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나의 우주 (君は僕の宇宙) - 스무살 (20歳/ 20 years of age)和訳/翻訳

 

作詞:스무살 作曲:스무살 編曲:스무살, 김솔

 

 

 

 

 

빨주노초 무지개를 칠해

赤燈黄緑 虹を塗って


저 하늘 위에

あの空の上に


너보다 더 예쁜 색은 없어

君より綺麗な色はない


알잖아

分かってるでしょ

 

넌 나의 우주

君は僕の宇宙


저 별 하나에

あの星一つに


내 맘을 적어

僕の心を記して


너에게 보내

君に送る

 

 

oh oh oh i


저 해가 지나간 자리에

あの日が沈んだ場所に


별들이 피어날 때까지

星たちが咲くまで


너랑 같이 막

僕と一緒に


붙어서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좋아

くっついて何もしなくても良い

 

오해는 하지 말아 줘

誤解はしないでね


너여서 그런 거란 말야

君だからそうしてるんだよ


그냥 옆에 있어도 너무 좋아

ただ横にいるだけでも良い

 

널 만났던 날 칭찬해

君と出会った日を褒めるよ


아마 내가 한 일 중에

多分僕がしてきた事の中で


제일 잘한 일이야

一番よくできたことだ

 

 

빨주노초 무지개를 칠해

赤燈黄緑 虹を塗って


저 하늘 위에

あの空の上に

 

너보다 더 예쁜 색은 없어

君より綺麗な色はない


알잖아

分かってるでしょ

 

넌 나의 우주

君は僕の宇宙


저 별 하나에

あの星一つに


내 맘을 적어

僕の心を記して


너에게 보내

君に送る

 

 

oh oh oh i


저 달이 잠들고 난 뒤에

あの月が寝た後に


새벽이 찾아올 때까지

夜明けが来るまで


우리 걸을래

一緒に歩こう


골목길 한강 근처 어디든 나는 좋아

小道、ハンガンの近く、どこでも良い

 

고개를 돌리기만 해도

振り向くだけでも


내 옆에 니가 있다는 거

僕の横に君がいるという事


뭐가 더 필요해 지금

それ以上のことは今ない

 

 

빨주노초 무지개를 칠해

赤燈黄緑 虹を塗って


저 하늘 위에

あの空の上に

 

너보다 더 예쁜 색은 없어

君より綺麗な色はない


알잖아

分かってるでしょ

 

넌 나의 우주

君は僕の宇宙


저 별 하나에

あの星一つに


내 맘을 적어

僕の心を記して


너에게 보내

君に送る

 

 

세상 모든 색깔들을 더해

世界の全ての色を加えて


네 마음 위에

君の心の上に


너보다 더 완벽한 건 없어

君より完璧なものはない

 

알잖아

分かってるでしょ

 

넌 나의 우주

君は僕の宇宙

 

별빛 바다에

星光の海に


내 맘을 던져

僕の心を投げて


너에게 보내

君に送る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