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wasting my word

wasting my time

네게 모두 내어 주고

私に全部

매일이 달라지는 순간

毎日が変わっていく瞬間

느끼고 있었어

感じていた

 

마음이 너에게

心が君に

자꾸 열리고 있다는 걸

何度も開いていることを

 

You wake up my heart

and walk to my world

난 널 기적이라 불러

僕は君を奇跡と呼ぶ

 

숨쉬는 모든 것들 중에

息を出している全ての物の中で

너만 기억하고

君だけ覚えて

느끼고 아끼며

感じて大切にして

가까이 곁에 두고 싶어

近くにそばに置きたい

She blew me away

 

Heaven is in your eyes

Heaven is in your sound

내게 네가 보여주는

僕に君が見せる

세상 모두가 다

世界全部が全て

Heaven is in your kiss

even though tears fall down

하늘 아래 유일하게 넌

空の下唯一に君は

하늘 아래 유일한 내 웃음

空の下唯一な僕の微笑み

I'm dreaming all day

눈을 깊이 감고

瞳を深く閉じて

네 이름을 불러

君の名前を呼ぶ

 

자꾸만 쏟아지는 미소

何度も溢れる微笑み

어떻게 이런지

どうしてこうなのか

누구나 한번쯤

誰も一度だけは

그리는 그런 하루였어

描くそう一日だった

 

You blow up my heart, my heart

 

Heaven is in your eyes

Heaven is in your sound

내게 네가 보여주는

僕に君が見せる

세상 모두가 다

Heaven is in your kiss

even though tears fall down

하늘 아래 유일하게 넌

空の下唯一に君は

하늘 아래 유일한 내 웃음

空の下唯一な僕の微笑み

 

오늘이 마지막인 듯

今日が最後のように

그댈 바라볼게

あなたを見つめるよ

너무나 좋았던 너를

とても良かった君を

 

Heaven is in your eyes

Heaven is in your sound

내게 네가 보여주는

僕に君が見せる

세상 모두가 다

Heaven is in your kiss

even though tears fall down

하늘 아래 유일하게 넌

空の下唯一に君は

하늘 아래 유일한 내 웃음

空の下唯一な僕の微笑み

 

日本語訳:セビョ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