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re you - 샘김

トッケビ OST

 

where I am

who I am

감옥 같은 이 쓸쓸함

監獄のようなこの寂しさ

많은 사람들이 지나갔지만

沢山の人々が通ったけど

모두 나를

皆僕を

지나가기만 했던 이 곳

通り過ぎだけだったここ

where I am

who are you

who are you

 

감출 수 없는 기쁨

隠せない嬉しいさ

미친 듯 세상을 뒤집어 찾던

狂ったように世の中をひっくり返して探してた

꿈에서조차

夢の中でさえ

움켜쥐고 있던 그대

掴みこんでいたあなた

where are you

내가 꼭 찾아낼게

僕が必ず見つける

내가 널 알아볼게

僕が君を記憶する

니가 있는 곳 어디든

君がいる所どこでも

모습이 어떻든

姿がどうでも

꼭 알아볼게

きっと見分かる

내가 꼭 기억할게

僕がきっと記憶する

내가 널 바라볼게

僕が君を見つめる

니가 없는 곳에서도

君が居ない所でも

수많은 해가 져도

沢山の日が暮れても

잊지 않을게

忘れない

너의 말투 표정 하나까지

君の口癖表情一つまで

담아갈게

込んで行く

 

흐린 하늘 멈춘 구름

曇った空止めた雲

왜 모든 게 두려울까

どうして全てが怖いのか

너와 있는 시간이 느려지고

君といる時間が遅くなって

자꾸 멀어질

何度も遠くなる

니 손을 붙잡고 있어

君の手を握っている

 

I beg for life

내가 꼭 찾아낼게

僕が必ず見つける

내가 널 알아볼게

僕が君を記憶する

니가 있는 곳 어디든

君がいる所どこでも

모습이 어떻든

姿がどうでも

꼭 알아볼게

きっと見分かる

내가 꼭 기억할게

僕がきっと記憶する

내가 널 바라볼게

僕が君を見つめる

니가 없는 곳에서도

君が居ない所でも

수많은 해가 져도

沢山の日が暮れても

잊지 않을게

忘れない

 

내가 널 이렇게

僕が君をこうして

꼭 안고 있으면

ぎゅっと抱いていると

자꾸 모두 잊어 버리게 돼

何度も全部忘れてしまう

내가 돌아가야 하는 곳

僕が帰る場所

 

내가 꼭 찾아낼게

僕が必ず見つける

내가 널 알아볼게

僕が君を記憶する

니가 있는 곳 어디든

君がいる所どこでも

모습이 어떻든

姿がどうでも

꼭 알아볼게

きっと見分かる

내가 꼭 기억할게

僕がきっと記憶する

내가 널 바라볼게

僕が君を見つめる

니가 없는 곳에서도

君が居ない所でも

수많은 해가 져도

沢山の日が暮れても

잊지 않을게

忘れない

 

너의 말투 표정 하나까지

君の口癖表情一つまで

담아갈게

込んで行く

 

日本語訳:セビョ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