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불빛들 
輝かしい明かり

그리고 바쁜 일상들 
そして忙しない日々

뒤에 숨겨진 
後ろに隠された

초라한 너의 뒷모습과 
みずぼらしい君の後ろ姿と

하고 싶은 일 해야만 하는 일 
やりたいこと やらないといけないこと

사이에서 고민하는 
その間で悩む

너의 무거운 어깨를 위해 
重荷を抱える君のために


너의 발걸음이 들릴 때 
君の足音が聞こえた時

웃으며 마중을 나가는 게 
笑いながら出迎えることが

너에게 해줄 수 있는 
君にしてあげられる

나의 유일한 선물이었지
僕からの唯一の贈り物だったね


어디 아픈 덴 없니 
体調は崩していない?

많이 힘들었지 
とてもつらかったよね

난 걱정 안 해도 돼 
僕は心配いらないよ

너만 괜찮으면 돼 
君だけが大丈夫ならいいんだ

가슴이 시릴 때 
心が凍えた時は

아무도 없을 땐 
誰もいない時は

늘 여기로 오면 돼 
いつもここに来ればいいんだよ


어두운 방에서 홀로 누워 
暗い部屋でひとり横たわり

사랑하는 사람을 
愛する人を

사랑할 수 없는 너를 위해 
愛せない君のために

현실 속에
現実の中で

무너져 내리는 가슴을 잡고
崩れ落ちていく心を掴み

또 길을 나서는 너를 위해
また歩き出す君のために


너의 발걸음이 들릴 때
君の足音が聞こえた時

웃으며 마중을 나가는 게
笑いながら出迎えることが

너에게 해줄 수 있는
君にしてあげられる

나의 유일한 선물이었지
僕からの唯一の贈り物だったね


어디 아픈 덴 없니
体調は崩していない?

많이 힘들었지
すごく辛かったよね

난 걱정 안 해도 돼
僕は心配しなくてもいいよ

너만 괜찮으면 돼
君だけが大丈夫ならいいんだ

가슴이 시릴 때
心が凍えた時は

아무도 없을 땐
誰もいない時は

늘 여기로 오면 돼 
いつもここに来ればいいんだよ


여기로 오면 돼
ここに来ればいいんだ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