フィンランド 男性女性競争

핀란드 남성이 여성을 나르는 경쟁
 
フィンランドで、男性が女性を早く運ぶ競争がありました。
핀란드에서 남성이 여성을 빨리 나르는 경쟁이 있었습니다.
 
フィンランドには昔、悪い男たちが村に来て、女性を連れて行ったという話があって、この競争が始まりました。
핀란드에서는 옛날 나쁜 남자들이 마을에 와서 여성을 잡아 간다고 하는 이야기가 있어서 이 경쟁이 시작되었습니다.

今年はアメリカやポーランドなど12の国から男性と女性のペアが34集まりました。
올해는 미국과 폴란드 등 12개국에서 남성과 여성 페어가 34팀 모였습니다.
 
男性は女性を逆さにして肩にのせました。
남성은 여성을 거꾸로 메달고 어깨에 태웠습니다.
 
そして、水の中を進んだり太い木をまたいだりしながら、250m走りました。
그리고 물 속을 달리거나 두꺼운 나무를 넘거나하며 250m 달렸습니다.

1番はリトアニアから来た夫と妻でした。
1등은 리투아니아에서 온 남편과 아내였습니다.
 
1分6秒で走りました。
1분 6초로 달렸습니다.
 
2人は1番になったお祝いに、妻と同じ重さのビールをもらいました。
두 사람은 1등이 된것을 축하해서 아내와 같은 무게의 맥주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