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er now, can't deny, never die


Higher now, can't deny, never die


(다시 해보자)

もう1度やってみよう


Higher now (Yeah), can't deny, never die (Let's go)


Higher now (Woo), can't deny (Let's go), never die (Yeah)



La La La La La La La


끝까지 가볼래 포기는 안 할래 난

諦めずに最後まで行くよ


La La La La La La La


쓰러져도 일어나

倒れても起き上がれる


We go, we high, go now


La La La La La La La


Girls never die, 절대 never cry

Girls never die, 絶対にnever cry



세상은 늘 화려한 꿈 내 눈이 멀게

世界はいつも華やかな夢の様で私の目がくらみそう


눈부셔 shine better

より眩しく光り輝く


난 여기 보이지 않겠지 점점

段々と忘れられて行く私


초라한 내가 싫어

みすぼらしい私が嫌い


날 보이기도 싫어

私を見せるのさえ嫌



짙게 화장했던 이유

濃いメイクをする理由


필터 꼈던 이유 알겠니

加工をする理由がわかったでしょ?


이젠 알겠니

もうわかったでしょ



La La La La La La La


끝까지 가볼래 포기는 안 할래 난

諦めずに最後まで行くよ


La La La La La La La


쓰러져도 일어나

倒れても起き上がれる


We go, we high, go now


La La La La La La La


Girls never die, 절대 never cry

Girls never die, 絶対にnever cry



비켜봐 봐 비켜 핑계는

言い訳なんて必要ない


우린 본질 속에 진주가 될래

私たちは本質的に真珠になるの


꿈의 난이도 좀 더 난 높일게

夢の難易度ももっと高くして


고통 시련 다듬어 내가 될게

苦痛も試練も耐えて私はより良くなっていく



I'm just


이제 조금 알겠어

今なら少しわかりそう


I shine


왜 날 힘들게 울게만 둔 건지

何故私を苦しめて泣かせたのか


Hold me closer broken myself, yeah



La La La La La La La


끝까지 가볼래 포기는 안 할래 난

諦めずに最後まで行くよ


La La La La La La La


쓰러져도 일어나

倒れても起き上がれる


We go, we high, go now


La La La La La La La


Girls never die, 절대 never cry

Girls never die, 絶対にnever cry



날 따라와 달라진 날

私についてきてよ、変わった私と


하나가 되자

1つになろう


너의 꿈이 내가 되고

君の夢が私になって


우리 함께 꾸는 꿈

一緒に夢を見るの



두려움 따위다

恐怖なんて


함께 있다면은

一緒にいれば


이제 무서울 것 없지

もう怖いものなんて無い


다시 해볼까

もう1度やってみようか


Yeah, yeah, yeah



La La La La La La La


끝까지 가볼래 포기는 안 할래 난

諦めずに最後まで行くよ


La La La La La La La


쓰러져도 일어나

倒れても起き上がれる


We go, we high, go now


La La La La La La La


Girls never die, 절대 never cry

Girls never die, 絶対にnever cry



Never cry


La La La La La La La


Girls never die, 절대 never cry

Girls never die, 絶対にnever cry


La La La La La La La


끝까지 가볼래 포기는 안 할래

諦めずに最後まで行くよ


We go, we high, go now


La La La La La La La


Girls never die, 절대 never cry

Girls never die, 絶対にnever c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