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박한 그녀에게는 결코 길지 않을 슬픈 사랑의 유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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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셋째, 우리의 모든 불만과 불안을 달래기 위해서입니다. 생명의 사고 하에서; 넷째, 다른 모든 열정을 누그러뜨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다섯째는 도를 닦기에 충분한 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사람들." 그것은 그가 취할 수 있는 여가의 기회에 있어서의 그의 관습이었다. 그와 함께 시골로 들어간 친구 몇 명, 어디서, 대신에. 한가한 스포츠나 잔치, 그들의 기분전환으로 즐거워하다. 완전히 투기적이었고, 마음을 개선하려는 경향이 있었고 이해를 넓히다 이런 식으로 그는 지금 다섯을 썼다. 그의 투스컬런 빌라에서 친구들과 토론하는 날들 방금 언급한 몇 가지 질문 을 채용한 후 선언과 수사적인 연습의 아침, 그들은 종종 오후에 은퇴해서 미술관으로, 아카데미라고 불리는 미술관으로. 철학적 회의의 목적을 위해 지었다는 것, 그리스인들의 태도를 본 후, 그는 어떤 행동을 취하였다. 그들이 부르는 대로 학교, 그리고 회사를 초대하여 어떤 일이 있어도 요구하도록 했다. 그들이 듣고 싶어하는 주제, 제안된 주제. 따라서 일부 청중은 즉각적으로 되었다. [pg 285]그날 토론의 논거 이 다섯 개의 회의 또는 그가 그 후에 수집한 대화들은 바로 그 글에 쓰여졌다. 실제로 통과되고 출판된 단어와 방식 그의 투스컬런 디스패션이라는 타이틀로 부터요 그들이 있던 별장의 이름 제1권. 죽음의 시도에 대하여. 나. 내가 완전히, 아니 대단한 정도로 가졌던 시기에, 내 자신을 옹호자로서 노동에서 해방시켰고, 나의 노동에서 해방시켰다. 상원의원으로서의 의무, 나는 주로 브루투스, 다시 의지했다. 당신의 조언에 의해, 결코 어긋나지 않았던 그 연구들에 대해서. 때때로 무시되긴 했지만, 그리고 오랜 시간이 흐른 후련함 다시 시작한 간격: 원칙과 규칙 이후부터 잘 사는 것과 관련된 모든 예술은 의 연구에 의존한다. 철학이라고 불리는 지혜, 나는 그것을 고용이라고 생각해왔다. 라틴어로 설명해줄 만한 가치가 있어 철학이 그리스어로 이해되지 않아서가 아니다. 언어, 또는 그리스 거장들의 가르침으로; 그러나 그것은 가지고 있다. 항상 나의 의견이었다, 우리 나라 사람들은, 어떤 면에서는, 참고자료로 그리스인보다 현명한 발견을 한 예. 그들이 고려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 그 과목들에 대해서. 에 그들의 관심을 쏟는 것,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서 개선된 것. 그들의 발견, 그래서 우리는 어떤 면에서든 그들을 능가할 수 있다. 모든 점에 있어서: 의 예의와 습관에 관하여 사생활, 그리고 가정과 가정문제, 우리는 확실히 보다 우아하고 훌륭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조상이 가지고 있는 공화국에 대해서는 무엇보다도 더 나은 관습과 법률로 형성된 논쟁 무어라고 우리 군사에 대해 말하다. 우리 조상들이 겪은 일을 말하다. 가장 용맹하고, 여전히 규율에서 더 뛰어난가? 으로서 공부가 아니라 자연에 의해 얻어지는 것들에게 그리스도, 어느 나라도 우리와 견줄 만한 것이 못 된다. 사람들은 그런 중력, 그런 꾸준함, 그런 위대함을 보여주었다. 영혼, 성실, 믿음—모든 것의 그러한 뛰어난 덕목 친절하고, 조상님들과 동등하게 대할 수 있습니다. 배움에 있어서, 정말로, 모든 종류의 문학은 그리스가 우리보다 뛰어났고, 그것은 매우 훌륭했다. [pg 286]경쟁이 없는 곳에서는 그렇게 하기 쉽다. 그리스인들 사이에서는 시인들이 가장 고대의 종들이었다. 학식 있는 사람들 중에서—호머와 헤시오드가 그 전에 살았기 때문에. 로마의 건국, 그리고 아르킬로추스50은 동시대인이었다. 로물루스,—우리는 훨씬 뒤에 시를 받았다. 는 내용이었기 때문이다. 이전 로마 건설 후 오백 십 년 리비우스51은 영사관에서 희곡을 출판했다. C. 클라우디우스, 세쿠스의 아들, M. 투디타누스, 탄생 1년 전. 플루토스와 네비우스보다 나이가 많은 엔니우스. 그러므로, 시인이 알려지기 전엔 늦은 시간이었다. 또는 우리 가운데서도 받을 수 있다. 비록 우리는 Cato de Originibus 에서 찾을 수 있다. 손님들의 접대 때, 노래를 부르기 위해 피리 소리에 유명인을 칭찬하다. 그러나 연설 카토의 시들은 이런 종류의 시들을 보여 주고 있다. 시인을 업은 마르쿠스 노빌리오르를 비난하듯이 존경하다. 그와 함께 그의 영역으로 들어갔다. 우리가 아는 바로는, 그 영사에게는, 에니우스를 데리고 에스토리아로 들어갔다. 그러므로 덜하다 시인들에 대한 존경심이 강했지만, 추구된 연구는 더 적었다. 그 당시에도 가장 뛰어난 능력을 발휘한 사람들은 그렇게 해서, 그리스인들에 비해 그리 열등하지 않았다. 우리가 상상하는가? 