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밤은 Deep Deep
僕の夜はDeep Deep

켜져 있는 TV
ついているTV

시끄럽지 내 맘처럼
僕の心みたいにうるさいんだ

너는 대체 어떠한 이유로
君は一体どんな理由で

내 맘을 껐다 켰다 네 멋대론지
僕の心を消したりつけたり 好き勝手なのかな

그게 싫다는 게 아니고
それが嫌なわけじゃなくて

혹시 네가 너무
もしかして君がすごく

피곤할까 봐
疲れるんじゃないかって

걱정돼서 그렇지
心配でこうしてるんだよ

내 맘이 그래
僕の気持ちがそうなんだよ


나는 너면 
僕は君なら

Need no other

너는 마치 찌더움이 없는 
君はまるで蒸し暑くない

Summer Yeh

너는 여태 내가 느껴왔던
君は今まで僕が感じてきた

쓸쓸함의 온점
寂しさのピリオド

네 생각에 잠 못 자다가 보면 오전
君を考えてたら眠れずにもう朝だよ


이런 너를 어쩌나
こんな君をどうしよう

너를 봐도 네가 더 생각나
君をみても君がもっと思い浮かぶんだ

너는 내게 유일한 어쩌나
君は僕にとって唯一のどうしよう

난 어쩌나 어쩌나
僕はどうしようどうしよう

그대를 어쩌나
君をどうしよう

너 때문에 난 이제 어쩌나
君のせいで僕はもうどうしよう

빼곡히 매일 Ah 매일 Ah 매일 Ah
欠かさず毎日 毎日 毎日 

매일
毎日

네가 좋은 걸 어쩌나
君が好きでどうしよう

그대는 어떤가
君はどうなのかな

나 때문에 잠들기 힘들까
僕のせいで眠れないかな

쉴 틈 없이 설레게 하면
休む暇なくときめいていたら

어쩌나 어쩌나
どうしようどうしよう


어쩌나 저쩌나
どうしようどうしよう

하루가 멀다 하고 네가 좋아져 난
毎日のように君を好きになる僕

내가 성격이 덜렁대고 좀 물러서
僕はそそっかしくて少し身を引く性格なんだ

그치만 널 위해서 절대로 안 물러서
でも君のために絶対引き下がらないよ


같이 부르자 Um 콧노래
一緒に歌おう鼻歌を

하나씩 이어폰을 나눠 끼니
片耳ずつイヤフォンを差し込んで

사이가 좋으네
仲良しだね

난 내 두뇌 스케치 위에
僕は頭のスケッチの上に

매일 너를 그려
毎日君を描くんだ

뭐라는 거야
何を言いたいかって

암튼 나는 네가 그냥 좋아
とにかく僕はただただ君が好きだよ


아까부터 같은 말 계속해서
さっきから同じ言葉を続けて

미안해 그치만 이게 다야
ごめんね でもこれが全部なんだ

별 어려운 말 다 해봐도
特別な難しい言葉を全部言ってみても

내 진심은 이게 Every Everything
僕の本心はこれがEvery Everything


이런 너를 어쩌나
こんな僕をどうしよう

너를 봐도 네가 더 생각나
君をみても君がもっと思い浮かぶんだ

이 모든 게 꿈이면 난 정말
これが全部夢なら僕は本当に

난 어쩌나 어쩌나
僕はどうしようどうしよう


그대를 어쩌나
君をどうしよう

너 때문에 난 이제 어쩌나
君のせいで僕はもうどうしよう

빼곡히 매일 Ah 매일 Ah
欠かさず毎日毎日

매일 Ah 매일
毎日毎日

네가 좋은 걸 어쩌나
君が好きでどうしよう

그대는 어떤가
君はどうなのかな

나 때문에 잠들기 힘들까
僕のせいで眠れないのかな

쉴 틈 없이 설레게 하면
休む暇なくときめいたら

어쩌나 어쩌나
どうしようどうしよう


Yeh yeh yeh yeh yeh
I really like you
Oh oh oh oh
Better tell
Yeh yeh yeh yeh yeh
Better tell somebody
Oh oh oh oh
You’re all mine


밝은 넌 우주 저 끝까지
明るい君は宇宙のあの果てまで

닿을 만큼 더 빛나는
届くほどもっと輝く

네가 없음 어쩌나 Woo baby
君なしではどうしよう


그대를 어쩌나
君をどうしよう

너 때문에 난 이제 어쩌나
君のせいで僕はもうどうしよう

빼곡히 매일 Ah 매일 Ah
欠かさず毎日毎日

매일 Ah 매일
毎日毎日

네가 좋은 걸 어쩌나
君が好きでどうしよう

그대는 어떤가
君はどうなのかな

내 마음을 알기는 아는가
僕の気持ちを知っているのかな

난 네가 없음 안 되는데
僕は君なしじゃダメなのに

어쩌나 어쩌나
どうしようどうしよう

어쩌나 어쩌나
どうしようどうしよ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