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글을 남기네요^^이제 더위가 심해지는 것을 보니 진짜 여름이 오긴 온것 같아요, 요즘은 월드컵 기간이에요, 한국 선수들 엄청 열심히 뛰어주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16강 진출을 기원합니다^^ 일본도 16강 꼭 올라 가세요!!^^
* sm 관심 있거나 sm 하시는 분들.. 모두모두 아멘바 신청 해주세요^^ 그 분들 모두와 친해지고 싶네요^^~ s m 가리지 않고 다 아멘바 신청 받을게요~
*嬉しいです‾韓国に住んでいるんです^^ブログ横に紹介に出ているように出てして日本語はできません、ただ翻訳機を通じてこんなにブログ利用をしています^^児そして年は22歳です、多くの日本人友達付き合いたくてこんなに加入して文を書くようになりますね^^写真は今なくてあげることはできないが時間が出る時取ってあげますよ‾それではどうぞよろし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