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과 다른 눈으로 나를 사랑하는
他の人とは違う目で私を愛してくれる

세상과 다른 맘으로 나를 사랑하는
他の人とは違う心で私を愛してくれる

그런 그대가 나는 정말 좋다
そんなあなたが私は本当に好き


나를 안아주려 하는 그대 그 품이
私を抱きしめようとするあなたのその胸が

나를 잠재우고 나를 쉬게 한다
私を眠らせて私を楽にさせる

위로하려 하지 않는 그대 모습이
慰めようとしないあなたの姿に

나에게 큰 위로였다
私はものすごく慰められたの


나의 어제에 그대가 있고
私の昨日にはあなたがいて

나의 오늘에 그대가 있고
私の今日にもあなたがいて

나의 내일에 그대가 있다
私の明日にもあなたがいる

그댄 나의 미래다
あなたは私の未来だよ


나와 걸어주려 하는 그대 모습이
私と歩もうとするあなたの姿が

나를 웃게 하고 나를 쉬게 한다
私を笑わせて私を楽にさせる

옆에 있어주려 하는 그대 모습이
隣にいてくれるあなたの姿に

나에게 큰 위로였다
私はものすごく慰められたの


나의 어제에 그대가 있고
私の昨日にあなたがいて

나의 오늘에 그대가 있고
私の今日にもあなたがいて

나의 내일에 그대가 있다
私の明日にもあなたがいる

그댄 나의 미래다
あなたは私の未来だ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