みょっ しや    しがん ぢょm ぼぢ ま
🐼몇 시야  시간 좀 보지 마
何時?時間見ないで

🐼Don't know why oh oh

ぱらん moonlight いみ ぎぷん ばみや
🐮파란 moonlight 이미 깊은 밤이야
青い月夜 もう深夜だよ

おでぃr が
🐮어딜 가
どこ行くの?

ぢょぐmまん ど ぼrれ
🐰조금만 더 볼래
もう少し一緒にいようよ

と くばげ ぢべ が むぉへ
🐰또 급하게 집에 가 뭐해
急いで家に帰って何するの?
 
🐰It's very very fine

ちょんちょに ちょに が
🐰천천히 천히 가
ゆっくり行こう

おぢょr すが おんね
🦊어쩔 수가 없네
どうしようもないんだ

まっちゃかぢ ぐんぎん ごっがて
🦊막차까지 끊긴 것 같아
終電もなくなったみたい

🐹That's very very nice

ねが ぢきょ ぢゅr すばっけ おっぬんごr
🐹내가 지켜 줄 수밖에 없는걸
僕が守ってあげるしかないんだ
 
ばらm ぶぬん ばめ
🐨바람 부는 밤에
風が吹く夜に

おんとん がまなぬられ
🐨온통 까만 하늘 아래
真っ暗な空の下で

おでぃr がよ ごっぢょんどぇよ
🐨어딜 가요 걱정돼요
どこいくんですか?心配になるんです

ぼるmだり とぅね
🐺보름달이 뜨네
満月が浮かんでる

ちべ とらがぬん ぎれ
🐺집에 돌아가는 길에
家に帰る途中に

ぬっでどぅり のるr ぢゃばちぇ がrごr
🐺늑대들이 너를 잡아채 갈걸
狼たちが君を捕まえちゃうかもしれない

ならにっちゃ
🤖나랑 있자
僕といよう

かぢま かぢま girl
🤖가지 마 가지 마 girl
行かないで 行かないで

ぐにゃん ならにっちゃ
🐼그냥 나랑 있자
ただ 僕といようよ

🐼It’s up to you
君次第

にが むぉら むぉら ねげ まれど
🦊네가 뭐라 뭐라 내게 말해도
君が僕に何と言おうと

うぃほm うぃほmへ yeah
🦊위험 위험해 yeah
危ないんだ

🐷oh Tell me tell me

おとん びょんみょんど あん とげ めいrばm
🐷어떤 변명도 안 통해     매일 밤
どんな言い訳も通じないよ 毎晩

そろるr はぬれ ぐりぎまね と
🐷서로를 하늘에 그리기만 해 또
お互いを空に描いてばかり また

おぬるん もん のもが
🐷오늘은 못 넘어가
今日は騙されない

さらん あにん ぐりうm
🐷사랑 아닌 그리움
愛じゃない恋しさ

🐷Not a chance only you

うり げそっ play all night
🦙우리 계속 play all night
僕たちはずっと一晩中遊ぶんだ

おでぃえど かぢまらぢゅぉ
🦙어디에도 가지 말아 줘
どこにも行かないで

ならん そぬr ぢゃぶみょんそ
🦙나랑 손을 잡으면서
僕と手をつなぎながら

のらん げそぎっご しぽ
🦙너랑 계속 있고 싶어
君とずっと一緒にいたい

yeahなるr となぢま
🦙yeah나를 떠나지 마
僕を離れないで

ぢょぐmまん と ぼrれ
🦁조금만 더 볼래
もう少し一緒にいようよ

と ぐばげ ちべ が むぉへ
🦁또 급하게 집에 가 뭐해
急いで家に帰って何するの?

🐮It's very very fine

ちょんちょに ちょに が
🐮천천히 천히 가
ゆっくりゆっくり帰って

みどぅr すが おんね
🤖믿을 수가 없네
信じられないんだ

うり こが まっだうん ごっがて
🤖우리 코가 맞닿은 것 같아
二人の鼻が触れ合ったみたいだ

🐰That's very very nice

いぢぇ ぢきょ ぢゅr すばっけ おんぬんごr
🐰이제 지켜 줄 수밖에 없는걸
もう守ってあげるしかないんだ

ばらm ぶぬん ばめ
🐹바람 부는 밤에
風が吹く夜に

おんとん かまなぬられ
🐹온통 까만 하늘 아래
真っ暗な空の下で

おでぃr がよ ごっぢょんどぇよ
🐹어딜 가요 걱정돼요
どこに行くの? 心配なんだ

ぼるmだり とぅね
🐺보름달이 뜨네
満月が浮かんでる

ぢべ どらがぬん ぎれ
🐺집에 돌아가는 길에
家に帰る途中に

ぬってどぅり のるr ぢゃばちぇ がrごr
🐺늑대들이 너를 잡아채 갈걸
狼たちが捕まえちゃうかもしれない

ならにっちゃ
🐨나랑 있자
僕といよう

かぢま かぢま girl
🐨가지 마 가지 마 girl
行かないで 行かないで

ぐにゃん ならにっちゃ
🦁그냥 나랑 있자
ただ僕といようよ

🦁It’s up to you
君次第
 
にが むぉら むぉら ねげ まれど
🐼네가 뭐라 뭐라 내게 말해도
君が僕に何と言おうと

うぃほm うぃほmへ yeah
🐼위험 위험해 yeah
危ないんだ

くみん どぅっ くみ あにん どぅし
🦊꿈인 듯 꿈이 아닌 듯이
夢のようで夢じゃないかのように

くmそっ がとぅん の
🦊꿈속 같은 너
夢の中みたいな君

🦊Oh dreamy girl You’re dreamy girl

ね がすm かどぅっちゃげ 
🐺내 가슴 가득 차게 
僕の心いっぱいに

のるらなぢゅr ごや
🐺너를 안아줄 거야
君を抱きしめるんだ

ぢょ びょるr たら ねげ ふrろわ ぢゅん の
🐺저 별을 따라 내게 흘러와 준 너
あの星のように 僕に流れてくる君

ぢぐmぶと せびょっかぢ
🐯지금부터 새벽까지
今から夜中まで

おでぃどぅん ごろがぢゃ なわ がちyeah
🐯어디든 걸어가자 나와 같이yeah
どこへでも歩いていこう 僕と一緒に

むぉれぼぁど なん のえげろ いくrりょがGirl
🐯뭘 해봐도 난 너에게로 이끌려가Girl
何をしてみても 僕は君に惹かれていく

のえ みすr がとぅにpすr
🐯너의 미술 같은 입술
君の美術のような唇

せびょっのも あちmかぢ
🦁새벽 넘어 아침까지
夜を越えて朝まで

ぬが むぉら むぉら なるr たてど
🦊누가 뭐라 뭐라 나를 탓해도
誰が何と僕を責めても

のるr ぢょあへ
🦊너를 좋아해
君が好きなんだ

ならにっちゃ
🦊나랑 있자
僕といよ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