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の宇宙の中の地球でご縁をいただいた皆さん、こんばんは。

이 우주 속 지구에서 인연을 맺어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無時空生命(ムシゴンセンミョン)です。

무시공생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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ハナはこの宇宙のすべての存在達と対話をすることができます。
最近では富士山などと対話をし、日本に住んでいる人達は、日本列島に危機が迫っているので、早く日本から逃れるべきだという内容を明らかにしました。

하나는 이 우주의 모든 존재들과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후지산 등과 대화를 하고, 일본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일본 열도에 위기가 다가오고 있으므로 빨리 일본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내용을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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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無時空生命の発見 ガイドブック 22] 我動宇宙動(アドンウジュウドン)

[무시공생명의 발견 가이드북 22] 아동우주동(我動宇宙動)

 

 

 

 

[無時空生命の発見 ガイドブック 23] 量と質、因果論の本質は一つである - YouTube 動画 (無時空宇宙チャンネル 2022. 1. 30) 

[무시공생명의 발견 가이드북 23] 양과 질, 인과론의 본질은 하나다 - YouTube 동영상 (무시공우주채널 2022. 1. 30)

 

 

 

 

無時空生命の発見 ガイドブック 23

무시공생명의 발견 가이드북 23

 

 

量と質、因果論の本質は一つである

양과 질, 인과론의 본질은 하나다

 

 

23. 量と質、因果論の本質は一つである

23. 양과 질, 인과론의 본질은 하나다

 

 

 

量と質、因果論の本質は一つである。

양(量)과 질(質), 인과론(因果論)의 본질은 하나다.

 

 

量の変化と質の変化を見てみると、地球の人は分子(粗い物質)の立場から見ているので、量の変化はゆっくり変わると思っているのです。けれども質の変化は細かな空間で瞬間的に変わります。

양의 변화와 질의 변화를 살펴보면, 지구인은 분자(거친 물질) 입장으로 보니까 양의 변화는 천천히 변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질의 변화는 세밀한 공간에서 매 순간에 변한다.

 

 

無感覚の時空は一瞬一瞬変化していますが、物質の世界はその時間差のためにゆっくり現れて、量の変化、すなわち物質が変わることだけが見えるのです。

무감각 시공은 매 순간 변하고 있지만 물질 세상은 그 시간차 때문에 천천히 나타나면서 양의 변화, 즉 물질이 변하는 것만 보인다.

 

 

それで五官の影響を受けている分子の世界では、とてもゆっくりと変化しているように見えますが、実際に無感覚の時空では瞬間的に質が変わっています。無感覚の時空の質の変化が感覚の時空(分子の世界)で量として現れただけなのです。

それで人々が考える時に、量が変わるのは時間の概念があると考えるのですが、無感覚の時空の質が変われば時間の概念なしに瞬間的に変わります。瞬間的に変わるということは、感覚の時空(分子の世界)で質が変わることなのです。

그래서 오관의 영향을 받는 분자 세상에서는 아주 천천히 변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무감각 시공에서는 매 순간 질이 변하고 있다. 무감각 시공의 질의 변화가 감각 시공(분자 세상)에서 양으로 나타났을 뿐이다.

그래서 사람들의 생각에는 양이 변하는 것은 시간개념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무감각 시공의 질이 변하면 시간개념 없이 순간에 변한다. 순간에 변한다는 것은 감각 시공(분자 세상)에서 질이 변하는 것이다.

 

 

分子の世界で分子の膜を突き抜ける現象が質の変化です。分子の膜を突き抜ける現象は量の変化ではなくて、質の変化を量で示しているだけなのです。

ところが、人々は量と質を分けて、これは量の変化で、これは質の変化だと言っています。

분자 세상에서 분자 막을 뚫고 나오는 현상이 질의 변화이다. 분자 막을 뚫고 나오는 현상은 양의 변화가 아니고 질의 변화를 양으로 보여 줄 뿐이다.

그런데 사람들은 양과 질을 분리해서 이것은 양의 변화이고 이것은 질의 변화라고 한다.

