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키호테의 노래/FTISLAND
태양처럼 세상은 눈부시길
사랑처럼 자유는 아름답길
찬란히 부서진 나의 꿈들에 파도를 타고 올라
세상이란 바다를 건너 갈 테야
불러봐 소리쳐 돈키호테
오늘보다 내일 더 살만한 세상이길 노래할 거야
사막 같은 이 도시에 모래바람 휘날리며
나의 길을 찾아서 떠나 갈거야
나로부터 희만이 시작되기를
나로부터 행복이 이뤄지길
수 많은 기대는 물거품 되고 메마른 황야처럼
날카로운 현실이 가로막지만
불러봐 소리쳐 돈키호테
별이 뜨는 밤이면 하늘 지붕 삼아 잠이 들거야
낡은 갑옷 한 발도 집시 같은 방랑에도
나의 삶은 충분히 멋질 테니까
다른 길을 간다 해도 나의 삶은 더 뜨겁게
자유로운 나로 살아가는 돈키호테도 괜찮은 걸
yes 지금 내 손을 잡고 나를 믿고
따라와봐 바꿔봐 봐
우리만의 세상 right now지금 바로 이순간
내가 날 따라오면 난 언제나 get some ready
멀어지는 널 보기 싫어 노래하는 돈키호테
불러봐 소리쳐 돈키호테
오늘보다 내일 더 살만한 세상이길 노래할거야
사막 같은 이 도시에 모래바람 휘날리며
나의 길을 찾아서 떠나 갈거야
불러봐 소리쳐 돈키호테
별이 뜨는 밤이면 하늘 지붕 삼아 잠이 들거야
낡은 갑옷 한 벌도 집시 같은 방랑에도
나의 삶은 충분히 멋질 테니까
iPhoneからの投稿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