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빗소리에 잠에서 깨
微かな雨音で目覚め

더 깊이 잠든 널 바라볼 때
より深く眠りについたあなたを眺める時

내가 느낀 모든 떨림
私が感じた全てのときめき


어슴푸레 물든 새벽빛엔
薄暗く染まった夜明けの光には

그윽한 향기가 밴 듯해
奥ゆかしい香りが滲んだよう

더 이끌린 마음까지
より惹かれた心まで


따스한 네 곁에 난 누워
温かいあなたの隣で私は横になる

나만 알 기억에 너를 채워 
私だけが知る記憶にあなたを埋める

평범한 이 순간이
平凡なこの瞬間が

스며들어 더 깊이
染み込んでより深く

네게 물들어 가는 눈빛
あなたに染まっていく眼差し


모든 걸 다 비운 듯이
全てを空にしたように

새하얗던 내 맘속
真っ白だった私の心が

그려봤던 널
描いてみたあなたと

마주 봤던 건
向かい合ったのは

아침보다 찬란해
朝よりも輝かしい

우리 앞에 놓인 길이
私たちの前に置かれた道が

어두워 보일 때도
真っ暗に見える時も

너를 닮은 색
あなたに似た色が

내게 번질 때
私に広がる時

꿈에 봤던 천국을 담은 그 빛
夢で見た天国を収めたその光

그려 봐 널
描く あなたを


말없이 내어 준 너의 어깨는
何も言わず差し出してくれた あなたの肩は

얼어 버린 하루까지
凍ってしまった日々まで

너의 체온을 전해 이미
あなたの体温を伝えて既に


모든 걸 다 비운 듯이
全てを空にしたように

새하얗던 내 맘속
真っ白だった私の心が

그려봤던 널
描いてみたあなたと

마주 봤던 건
向かい合ってみたのは

아침보다 찬란해
朝よりも輝かしい

우리 앞에 놓인 길이
私たちの前に置かれた道が

어두워 보일 때도
真っ暗に見える時も

너를 닮은 색
あなたに似た色が

내게 번질 때
私に広がった時

꿈에 봤던 천국을 담은 그 빛
夢で見た天国を収めたその光


수없이 새로울 날이
数多くの新しい日々が

두렵지 않게
怖くないように

더 깊어 갈 모든 순간
より深くなる全ての瞬間

바라봤던 널
向かい合ったあなたを

그려 봐 Oh 널
描いてみる Oh あなたを


더 긴 밤 꿈에 날린 고운 그 빛
より長い夜の夢で散らばった美しいその光に

따라 걷다 우연히
従って歩いたら偶然

나를 찾던 널
私を見つけたあなたを

알아봤던 건
覚えているのは

눈물 나게 따스해
涙が出るほど温かい


유리창을 따라 내린
窓ガラスに沿って降ってきた

투명한 빗방울도
透明な雨の滴も

지금 내 맘에
今私の心に

젖어 든 그대를
濡れていくあなたを

밤하늘 별빛처럼 셀 수 없이
夜空の星の光のように数えられない

그려 봐 널 
描いてみる あなたを

안아 봐 널
抱きしめてみる あなたを


낮은 빗소리에 잠에서 깨
微かな雨音で目覚め

더 깊이 잠든 널 바라볼 때
より深く眠りについたあなたを見つめる時

이런 떨림 
こんなときめ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