 

 

無感覚の時空で変わるということは質の変化のことを言っているのです。無感覚の時空では質が変わって見せてくれますが、分子の世界には少しずつ現れるので、それを見て人々は量の変化だと思うのです。

무감각 시공에서 변하는 것은 질의 변화를 말하는 것이다. 무감각 시공에서는 질이 변해서 보여 주는데, 분자 세상에는 조금씩 조금씩 나타나니까 그것을 보고 사람들은 양의 변화라고 생각한다.

 

 

お湯を沸かし始めて水の温度が1度上がった瞬間から、すでにお湯の沸点である100度に達したことを暗示しています。

물을 끓이기 시작해서 물 온도가 1도 올라가는 순간부터 이미 물이 끓는점인 100도에 도달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お湯は99度でも沸きませんね。必ず100度にならないとお湯が沸かないのです。すでにお湯が沸くために1度から99度まですべて作業が成されたのです。そのぐらい熱が多く満たされて溜まるので圧力が上がるのです。

1度から急に100度になりますか。1度から99度まで基礎の作業が成されたので、99度から一瞬にして100度になってお湯が沸くのです。

물은 99도에서도 안 끓는다. 꼭 100도가 되어야 물이 끓기 시작한다. 이미 물이 끓기 위해서 1도부터 99도까지 다 작업을 해놓았다. 그만큼 열이 많이 채워져서 쌓이니까 압력이 올라간다.

1도에서 갑자기 100도로 올라갈 수 있나? 1도에서 99도까지 기초 작업이 되어있기 때문에 99도에서 순간에 100도가 되며 물이 끓게 되는 것이다.

 

 

無時空(ムシゴン)の仕事も同じ原理です。私達はもう無感覚の時空の作業を非常にたくさんしておいたのです。これからは瞬間的に現れる時が来たということです。

우리 무시공의 일도 똑같은 원리다. 우리는 이미 무감각 시공의 작업을 엄청나게 해놓았다. 이제는 순간순간 나타날 때가 됐다는 것이다.

 

 

お湯が100度で沸いたということは、すでに1度から99度まで溜まって、瞬間的に100度で沸くことが現れただけなのです。これは厚い皮を突き抜けて出てくる過程なので瞬間的に現れるのです。

물이 100도에서 끓었다는 것은 이미 1도에서 99도까지 쌓이고 쌓이다가 순간 100도에서 끓는 것이 나타났을 뿐이다. 이것은 두꺼운 껍질을 뚫고 나오는 과정이라서 순간에 나타나는 것이다.

 

 

また因果論とは、ある原因のせいでこのような結果が出たということを言います。原因と結果を分けたのです。

実際に因果論は一つなのです。スタートから結果が現れます。原因がないということです。

人間は「因」と「果」、「必然」と「偶然」、「量」と「質」、このように全部二つに分けて見ています。

あることは必然で、あることは偶然だと。実際には偶然というものはありません。

人間が区分して「これは偶然だ、これは必然だ」と分けたのです。二分法で見ているので偶然だと思いますが、一元心(イルウォンシム)で見るとすべて必然的なことなのです。偶然はありません!

또 인과론은 어떤 원인 때문에 이런 결과가 나왔다는 것이다. 원인과 결과를 분리했다.

실제로 인과론은 하나다. 시작부터 결과다. 원인이 없다는 것이다.

인간은 ‘인’과 ‘과’, ‘필연’과 ‘우연’, ‘양’과 ‘질’, 이렇게 전부 다 두 갈래로 보고 있다.

어떤 것은 필연이고 어떤 것은 우연이다. 실제로는 우연이라는 자체가 없다.

인간이 구분해서 ‘이것은 우연이다, 이것은 필연이다’라고 갈라놓았다. 이분법(二分法)으로 보니까 우연이라고 생각하지만, 일원심(一元心)으로 보면 전부 다 필연이다. 우연은 없다!

 

 

量と質も同じです。量はないのです。実際にはその中で質が変わるのです。

人間が二つに分けて見ているので、これは量で、これは質だと思うのです。これは偶然で、これは必然だと。このようにすべて分けている、これが二分法の考え方です。

양과 질도 마찬가지다. 양이 없다. 실제로는 그 안에서 질이 변하는 것이다.

인간이 두 갈래로 나누어 보니까 이것은 양이고 이것은 질이다. 이건 우연이고 이건 필연이다. 이렇게 모두 다 갈라놓은, 이것이 이분법의 사고방식이다.

