少女時代-TTS / Only U


2nd Mini Album ≪Holler≫ 収録
Lyrics by SEOHYUN
Composed by Lauren Dyson, Sebastian Thott, Erik Lidbom
Arranged by Sebastian Thott


[Seohyun]
귓가에서 울리는 부드러운 너의 목소리
耳元で鳴る優しいあなたの声

난 눈을 뜨고 있어도 또 감아도
私は目を開けていても そして閉じていても

계속 너를 찾게 돼
ずっとあなたを探すようになって

[Tiffany]
포근한 너의 품에서 
あたたかいあなたの胸で

너와 눈을 맞춰
あなたと目を合わせて

Baby give me one more kiss 

Just one more kiss 

내게 속삭여줘
私に囁いて

[Taeyeon]
너의 미소에 난 웃음 짓고
あなたの笑顔に私は笑顔になって

두려움은 잊은 채로 나를 숨쉬게 해
怖さは忘れたままで 私に息をさせるの

[All]
You are everything I've been looking for

내 곁을 지켜줄래?
私の隣を守ってくれる?

[Seohyun]
너의 사랑 너란 사람 
あなたの愛 あなたという人

함께한 순간부터
一緒にいた瞬間から

[Taeyeon]
바래진 기억에 아픔이 온대도
色褪せた記憶に痛みがやって来ても

[Tiffany]
언제나 너에게만 
いつもあなたにだけ

뛰는 내 마음을 전해 줄 거야
高鳴る私の心を伝えるの

You You You Only for You You You 

[Seohyun]
네가 옆에 있어도  
あなたが隣にいても

여전히 널 보고 싶은데
変わらずあなたに会いたいのに

나보다 널 사랑한 내 마음이 
自分よりあなたを愛する私の気持ちが

네게 전해지는지
あなたに伝わるのか

[Tiffany]
조금 더 오랜 시간을 너와 있고 싶어
もう少し長い時間あなたといたいの

Baby give me one more day 

Just one more day 

날 놓지 말아줘
私を離さないで

[Taeyeon]
내 두 눈이 너를 그리고
私の両目があなたを描いて

입술은 너만 부르고 
唇はあなただけを呼んで

널 기다리는데
あなたを待っているのに

[All]
You are everything I've been looking for 

내 곁을 지켜줄래?
私の隣を守ってくれる?

[Seohyun]
너의 사랑 너란 사람 
あなたの愛 あなたという人

함께한 순간부터
一緒にいた瞬間から

[Taeyeon]
바래진 기억에 아픔이 온대도
色褪せた記憶に痛みがやって来ても

[Tiffany]
언제나 너에게만 
いつもあなたにだけ

뛰는 내 마음을 전해 줄 거야
高鳴る私の心を伝えるの

[All]
(Tell me now) 

[Taeyeon]
달콤한 향기로 너를 느낄 수 있게
甘い香りであなたを感じられるように

[All]
(Hold me now) 

[Tiffany]
마음에 널 새길래
心にあなたを刻むわ

[All]
(Show me now) 

[Seohyun]
이 순간이 영원하지 않다고 해도
この瞬間が永遠じゃないとしても

[Taeyeon]
My love is for you

You are everything I've been looking for 

내 곁에 머물러줘
私のそばにいて

[All]]
너의 사랑 너란 사람
あなたの愛 あなたという人

함께한 순간부터
一緒にいた瞬間から

바래진 기억에 아픔이 온대도
色褪せた記憶に痛みがやって来ても

영원히 함께해줘
永遠に一緒にいて

You are everything I've been looking for 

내 곁을 지켜줄래?
私の隣を守ってくれる?

너의 사랑 너란 사람
あなたの愛 あなたという人

함께한 순간부터
一緒にいた瞬間から

흐려진 기억에 슬픔이 번져도
曇った記憶に悲しみが滲んでも

너만을 가득 담아
あなただけをいっぱい詰めて

뛰는 내 마음은 영원할거야
高鳴る私の気持ちは永遠よ

[Taeyeon]
You You You 

[Seohyun]
Only for You You You

[Tiffany]
My love is for you 


⚠️無断掲載御断りいたします。
⚠️リクエストはコメント欄でお受けいたし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