いじぇん た じうぉっけっち
이젠 다 지웠겠지
もう全て消しただろうな

じながん さらめげ みりょぬん おっぷけっち
지나간 사람에게 미련은 없겠지
過ぎ去った人に未練はないだろうな

あじっ ね きおっ そげん
아직 내 기억 속엔
まだぼくの思い出の中には

ね よっぺ あんじゃ そっくさぎどん に おるぐるっぷん
내 옆에 앉아 속삭이던 네 얼굴뿐
ぼくの隣に座ってささやいていた君の顔だけ



のえ きおっ そげそ
너의 기억 속에서
君の思い出の中で

なん おむぬん さらみる っぷん
난 없는 사람일 뿐
ぼくはいない人さ

ちょうむ ぼん おるぐりる っぷにんで
처음 본 얼굴일 뿐인데
初めて見た顔ってだけなのに



と いさんうん ひむどぅろ
더 이상은 힘들어
これ以上は苦しいよ

のるる じうる す いったみょん
너를 지울 수 있다면
君を消せるなら

た いじょぼりんだみょん なん
다 잊어버린다면 난
全部忘れ去れるなら ぼくは



たるだらん さらんのれ ったうぃん ちぼちょ
달달한 사랑노래 따윈 집어쳐
甘い愛の歌なんて投げ捨てる

It's broken heart

なえげ のる ぶっちゃぶる のれ ったうぃん おぷそ
나에게 널 붙잡을 노래 따윈 없어
ぼくには君を引き止める歌さえないんだ

いじぇん っとなが ちょ もるり が
이젠 떠나가 저 멀리 가
もう行きなよ 遠くへ



ね よっぺ そ いんぬん 
내 옆에 서 있는
ぼくの隣に立っている

の うっすむそり じょんぶ た
너 웃음소리 전부 다
君の笑い声 全て

ぴりょ おぷそ いじぇん
필요 없어 이젠
必要ないんだ もう

もどぅ ぴりょ おぷそ いじぇん もどぅ
모두 필요 없어 이젠 모두
何も必要ない これからは全部

たんじゃん ねごっ あにん
당장 내것 아닌
今すぐぼくのものではなく

のえ もどぅん ごっどぅる がっこ っとなが
너의 모든 것들 갖고 떠나가
君の全てのものを抱いて逃げる



A yo girl

くじょ かすみ
그저 가슴이
ただ胸が

もんもっかご たったっぺ
먹먹하고 답답해
詰まって苦しいよ

Girl ちゃむ おりょうん ごっ がった
Girl 참 어려운 것 같애
Girl 本当に難しいね

さらんいらん かむじょんいらんげ
사랑이란 감정이란게
愛という感情っていうものが



ちぐむん せびょっ とぅ し
지금은 새벽 두 시
今は夜中の2時

よじょに かむそんうる とっとぅりょ
여전히 감성을 터뜨려
相変わらず感性を爆発させて

のる せんがっかみょ っそっとん ごっどぅるど
널 생각하며 썼던 곡들도
君を想いながら書いた曲たちも

いじぇん た とむにおむね
이젠 다 터무니없네
もう途方もないね



たしん ねげん おっぷけっち
다신 내겐 없겠지
二度と戻ってこないだろうな

のる さらんはる
널 사랑할
君を愛する

く そじゅんはん しがんどぅる じょっちゃど
그 소중한 시간들 조차도
その大切な時間さえも

のるる ね きおっ そげ
너를 내 기억 속에
君をぼくの思い出の中に

ぶっちゃっぷこ いっちど もって はんすんがんど
붙잡고 잊지도 못해 한순간도
引き止めて忘れもできない 一瞬も



ねげ そっくさぎどん の
내게 속삭이던 너
ぼくにささやいた君

ちゃっくまん もろじょ が
자꾸만 멀어져 가
どんどん遠くなっていく

とぬん たががる すが おぷそ
더는 다가갈 수가 없어
これ以上は近づけないよ



と いさんうん ひむどぅろ
더 이상은 힘들어
これ以上はつらいんだ

のるる じうる す いったみょん
