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위에 난 뭔가를 뱉지
ピアノの歌に僕は何かを吐き出す

Kick, snare 

없어도 리듬은 
なくてもリズムは

Freaky
Everybody come with me 

분위기 
雰囲気

Shake it

우린 지하 방에서 건물을 올리지
僕は地下の部屋から建物を建てる


Aw 

우린 알지 느낌적인 느낌
僕らは知ってるよ 感覚的な感覚

Aw Brr Brr 

규칙 따윈 
ルールなんて

Break it haw
Aw We can change up 

모두 다 바꿔
全て変える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머릿수 많아서 밥값은 어쩌냐 했어
頭数が多くて食費はどうしようかと話してた

They don't know They don't know
They don't know

나도 모르겠어 어디까지 올라갈지
僕も分からない どこまで上がるのか

모두 다 하늘 위로 손 들어
みんな空の上へ手をあげる


At the party 

자네 

Cheers
At the party 

잔에 
グラスに

Cheers
At the party 

자네 

Cheers Cheers Cheers
Cheers Cheers Cheers
At the party 

나는
僕は

피아노 위에 난 뭔가를 뱉지
ピアノの上に何かを吐き出す

Kick, snare 

없어도 리듬은 
なくてもリズムは

Freaky
Everybody come with me 

분위기 
雰囲気

Shake it

우린 지하 방에서 건물을 올리지
僕らは地下の部屋から建物を建てる


Yeh Yeh 808 Bass out sxxt
Yeh Yeh 

리듬은 
リズムは

No problem I'm groovin'
Yeh Yeh White supercar 

바퀴
タイヤ

160 BPM 

속도 좀 보라고
スピードを見ろよ

Started from 

두 평 양옆에는 열두 명
二坪 両隣には12人

고속도로 달려 전 구역 하이패스여
高速道路走る全区域ETCだ

Ay Ay Ay Ay 

아무도 못 따라 해
誰も真似できない

Ay Ay Ay Ay 

이젠 우릴 따라 해
今からは僕らを真似る

모두가 우릴 보고 망할 거라고 했어
みんなが僕らを見て失敗すると言っていた

They don't know They don't know
They don't know

나도 모르겠어 어디까지 올라갈지
僕も分からないどこまで上がる

모두 다 하늘 위로 손 들어
みんな空に手を上げる

At the party 

자네 

Cheers
At the party 

잔에 
グラスに

Cheers
At the party 

자네 

Cheers Cheers Cheers
Cheers Cheers Cheers
At the party 

나는
僕は

피아노 위에 난 뭔가를 뱉지
ピアノの上に何かを吐き出す

Kick, snare 

없어도 리듬은 
なくてもリズムは

Freaky
Everybody come with me 

분위기 
雰囲気

Shake it

우린 지하 방에서 건물을 올리지
僕らは地下の部屋から建物を建てる


모두 따라 해 손들어 
みんなついてこい 手を上げて

Cheers uh

모두 따라 해 각자 위치에서
みんなついてこい それぞれの位置で

모두 따라 해 손들어 
みんなついてこい 手を上げて

Cheers uh

모두 따라 해 각자 위치에서
みんなついてこい それぞれの位置で

우린 우리가 마음에 들어?
僕らは僕らが気に入っている?

I don't give a buck bro

불어나는 자릿수 쏟아지는 폭포
膨らむ桁数 溢れ出る滝

신나 말을 막 뱉어 살짝 수위 조절
楽しんで言葉を放ちレベルを調節

우릴 따라 춤을 춰 
僕らの真似して踊れ

내 엉덩이 팡팡
自分のヒップをパンパン


피아노 위에 난 뭔가를 뱉지
ピアノの上に僕は何かを吐き出す

Kick, snare 

없어도 리듬은 
なくてもリズムは

Freaky
Everybody come with me 

분위기 
雰囲気

Shake it

우린 지하 방에서 건물을 올리지
僕らは地下の部屋から建物を建て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