 

 

初めからすでに決心した瞬間に起こるのです。良くないことを思った瞬間には良くないことが、悪い結果が出ます。良くないことを思って悪いことをすればいつでも結果が現れるようになっています。

結果が出ないのではなく、時が来れば出てくるのです。これが因果論です。

처음부터 이미 마음먹는 순간에 이루어졌다. 나쁜 마음먹는 순간 나쁜 일, 나쁜 결과가 이루어졌다. 나쁜 마음먹고 나쁜 일 했으면 언제라도 나타난다.

결과가 안 나오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되면 나오는 것이다. 이것이 인과론이다.

 

 

それなので無時空(ムシゴン)では因果論ではなくて、無条件で結論しかありません。因果を認める瞬間に時間と空間の概念を認めることになります。このような原因のせいでこのようなことが起こったと。

その原因がなければ、このことは起こらなかったということなのです。その原因を条件に掲げているのです。

그래서 무시공에서는 인과론이 아니고, 무조건 결론밖에 없다. 인과를 인정하는 순간에 시간과 공간개념을 인정하는 것이다. 이런 원인 때문에 이런 일이 이루어졌다고.

그 원인이 없다면 이 일이 안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그 원인을 조건으로 내걸고 있다.

 

 

実際には、人が良くない気持ちを持った瞬間にすでに実現されています。人々は「長い時間が過ぎてからいつかは現われるだろう」と思いますが、これは時間の概念に引っ掛かっていてすでに時間を認めていることなのです。

今、分子の物質の皮(感覚的な時空)がどんどん薄くなっているので、因果論で見ても結果がもっと早く出ます。 瞬間に思った良くない気持ちが瞬間的に起こるのです。

昔は10年経って起こったのなら、今は1年以内に起こるかもしれないし、数時間後に起こるかもしれません。人間の時間の概念のせいでそのように現れると思っているのです。

실제로는 사람이 나쁜 마음먹는 순간에 이미 이루어졌다. 사람들은 ‘긴 시간이 지나고 언젠가는 나타날 거다’라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시간에 걸려서 이미 시간을 인정하고 있는 것이다.

지금 분자물질 껍질(감각 시공)이 자꾸 얇아지니까 인과론으로 봐도 결과가 더 빨리 온다. 순간에 먹은 나쁜 마음이 순간에 이루어진다.

옛날에는 10년에 이루어진다고 하면, 지금은 1년 이내에 이루어질 수도 있고 몇 시간 이후에 이루어질 수도 있다. 인간의 시간개념 때문에 그렇게 나타난다고 생각한다.

 

 

今は違います。分子の世界がますます薄くなったので、因果は近くなって瞬間的に起きるのです。人々も認めるでしょう。

今は何かをすると、とても早く事が起こります。昔は悪いことをすればいつか後代になってその対価を支払うようになると言われたのです。その時間はどれほど長いのでしょうか。今は時間があまりにも早くなったのです。

지금은 아니다. 분자 세상이 점점 얇아졌기 때문에 인과는 가까워져서 순간에 이루어진다. 사람들도 인정할 것이다.

지금은 무엇을 하면 아주 빨리 이루어지고 있다. 옛날에는 나쁜 일 하면 언젠가 후대에 그 대가가 간다고 했다. 그 시간이 얼마나 긴가. 지금은 시간이 너무나 가까워졌다.

 

 

実際には地球の24時間は全く変わっていません。しかし、心の中では時間が早まるということなのです。万物が変わるスピードがだんだん速くなっています。特に私達がこの作業をしているので、もっと早くなったのです。

실제로 지구의 24시간은 하나도 안 바뀌었다. 그러나 마음속에는 자꾸 시간이 빨라진다는 것이다. 만물이 변하는 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있다. 특히 우리가 이 작업을 하니까 더 빨라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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秘・公・宣・指・特・存(ピゴンソンジトゥクジョン)の読誦 - YouTube 動画

비,공,선,지,특,존 독송 - You Tube 동영상

 

 

 

無時空(ムシゴン)真理の用語解説 5 (一元心イルウォンシム、二元念イウォンニョムについての内容を含む)

무시공진리 용어 해설 5 (일원심, 이원념에 대한 내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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