
매번 같은 하루들 중에
毎回同じ一日の中で

너를 만날 때 가장 난 행복해
君に会うときが一番僕は幸せなんだ

매번 다른 일상들 속에
毎回違う日常の中で

너란 사람은 내게 가장 특별해
君という人は僕にとって一番特別だよ



【韓国チャート反映店】
楽天市場
Amaz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