クマちゃんの韓国生活♪
Amebaホームピグアメブロ
芸能人ブログ人気ブログ
新規登録
ログイン

クマちゃんの韓国生活♪

゚・:,。゚・:,。★゚・:,。゚・:,。☆゚・:,。゚・:,。★
私は韓国で日本語を勉強している22歳の韓国人です。
日本が好きでもっと日本人と仲良くなるためにブログを作りました。
ミンナよろしく♬
゚・:,。゚・:,。★゚・:,。゚・:,。☆゚・:,。゚・:,。★

  • ブログトップ
  • 記事一覧
  • 画像一覧
  • 動画一覧
  • 前ページ
  • 次ページ

#첫줄너에게 가장 해주고 싶은말宿題ちゃんとしてくれるのかな、 一番あなたにしてあ...

#첫줄 너에게 가장 해주고 싶은말 宿題ちゃんとしてくれるのかな 、 一番あなたにしてあげたい言葉だわ(つД`)ノ #글과사진

LJ(@lj131103)님이 게시한 사진님, 2016 Jun 27 am 4:40 PDT

#첫줄"사랑해" 라는 말보단내 사랑 보여줄게.그동안 잘, 이쁘게 키워왔다고...

#첫줄 "사랑해" 라는 말보단 내 사랑 보여줄게. 그동안 잘, 이쁘게 키워왔다고 첫 사랑이 아니여서 오히려 다행이다. 어설픈 실수 같은건 하지 않을테니 사랑을 말하다. #감성 #감성팔이 #1일1사진 #일본 #풍경 #카메라 #니콘 #사진 #글과사진 #소통 #1日1枚 #ニコン #カメラ #写真 #好き #あなたの笑顔が私を笑顔にする #日本 #japan#instagood #instalike #photo #1day1pic #nikon

LJ(@lj131103)님이 게시한 사진님, 2016 Jun 26 pm 4:17 PDT

전철에서 내려 우산을 폈다. 우산에 빗방울 듣는 소리가 들렸다. 이 소리를 듣는 ...

전철에서 내려 우산을 폈다. 우산에 빗방울 듣는 소리가 들렸다. 이 소리를 듣는 사람은 지구상에 자기 혼자라는 생각이 문득 든 순간, 엄청난 외로움에 구역질까지 느꼈다. -기자라 이즈미 ‘어젯밤 카레, 내일의 빵’ #글과사진 #감성팔이 #소통 #독서 #취미 #인스타그램

LJさん(@lj131103)が投稿した写真 - 2016 Jun 15 4:19pm PDT

  • 前ページ
  • 次ページ
  • ブログトップ
  • 記事一覧
  • 画像一覧
Copyright © CyberAgent, Inc. All Rights Reserved.CyberAgent
  • スパムを報告
  • お問い合わせ
  • 利用規約
  • アクセスデータの利用
  • 特定商取引法に基づく表記
  • ヘル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