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0
JUNG KOOK Instagram Post
1:48 Singing
1991년 찬 바람이 불던 밤 - 박효신 Covered
’1991年 冷たい風が吹いたあの年のあの夜 ’カバー
@parkhyoshin.official  パク・ヒョシン
 
 
 
 
オリジナル Sound & Lyrics
 
■박효신 - 1991년 찬바람이 불던 그 밤
1991年 冷たい風が吹いたあの年のあの夜

 

Park Hyo Shin-1991That Night When the Cold Wind Blew
-The Breeze Of Sea(2007)収録

 

YouTube Topic より・・・

 

歌詞

1991년 찬바람이 불던 그 밤
그 해에 겨울은
온 세상을 덮을만큼
하얀 눈이 내렸죠
작은 창에 기대어
소리내어 부르던
어린 날 나의 노래는
어서 어른이 되어
내 키가 더 자라서
항상 당신을 지켜준다고 했는데
내가 걱정이 돼
잠 못 이루는
당신에게 부탁해요
저 하늘이 허락해서
내가 다시 태어나는 그 날도
자랑스런 나의 엄마가 돼줘요

기쁠 때나 슬플 때도
내 곁에서 웃어주던
아름다운 당신을 위해서
졸린 눈을 비비고
밤새 기도를 하던
어린 날 내 작은 소원은
어서 어른이 되어
내 키가 더 자라서
항상 당신을 지켜준다고 했는데
내가 걱정이 돼
잠 못 이루는
당신에게 부탁해요
저 하늘이 허락해서
내가 다시 태어나는 그 날도
자랑스런 나의 엄마가 돼줘요

 
意訳
 
1991年あの年は
冷たい風が吹いたあの夜

あの年の冬は世界中を
真っ白に覆い尽くすほど雪が降ったよね

小さな窓にもたれながら
声に出して歌った 幼かった僕の歌

早く大人になって
もっと背が高くなったら
僕がいつも
お母さんを守ってあげると

不安で眠れないと 
いつもあなたに甘えた

もし また生まれ変われたら
その時もかならず
僕のお母さんになってね

 

 
 
パク・ヒョシン「雪の華」カバー 2004
パク・ヒョシン氏の「雪の華」は当時話題になりましたよね
 
■パク・ヒョシン - 「雪の華」박효신 - 눈의꽃
(韓国ドラマ「ごめん、愛してる(미안하다 사랑한다)」 OST)
 
 

2003 中島美嘉「雪の華」

2003 「冬のソナタ」 日本に韓流ブーム到来

2004 韓国ドラマ「ごめん、愛してる」

└ 上記OST:パク・ヒョシン「雪の華」

2007 アルバム「The Breeze Of Sea」(2007)(’1991년 찬바람이 불던 그 밤’収録)
 

 

 

 

放送予定はありませが、タイミングによって放送される場合もあります

 

 

 

 

 

 

 

 

 

또 봐요

 

 
 
 
 
カバー画像はパク・ヒョシンのIGよ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