너를 지울 수 있다면
君を消せるなら

た いじょぼりんだみょん なん
다 잊어버린다면 난
全部忘れ去れるなら ぼくは



たるだらん さらんのれ ったうぃん ちぼちょ
달달한 사랑노래 따윈 집어쳐
甘い愛の歌なんて投げ捨てる

It's broken heart

なえげ のる ぶっちゃぶる のれ ったうぃん おぷそ
나에게 널 붙잡을 노래 따윈 없어
ぼくには君を引き止める歌さえないんだ

いじぇん っとなが ちょ もるり が
이젠 떠나가 저 멀리 가
もう行きなよ 遠くへ



ね よっぺ そ いんぬん 
내 옆에 서 있는
ぼくの隣に立っている

の うっすむそり じょんぶ た
너 웃음소리 전부 다
君の笑い声 全て

ぴりょ おぷそ いじぇん
필요 없어 이젠
必要ないんだ もう

もどぅ ぴりょ おぷそ いじぇん もどぅ
모두 필요 없어 이젠 모두
何も必要ない これからは全部

たんじゃん ねごっ あにん
당장 내것 아닌
今すぐぼくのものではなく

のえ もどぅん ごっどぅる がっこ っとなが
너의 모든 것들 갖고 떠나가
君の全てのものを抱いて逃げる



いじぇん のる じうぉやげっち
이젠 널 지워야겠지
もう君を消さなきゃね

いんじょんはる すん おっぷちまん
인정할 순 없지만
認められないけど

ね あっぺ のる あじっ
내 앞에 널 아직
ぼくという人間の前で君をまだ

もっ でぃじゅん ごっ がった
못 잊은 것 같아
忘れられなさそうだよ



たるだらん さらんのれ ったうぃん ちぼちょ
달달한 사랑노래 따윈 집어쳐
甘い愛の歌なんて投げ捨てる

It's broken heart

なえげ のる ぶっちゃぶる のれ ったうぃん おぷそ
나에게 널 붙잡을 노래 따윈 없어
ぼくには君を引き止める歌さえないんだ

いじぇん っとなが ちょ もるり が
이젠 떠나가 저 멀리 가
もう行きなよ 遠くへ



ね よっぺ そ いんぬん 
내 옆에 서 있는
ぼくの隣に立っている

の うっすむそり じょんぶ た
너 웃음소리 전부 다
君の笑い声 全て

ぴりょ おぷそ いじぇん
필요 없어 이젠
必要ないんだ もう

もどぅ ぴりょ おぷそ いじぇん もどぅ
모두 필요 없어 이젠 모두
何も必要ない これからは全部

たんじゃん ねごっ あにん
당장 내것 아닌
今すぐぼくのものではなく

のえ もどぅん ごっどぅる がっこ っとなが
너의 모든 것들 갖고 떠나가
君の全てのものを抱いて逃げる



こっくって なまいんぬん ちゅおげ ひゃんぎ
코끝에 남아있는 추억의 향기
鼻先に残ってる思い出の香り

くぃっそげ どぅるりん さらんいらん そり
귓속에 들린 사랑이란 소리
耳の中に聞こえた愛という音

ぬなぺ あるんごりどん のえ
눈앞에 아른거리던 너의
目の前にちらついた君の

もすっじょっちゃ いじぇん もどぅ かむき
모습조차 이젠 모두 감기
面影さえ もう全て隠すんだ



くれ とっぷちゃ かまぼりじゃ
그래 덮자 감아버리자
そう覆い隠してしまおう

あに さしる うりよっとん くってろ
아니 사실 우리였던 그때로
いや実は僕らだったあの頃に

しがね てよぶる どるりる す いったみょん
시간의 태엽을 돌릴 수 있다면
時のネジを巻けるのなら

くでえげろ
그대에게로
君へと



作詞◼︎Rescue The Beat, キムスンジュン, ジュホン, I.M
作曲◼︎Rescue The Beat, キムスンジュン
編曲◼︎キムスンジュン, コア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