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언가 깨지는 소리

何かが崩れる音


난 문득 잠에서 깨
ふと眠りから覚める

낮설음 가득한 소리
聞きなれない音が響く

귀를 막아 보지만 잠엘 들지 못해
耳を塞いでも眠りにつけない

목이 자꾸 아파와
首がしきりに痛む

감싸 보려하지만
包み隠そうとするけど

나에겐 목소리가
僕には声が

없어 오늘도 그 소릴 들어
ない だから今日もその音を聴く

또 울리고있어 그 소리가
また響いている その音が

이얼어 붙은 호수에 또 금이 가
凍り付くこの湖にひびが入る

그 호수에 내가 날 버렸잖아
その湖に自分が僕を捨てたんだ

내 목소릴 널 위해 묻었잖아
この声を君の為に埋めたんだ

날 버린 겨울 호수 위로
自分を埋めた冬の湖の上で

두꺼운 얼음이 얼었네
厚く氷が張っている

잠시 들어간 꿈 속에도
しばらく見ていた夢の中でも

나를 괴롭히는 환상 통은 여전해
僕を苦しめる幻想痛は相変わらず

나는 날 잃은 걸까
僕は僕を忘れてしまうのだろうか

아님 널 앝은 걸까
そうじゃなければ僕を得るのか

나 문득 호수로 달려가
僕はふと湖へ走った

오그 속에 내 얼굴 있어
中に僕の顔がある

부탁해 아무 말도하지 마
お願い 何も言わないで

입을 막으려 손을 뻗어 보지만
口を塞ごうと 手を伸ばしてみるけど

결국엔 언젠가 봄이와
結局はいつか春は来るから

얼음들은 녹아 내려 흘러 가
氷は解け落ちて流れていく

Tell me 내 목소리가 가짜라면
教えて 僕の声がもし偽物なんだとしたら

날 버리지 말았어야했는지
僕を捨てると言わないといけなかったけど

Tell me 고통조차 가짜라면
教えて この苦しみさえも偽物だとしたら

그 때 내가 무얼해야했는지
僕は何をするべきだったんだろ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