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君のブログ

ㅎㅎ... 바로 접니다...언제든 찾아주세요...

아직은 갓 들어온지라 암것도 모르지만,

성심껏 도와드릴께요...

실은, 이곳 하타가야는 한국인 관광객이 없네요...T_T

그래서 더욱 애타게 기달리고 있답니다...^^/

Jin君のブログ

이건 제가 일하고 있는 사쿠라 하타가야 이구요...

참고로 이건 한국어 사이트랍니다...

http://www.sakura-hotel-hatagaya.com/korean/index.php

바로 제 얼굴이 보여도 놀라지 마시길...^^;











안녕, 안녕하세요?
일본에서 가장 높은 타워가 뭔지 아세요?

"도쿄 타워!!"

아니요, 아니에요 지금부터...

전에는 가장 높았지만, 이제는 스카이트리가 오늘 부터 333미터가 되었습니다.

Hi, how are you doing?

Do you know which tower is highest in Japan?

"Tokyo Tower!!"

No...no more...lol
It was the highest one but Sky Tree went over 333M today!
!!"

No...no more...lol
It was the highest one but Sky Tree went over 333M today!

$Jin君のブログ

수미다구에 위치하고 있어서 우리 호스텔 부터 잘 보입니다.

이 랜드마크는 이미 338미터이지만 아직도 건설중입니다. 2012년에는 643미터의 타워로 탄생합니다.

지금은 안에 들어갈 수는 없고요, 하지만 건설현장을 보시고,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It's located in Sumida ward so we can look it in front of Sakura Hostel :)

This familiar landmark is already 338M but still under construction and it be 634M in 2012.
We can't enter the tower yet but you can see progress of Sky Tree and take photos like her ;-)








Jin君のブログ


일본에서 3월은 졸업시즌이다.
위와 같이 여자대학생은 하카마라고하는 일본전통의상을 입는다



March in Japan is graduation ceremony season. Female college students wear 'Hakama' (= a traditional Japanese cloth) like these girls.










今日は歯科を行って来ました病院

虫歯と思った歯だったが、
年を取りながら生ずる症状としますねしょぼん







虫歯ではいやなので幸いだったが、
私も年が殖えて行くという考えに叫び

少しは気持ちがダウン爆弾










今日は会長面接を見て来ました。(*^ー^)ノ
本当に胸がわくわく。。。叫び



私が面接時、なんの話をしたかも知れない。。。しょぼん







それでも、 3月20日から最初出勤が決まりました。クラッカークラッカークラッカー

YATTAチョ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