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 안지 않을 수 있어야지 君を抱きしめずにはいられない
첸(CHEN)チェンEXO 歌詞和訳
作詞 베라(VERA), CLEF CREW
作曲 베라(VERA), CLEF CREW
編曲 베라(VERA)



なr おrりょだぼぬん の ぬんびち
날 올려다보는 너 눈빛이
僕を見上げる君の眼差しが


ちょなん たのどぅr
전한 단어들
伝える言葉


な おんじょんいれてうぉっとん
나 온종일 애태웠던
僕が四六時中思い焦がれていた


ちゃm きだらん くりうm
참 기다란 그리움
本当に長い恋しさ


こんじょり ばらどん おんど
간절히 바라던 온도
切実に求めていた温度


あんどけ はぬん ぽぐなm
안도케 하는 포근함
安堵させる暖かさ


ね おっけえ ぬっきょじぬん
내 어깨에 느껴지는
僕の肩に感じられる


っこk あい がとぅん ちゃぐん すmぎょr
꼭 아이 같은 작은 숨결
子供みたいな小さな息遣い

 
なるr ぼみょ すじゅpけ うっこん
나를 보며 수줍게 웃곤
僕を見て恥ずかしそうに笑ったり


ね ぷmそぐろ たrりょどぅぬん のr
내 품속으로 달려드는 널
僕の胸の中に飛びこんでくる君を


とでちぇ なん
도대체 난
僕は


くろん のr あんち あぬr す いっそやじ
그런 널 안지 않을 수 있어야지
そんな君を抱きしめずにはいられないよ


に まm かじゃん かっかいえそ
네 맘 가장 가까이에서
君の心の一番近くで


そkさぎぬん のるr どぅぬん いr
속삭이는 너를 듣는 일
ささやく君を聞くこと


とでちぇ なん
도대체 난
僕は


くろん のr あんち あぬr す いっそやじ
그런 널 안지 않을 수 있어야지
そんな君を抱きしめずにはいられないよ


ほk さらんいらぬん げ
혹 사랑이라는 게
もし愛というものが


まんじr す いんぬん ごらみょん
만질 수 있는 거라면
触れることができるなら


ちょ はぬrせk くるm がとぅん
저 하늘색 구름 같은
あの空色の雲のような


のえ ぷみ あにrっか
너의 품이 아닐까
君の胸の中なんじゃないかな


おっちょみょん さらんいらん げ
어쩌면 사랑이란 게
もし愛というものが


おっとん へんどんいらみゎん
어떤 행동이라면
何らかの行動なら


ね どぅ ぱれ かどぅk かま
내 두 팔에 가득 감아
僕の両腕いっぱいに包みこんで


っこk あなじゅぬん いr あにrっか
꼭 안아주는 일 아닐까
ぎゅっと抱きしめてあげることじゃないかな

 
なるr ぼみょ すじゅpけ うっこん
나를 보며 수줍게 웃곤
僕を見て恥ずかしそうに笑ったり


ね ぷmそぐろ たrりょどぅぬん のr
내 품속으로 달려드는 널
僕の胸の中に飛びこんでくる君を


とでちぇ なん
도대체 난
僕は


くろん のr あんち あぬr す いっそやじ
그런 널 안지 않을 수 있어야지
そんな君を抱きしめずにはいられないよ


に まm かじゃん かっかいえそ
네 맘 가장 가까이에서
君の心の一番近くで


そkさぎぬん のるr どぅぬん いr
속삭이는 너를 듣는 일
ささやく君を聞くこと


とでちぇ なん
도대체 난
僕は


くろん のr あんち あぬr す いっそやじ
그런 널 안지 않을 수 있어야지
そんな君を抱きしめずにはいられないよ

 
のr あんこ いっすみょん
널 안고 있으면
君を抱きしめていると


せさん もどぅん  すんがんどぅり
세상 모든 순간들이
世界の全ての瞬間が


っこk なるr うぃへ
꼭 나를 위해
きっと僕のために


っと なまん うぃへ
또 나만 위해
そして僕だけのために


ちょんじぇはぬん ごんまん がとぅんで
존재하는 것만 같은데
存在するような気がするんだ


ね ぷみ のえげど
내 품이 너에게도
僕の胸の中が君にとっても


くり ぬっきょじrっか
그리 느껴질까
そうやって感じられるのかな


ね まうみ のえげ
내 마음이 너에게
僕の心が君に


た どぅrりr まんくm
다 들릴 만큼
全部聞こえるほど


と っこk あなじゅrけ
더 꼭 안아줄게
もっとぎゅっと抱きしめてあげる


のるr まんなん ならん けじょれ
너를 만난 나란 계절에
君に出会った僕という季節に


いぇっぷん っこんまん てぃわじゅぬん の
예쁜 꽃만 틔워주는 너
綺麗な花だけ芽吹かせてくれた君


とでちぇ なん
도대체 난
僕は


くろん のr あんち あぬr す いっそやじ
그런 널 안지 않을 수 있어야지
そんな君を抱きしめずにはいられないよ


のむ そじゅんはご えとぅて
너무 소중하고 애틋해
とても大切で切なくて


まに あっきょどぅご しぷんで
많이 아껴두고 싶은데
たくさん大事にしたいのに


とでちぇ なん
도대체 난
僕は

くろん のr あんち あぬr す いっそやじ
그런 널 안지 않을 수 있어야지
そんな君を抱きしめずにはいられないよ


のr あんち あぬr す いっそやじ
널 안지 않을 수 있어야지
君を抱きしめずにはいられな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