파비우스에게서 기특하다고 여겨졌다면 52명의 남자가 가장 높은 계급의, 그림을 그리자면, 우리는 많은 것을 가져서는 안 되었다. [pg 287]폴리클레티와 파르바시이. 명예는 예술에 자양분을 주고, 영광은 예술이다. 모든 사람들이 공부에 박차를 가한다; 반면에 그러한 연구는 항상 있다. 폄훼하는 눈초리로 여겨지는 모든 나라에서 방치된 그리스인들은 성악과 기악에 능숙했다. 매우 중요한 업적으로서의 음악, 따라서 그것은 에파미논다스가 기록되어 있는데, 내 생각에, 그는... 그리스인 중에서 가장 위대한 사람, 그는 훌륭하게 연주했다. 그리고 몇 년 전에 테미스토클레스는 피리를 타고 오락에서 그는 가사를 거절했기 때문에 무지하다. 그게 그에게 제안되었을 때. 이런 이유로 음악가들은 그리스에서 번성했다; 음악은 일반적인 학문이었다; 그리고 누구든지. 그것에 익숙하지 않았고, 그렇게 충분히 고려되지 않았다. 학문에 있어서 지시된 지오메트리는 높이 평가되었다. 그러므로 그들은 수학자들보다 더 명예로운 사람은 없었다. 하지만 우리는 이 기술을 맨몸의 측정에만 국한시켰고 타산적인 Ⅲ. 그러나 반대로 우리는 일찍이 존경을 받았다. 웅변가로서, 비록 처음에는 학식이 있는 사람은 아니었지만, 그러나 말솜씨가 빠르기만 하다. 그 후 그는 이렇게 되었다. 갈바와 아프리카누스, 그리고 레를리우스가 보고되었으므로, 학문에 능한 사람들이다. 그리고 심지어 선행한 카토도 그렇다. 시간이 흐른 후, 학구적인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 후 성공했습니다. 레피디족, 카르보족, 그라치족, 그리고 수많은 위대한 웅변가들. 그 후, 우리 시대에 이르기까지, 우리가 아주 어렸을 때, 그리스인보다 못하다면. 철학은 줄곧 진퇴양난이었다. 현재까지도 낮은 수준이며, 아무런 도움도 받지 못했다. 우리 자신의 언어로 부터, 그래서 나는 이제 이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 내가 봉사한 대로 그것을 기르고 예증하다. 내 동포들에게, 공적인 일에 고용될 때, 나는, 가능하다면, 나의 은퇴생활에서도 그렇게 해라; 그리고 이 일에서 나는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왜냐하면 이미 많은 수가 있기 때문이다. 쓰여진다고 하는 라틴어의 책. 부정확하게, 우수한 사람에 의해 작곡된 것은, 단지 학문이 충분하지 않다: 실제로 사람이 할 수 있다. 생각이 잘 통할지언정, 그의 생각을 표현할 수 없다. 우아하게; 그러나 그가 할 수 있는 생각을 발표하기 위해. 교묘히 주선하지도, 그의 마음을 즐겁게 해주지도 않다. 독자 여러분, 용서할 수 없는 편지 남용과 은퇴입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서로 책을 읽지만 아무도 읽지 않는다. 하지만 그걸 갖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똑같은 것을 가질 수 있다. 부주의한 글쓰기에 대한 면허증 그 전에, [pg 288]웅변가가 우리 업계에서 어떤 평판을 얻었다면 분수를 열려면 더 많은 노력을 해야겠다. 나의 모든 웅변은 철학적인 것으로서 상승입니다. 아리스토텔레스로서 53세의 가장 위대한 천재와 가장 다양한 지식, 그 영광에 들떠 있는 것 수사학자 이소크라테스,54 젊은이들에게 가르치기 시작하다. 말하고, 철학을 웅변으로 합류시켰다:그래서 그것은 나의 것이다. 웅변술에 대한 나의 이전 연구를 제쳐두지 않는 디자인, 그리고 아직 하지 않는 것. 이 보다 더 큰 일에 동시에 나를 고용하다. 보람 있는 예술. 늘 생각해 왔기 때문에, 그것을 할 수 있으리라. 가장 중요한 질문에 대해 풍부하고 우아하게 말하고, 가장 완벽한 철학이었다. 그리고 나는 그렇다. 내가 이미 쫓고 있는 이 추구에 부지런히 몸을 바쳤다. 그리스인과 같은 학교를 갖기 위해 모험을 감행했다. 그리고 최근에 당신은 우리 곁을 떠났고, 나에 대해 많은 내 친구들이 있어, 나는 시도했다. 나의 투스컬런 빌라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내가 할 수 있는 대로이다. 전에는 아무도 계속하지 않았던 거절을 실행에 옮기곤 했다. 나 자신보다 더 오래, 그러니까 이것은 이제 명예훼손이다. 나의 노년 나는 어떤 사람이 어떤 질문을 제안하기를 원했다. 그는 토론하기를 원했다: 그리고 나는 그 점을 주장했다. 앉거나 걷거나 해서 학문을 편찬했습니다. 그리스 사람들이 부르는 대로, 5일 동안, 많은 책들 속에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그가 제안했을 때 토론의 대상이 그가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말했다. 그에게 불리한 말을 했다. 이것은, 알다시피, 노인과 소크라테스이다. 다른 사람의 의견에 반하는 논법. 소크라테스를 위하여. 그러므로 진실은 더 쉽게 도달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우리의 논쟁에 대해 더 잘 이해한다면, 난 그렇게 하지 않을 거야. 겨우 그들에 대한 계좌를 보내지만, 그들에게 대표하다. 그들이 짊어진 대로 그대여. 그러므로 서론은 그대로 두어라. 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