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you think?



っとっと くんgくめじね

또또 궁금해지네

また気になってくるね


に もりっそk なん みょっぽせんとぅ

니 머릿속 난 몇퍼센트

君の頭の中僕は何%


おぬせ ぽrっそ へじね

어느새 벌써 해지네

いつの間にかもう


みょっしがんっちぇ に せんがkちゅんg

몇시간째 니 생각중

何時間も君のこと考えてる




ちんぐどぅr まんなんだご なmじゃん みょっみょんgいんじ

친구들 만난다고 남잔 몇명인지

友達に会うって男は何人なのか


かpちゃぎ うぇ うぇ うぇ

갑자기 왜 왜 왜

いきなりなぜか


こkちょんgはげ とぇね

걱정하게 되네

心配になる




もっ ぱだっそ っと

못 받았어 또

取れなかったまた


のえ ぶじぇじゅんg

너의 부재중 call

君の不在着信


むすん いr いんぬんごや

무슨 일 있는거야

何かあったの?


ちゃっく ね さんgさんgりょkまん こじげ へ

자꾸 내 상상력만 커지게 해

ひたすら僕の想像力だけが大きくなってく





Woo-yeah Woo-yeah


えめはん のわ なえ さい

애매한 너와 나의 사이

曖昧な君と僕の関係


Don’t you know girl you know


いっちゅmとぇみょん あrてんで

이쯤되면 알텐데 

このくらいになったらわかるだろうに




You could be my girl friend?


ちぐm しじゃけ

지금 시작해

今始める


のらんg ならんg

너랑 나랑 best friend

君と僕と


いじぇ くまね

이제 그만해

もうやめて


も ちゃま じぎょうぉ

못 참아 지겨워 Oh Oh Woowah FRIEND ZONE

我慢できない うんざり


No Oh Oh Woowah FRIEND ZONE


おっちょみょん いごん

어쩌면 이건 LOVE

どうすれば これは


ふぁkしれ いごん うんみょんg

확실해 이건 운명

確かだ これは運命


あにみょん いごん も

아니면 이건 뭐?

じゃなかったらこれは何?


もるぬん ちょk はぬん

모르는 척 하는 Liar

知らないふりする


I could be your boy friend


ちぐm しじゃけ

지금 시작해

今始める


I’m flying out of your 어어 어우워 FRIEND ZONE




くぇに っと おせけじごな なっそrげ ぬっきょじrっかば

괜히 또 어색해지거나 낯설게 느껴질까봐

変にまた気まずくなってしまうかと


ちょ たり へが てぇrってっかじ こみね

저 달이 해가 될때까지 고민해

あの月が太陽になるまで悩む




いり のr ぷるに ほふび どろ かっぱじね

My GF 이리 널 부르니 호흡이 더러 가빠지네

僕の女の子 こっちに君を呼ぶと呼吸が詰まるね


あらじょ ね まm ねが ちぐmちょろm のまん ぱらば じゅr って

알아줘 내 맘 내가 지금처럼 너만 바라봐 줄 때

わかって僕の心君が今みたいに君だけ見てる時


Girl I know Girl you know


うり とぅり うぉなぬん ぽいんとぅ

우리 둘이 원하는 포인트

僕らふたりが望むポイント


いまなみょん のど むすん まりんじ あr ごっ がった

이만하면 너도 무슨 말인지 알 것 같아

これだけすれば君もどう言うことかわかるんじゃない?




Woo-yeah Woo-yeah


いじぇぬん ぽねじょ ね

이제는 보내줘 네 Sign

もう送ってよ君のサイン


And I know girl I know


あま のど あrてんで

아마 너도 알텐데

きっと君もわかってるんでしょ




ちゃっくまん っさよがぬん

자꾸만 쌓여가는

ずっと積み重ねてきた


のわ な さいえ

너와 나 사이의 Trouble

君と僕の間の


いじぇぬん たぶr ねりょや どぇ

이제는 답을 내려야 돼

もう答えを出さなきゃ


っばrらじぬんm ね

빨라지는 내 heart beat

早くなる僕の


ちょrて こじんまr あn へ

절대 거짓말 안 해

絶対嘘はつかない


おんじぇどぅん おでぃどぅん かr す いっそ

언제든 어디든 갈 수 있어

いつでもどこでもいける


のまん いったみょん

너만 있다면

君だけいれ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