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g>

<cut>

 

 

여러분!(皆さん!)

안녕~(こんにちは~)

네,오늘..!(私、今日は…!)

저의 이...5년 동안 기른 긴 머리와(私の この..5年間 伸ばした 長い 髪と)

작별 인사를 하는 날입니다.(別れの 挨拶を する 日です)

장말 많이 길었죠?(本当に めちゃくちゃ 伸びたでしょう?)

시실 중간 중간에 자르고 싶은 충동이 엄청 많이 들었는데

(実は 中間 中間で 切りたい 衝動が すごく たくさん あったんですけど

드디어 오늘 자르게 되었습니다(ついに 今日 切れます)

심장아 진전해…!(心臓よ 落ち着け・・・!)

흐... 떨린다(ふぅ...震える)

단발 집도하실 선생님 등장(断髪 執刀してくださる 先生様 登場)

혜리 헤어 담당 선생님 혤튜브 첫 출연(ヘリ(の) ヘアー 担当 先生様 ヘリTube 初 出演)

자,어느 정도 자르면 될까요?(さあ、どの 程度 切れば いいですか?)

(선생님이 멘트할 시간때윈 없다)근데 나는...!

(先生が コメントする 時間なんかは ない)ところで 私...!

내가 약간 목이 좀 긴 편이잖아뇨(私が 若干 首が 少し 長い 方じゃないですか)

어깨보다 더 길게 자르면(肩より もっと 長く 切ると)

단발 느낌이 안 나고 긴 머리 느낀이 날 것 같아가지고(タンバル(ボブヘア) 感が 出なくて 長い 髪 感が 出ると 思ってて)

(선생님)(그럼)어께 위 (先生様)(なら)肩 上

어께 위로 잘라야 할 것 같긴 하거든요?(肩 上で 切らなきゃいけない ってことだろう ってこと なんですよね?)

왜 물어봤어? 내가 얘기할 거면?

(なんで 聞いてみた?私が 話す ことなのに?)

(선생님)우리 앞머리도(先生様)私たちの 前髪も

앞머리도 그래, 앞머리도(前髪も そう(切る)、前髪も)

두 개 다 자릅니다. 드디어(二束とも(?) 切ります。ついに)

(스태프) 하겠습니다~커트보~(しますよ~カットクロス~)

커트 준비 중(カット 準備中)

선생님!(先生様!)

(머리)제가 잘라보면 안돼요?((髪の毛)わたくしが(自分で) 切ってみたら ダメですか?)

기부 하려고요?(寄付 するんでしょ?)

저..제가 사실은 끝나면 얘기하려고 했는데(そう、私が・・実は 終わったら 話そうと していたんですが)

 

<bo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