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툽(マクトゥブ)-너를 그린 우주(君を描いた宇宙)

(Feat. 이라온)(イラオン)翻訳/和訳

作詞:마크툽 作曲:마크툽 編曲: 마크툽(Maktub) , 이라온 , Triple Synergy , 박민지

 

 

 

 

잠들기 전

寝付く前に


눈을 감으면

目を瞑ると


떠오르는 이름 하나

浮かび上がる一つの名前


깊은 새벽

深い夜


오랜 생각을 만드네
長い間考えさせられる

 


넌 어쩜 그리 예쁘면서 성격도 좋은지

君はどうしてそんなに綺麗で性格もいいのかな


널 감싸는 빛 나까지도 빛나게 하는지

君を包む光、僕まで輝かせる


내가 꿈꿔왔던

僕が夢見てきた


꿈과 드디어 만난 거야

夢とやっと出会ったんだ



난 밤이 오면 니 생각에 잠이 오지 않아

僕は夜が来たら君を思って寝付けない


그래도 설레임에 일찍 눈을 떠

それでもときめきで目が早く覚める


나도 모르게 내 안으로 들어와

僕も知らずに僕の中に入ってくる


날이 갈수록 점점 맘은 깊어지는데

日が経つほど少しずつ心は深くなるのに


술 마시는 날이면 더 보고 싶고

お酒を飲む日はもっと会いたくて


날씨 좋으면 함께 놀러 가고 싶어

天気が良ければ一緒に遊びに行きたい


잠이 오지 않아 난 너 때문에

眠れないよ僕は君のせいで


요즘 날 웃게 만드는 너 때문에

最近僕を笑わせてくれる君のせいで



그대 눈 코 입

君の目、鼻、口


그대 목소리

君の声


내 길고 긴 하루의 시작과 끝엔 언제나 니가 찾아와

僕の長くて長い一日の初めと終わりにはいつでも君がやってくる


나의 우주는 이미 너에게로

僕の宇宙はもう君に



넌 어쩜 그리 웃는 모습이 아름다운지

君はどうして笑う姿がそんなに美しいのか


날 감싼 어둠까지 모두 잊게 만드는지

僕を包んだ暗闇まで全て忘れさせてくれる


너 모르길 바랬지만

君に知られないことを願ったけど


이젠 들키고 싶은걸

もうバレて欲しい



난 밤이 오면 니 생각에 잠이 오지 않아

僕は夜が来たら君を思って寝付けない

 

그래도 설레임에 일찍 눈을 떠

それでもときめきで目が早く覚める


나도 모르게 내 안으로 들어와

僕も知らずに僕の中に入ってくる


날이 갈수록 점점 맘은 깊어지는데

日が経つほど少しずつ心は深くなるのに


술 마시는 날이면 더 보고 싶고

お酒を飲む日はもっと会いたくて


날씨 좋으면 함께 놀러 가고 싶어

天気が良ければ一緒に遊びに行きたい


잠이 오지 않아 난 너 때문에

眠れない僕は君のせいで


요즘 날 웃게 만드는 너 때문에

最近僕を笑わせてくれる君のせいで



난 네게 전화해

僕は君に電話して


가끔 그냥 뭐하냐고 실없이 묻지만

たまに、何をしているのか訳もなく聞くけど


맘은 그게 아닌걸

心はそんなわけではない


사실 머릿속은 하얗고 가슴은 두근거렸어

本当は頭の中は真っ白で胸はドキドキしてる


사랑해 

愛してる


너의 모든 게 아름다워

君の何もかもが美しい


잠 못 드는 밤 설레이는 밤

眠れない夜、ときめく夜


열린 창문 밖으로 날아가 너를 안고 싶어

空いた窓の外に飛んで行って君を抱きしめたい

 

 

난 밤이 오면 니 생각에 잠이 오지 않아

僕は夜が来たら君を思って寝付けない

 

그래도 설레임에 일찍 눈을 떠

それでもときめきで目が早く覚める


나도 모르게 내 안으로 들어와

僕も知らずに僕の中に入ってくる


날이 갈수록 점점 맘은 깊어지는데

日が経つほど少しずつ心は深くなるのに


술 마시는 날이면 더 보고 싶고

お酒を飲む日はもっと会いたくて


날씨 좋으면 함께 놀러 가고 싶어

天気が良ければ一緒に遊びに行きたい


잠이 오지 않아 난 너 때문에

眠れないよ僕は君のせいで


요즘 날 웃게 만드는 너 때문에

最近僕を笑わせてくれる君のせいで

 

 

잠이 오지 않아 난 너 때문에

眠れないよ僕は君のせいで


요즘 날 웃게 만드는 너 때문에

最近僕を笑わせてくれる君のせいで

 

 

これもとても素敵だったので載せます(T ^ T)

(同じ曲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