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rious Day」 Official MV出演バンドさんがX(ツイッター)投稿花束

 

김재중 (KIM JAE JOONG) 'Glorious Day' Official MV

 

 

★Daylotus
@daylotus_band

 

🎬
https://youtu.be/ZJbNfBUdNM4?si=0LUl0x1HgVaw1i4M

キムジェジュンさんの20周年 4th フルアルバム <FLOWER GARDEN>のタイトル曲「Glorious Day」のPVにDAYLOTUSのドラマーYooNが参加させていただきました。ご声援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
https://youtu.be/ZJbNfBUdNM4?si=3X7tl17CcLdifohw


김재중 - 𝗚𝗹𝗼𝗿𝗶𝗼𝘂𝘀 𝗗𝗮𝘆
: Still Photograph

사진 제공 @inkodeofficial
 

#김재중 #JJUN
#キムジェジュン
#데이로터스 #daylotus

 

 

 

 

★토아(TOA)🪷
@TOA_theV

 

キムジェジュン様とはもうこれで三度目の作業でした!
撮影現場でお互い言葉を交わす仲になれた感じです(笑)Glorious DayのPVでは僕の所属しているバンドDAYLOTUSのドラマーYooN、そして信頼してやまない仲間たちが参加しました。素晴らしい映像に出来上がりとても感動で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원모어나이트 (One More Night)
@OMN__official

 

원모어나이트의 동환과 란시엔이 김재중 님의 'FLOWER GARDEN(플라워 가든)’ 의 타이틀 곡, ‘𝐆𝐥𝐨𝐫𝐢𝐨𝐮𝐬 𝐃𝐚𝐲’ 뮤직비디오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믿고 맡겨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김동환
@dong23h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공개되는 날만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촬영하는 동안 먼저 말 걸어 주시고 좋은 얘기 많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쉬는 타임 때 촬영하시는 모습 보면서 많이 배웠습니다!!!

 

 

 

이런 기회를 만들고 소개 해 준 데이로터스(@daylotus_band
 )의 토아형(@TOA_theV
)
같이 고생한 우리 원모어나이트멤버 키보드 란시엔님, 데이로터스의 드럼 윤재님 , 기타의 샤루님 모두 고생하셨어요!!!!
그리고 인코드 스태프 분들 및 촬영에 함께하신 모든 스태프 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