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거기
ここに

누구없나
誰かいないの?

Where is

내게 대답 하나
僕に応えてくれる

해 줄 누군가
誰かが

Is anyone there


사라져 점점 소리 없이
何も言わずだんだんと僕のもとから消えた

내게서 아무 이유 없이
なんの理由もなく

혹시나 전부 다 착각인 건지
もしかして全部錯覚だったのか

꿈속에서 서로가 서로를 보는 건지
夢の中でお互いがお互いを見ていたのか


Why am I alone

나를 둘러싼 사람들 속에
僕を取り囲む人々の中で

Why am I alone

홀로 남겨진 지금 누군가 필요해
ひとり残された今 誰かが必要なんだ

지금 누군가 필요해
今誰かが必要なんだ


Hello 

아무도 없나요
誰もいないのですか?

나를 받아줄 사람은 여기
ここには僕を受け止めてくれる人は

Is anyone here

다가와 내게 소리 없이
僕に何も言わず近づいてきて

잡아줘 아무 이유 없이
なんの理由もなく手を握ってよ


Why am I alone

나를 둘러싼 사람들 속에
僕を取り囲む人々の中で

Why am I alone

홀로 남겨진 지금 누군가 필요해
ひとり残された今 誰かが必要なんだ

지금 누군가 필요해
今誰かが必要なんだ


Ye 침묵을 지키는 사이에
沈黙を守っている間に

모두를 떠나 보낸 듯해
みんなを手離したみたいだ

내 머릿속에 울리는 siren
僕の頭の中で鳴るsiren

확실히 이건 아닌 듯해
これは確かに違うみたいだ

침묵을 지키는 사이에
沈黙を守っている間に

모두를 떠나 보낸 듯해
みんなを手離したようだ

Oh now I got to do something


Why am I alone

나를 둘러싼 사람들 속에
僕を取り囲む人々の中で

Why am I alone

홀로 남겨진 지금 누군가 필요해
ひとり残された今 誰かが必要なんだ

지금 누군가 필요해
今誰かが必要なんだ

지금 누군가 필요해
今誰かが必要なんだ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