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 별 - 에이핑크

星の星 Apink

 

Cause you're my star 
내 편이 돼줘

私の味方になって
You're my star 
내 곁에 있어줘

私の傍にいて
나의 별이 되어줘

私の星になって

깜깜해진 밤 모두가 잠든 이 시간

真っ暗になった夜皆が眠るこの時間
오직 너와 나 별을 

ひたすらあなたと私星を
가득 담은 하늘만이

いっぱい込めた空だけが
초대받은 밤 오늘만큼은 내가

誘われた夜 今日だけは私が
먼저 말하고 싶은 걸 

先に話したいんだもん
I wanna say

딱 너 같은 남자 

ぴったりあなたみたいな男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죠

よく探しても見つからないですね
난 너에게 난 너에게 끌려

私はあなたに私はあなたに惹かれる

Cause you're my star
내 편이 돼줘

私の味方になって
You're my star
내 곁에 있어줘

私の傍にいて
반짝이는 밤하늘이 부럽지 않아

輝く夜空がうらやましくない
내겐 네가 있잖아

私にはあなたがいるから

별빛이 아름다운 이 밤에

星灯りが綺麗なこの夜に
눈부신 너를 느낄 수 있게

眩しいあなたを感じられるように
쏟아지는 별처럼 내게 오겠니

降り注ぐ星のように私に来てくれる?
Every day and night 
You're my star 

좋아한다는 말 아끼고 싶지 않아 

好きという言葉惜しみをしたくない
자꾸 말하고 싶은 걸 I wanna say 

何度も言いたくなるんだもん

딱 너 같은 남자 

ぴったりあなたみたいな男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죠

よく探しても見つからないですね
난 너에게 난 너에게 끌려

私はあなたに私はあなたに惹かれる

Cause you're my star
내 편이 돼줘

私の味方になって
You're my star
내 곁에 있어줘

私の傍にいて
반짝이는 밤하늘이 부럽지 않아

輝く夜空がうらやましくない
내겐 네가 있잖아

私にはあなたがいるから

 

별빛이 아름다운 이 밤에

星灯りが綺麗なこの夜に
눈부신 너를 느낄 수 있게

眩しいあなたを感じられるように
쏟아지는 별처럼 내게 오겠니

降り注ぐ星のように私に来てくれる?
Every day and night 
You're my star 

새로운 세상에 눈을 뜬 거야

新しい世界に目覚めたのよ
널 알게 된 순간

あなたを知った瞬間

 

Cause you're my star
내 편이 돼줘

私の味方になって
You're my star
내 곁에 있어줘

私の傍にいて
반짝이는 밤하늘이 부럽지 않아

輝く夜空がうらやましくない
내겐 네가 있잖아

私にはあなたがいるから

 

별빛이 아름다운 이 밤에

星灯りが綺麗なこの夜に
눈부신 너를 느낄 수 있게

眩しいあなたを感じられるように
쏟아지는 별처럼 내게 오겠니

降り注ぐ星のように私に来てくれる?
Every day and night 
You're my star 

 

日本語訳:セビョ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