あなた以上
CHIHIRO

作曲:CHIHIRO
作詞:CHIHIRO

歌詞



恋するたびにまた気づく
사랑 할 때 마다 또 깨달아요.

あなただったらよかったのに
너였으면 좋았을텐데

恋するたびにまた気づく
사랑 할 때 마다 또 깨달아요.

誰かじゃなんか足りないのよ
다른 사람은 뭔가 부족해요.

大きな波みたいに
큰 파도처럼

突然押し寄せてこないでよ
갑자기 밀려오지 말아요.

優しい風みたいに
부드러운 바람처럼

心の隙間触れないで
마음의 틈을 건드리지 말아요.

星の数ほどの人がいるなら
별의 수만큼의 사람이 있다면

同じだけの恋あるはずなのに
그 만큼의 사랑이 있을텐데

世界中探しても見つかりそうにもなくて
세상 어디를 찾아도 찾을 수 없을 것 같아서

あなた以上 そんな人は
당신이상의 그런 사람은

どこにだっているっておもってた
어디라도 있을거라고 생각했어요.

あれから何度恋に巡っても
그 후 몇 번이나 사랑을 해도

まだかなわない 誰も
아직 누구하고도 이루어지지 않아요.

あなた以上に出会えない
당신 이상으로 만날 수 없어요.



私にだってそれなりに
나도 나름대로

素敵な出会いも訪れた
멋진 만남을 찾았어요.

優しさ包みこむように
상냥함에 감싸안긴 것 처럼

愛してくれた人もいたよ
사랑해주는 사람도 있었어요.

でもねなんか違ったの
그래도 뭔가 달랐어요.

心の鍵が開かない
마음의 자물쇠가 열리지 않아요.

思い切り笑えなくて
마음껏 웃을 수 없고

思い切り愛せない
마음껏 사랑할 수 없어요.

胸焦がすほどのあんな気持ちは
가슴 태우는 그런 기분은

誰にでも持てるものじゃないこと
아무나 가질 수 있는 것이 아니에요.

痛いほど分かるんだ
아플수록 알아요.

やっぱりあなたがいいの
역시 당신이 좋아요.

あなた以上 そんな人は
당신이상의 그런 사람은

どこにだっているっておもってた
어디라도 있을거라고 생각했어요.

あれから何度恋に巡っても
그 후 몇 번이나 사랑을 해도

まだかなわない 誰も
아직 누구하고도 이루어지지 않아요.

あなた以上に出会えない
당신 이상으로 만날 수 없어요.



一番星を見つけて
가장 먼저 보이는 별을 찾아서

恋する気持ちまた輝かせたい
사랑하는 마음을 다시 빛내고 싶어요.

自然に寄り添って
자연스럽게 기대어

好きすぎて苦しくて
너무 좋아서 괴로워서

そんな純粋にまた誰かを思いたくて
그렇게 순수하게 다시 누군가를 떠올리고 싶어서

あなた以上 そんな人は
당신이상의 그런 사람은

もしかしたらいないかもしれない
어쩌면 없을지도 몰라

それでも前をむかなきゃ出会えない
그래도 앞으로 나아가지 않으면 만날 수 없어

あなた以上の恋に
당신이상의 사랑을

あなた以外の誰かに
당신이외의 누군가와

あなた以上 そんな人と
당신이상의 그런 사람과

いつか私また恋を抱きしめたい
언젠가 나 다시 사랑을 안고싶어

夢見てる サヨナラなんてしない愛
꿈을 꾸고 있어 이별따윈 하지 않는 사랑을

あなた以上の恋を
당신이상의 사랑을

あなた以外の誰かと
당신이상의 누군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