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 be alright summer time

니가 모르는 밤을 지나서 왔지
君が知らない夜を越えてやってきたよ

So we’ll be alright summer time

흐르는 땀은 식을 줄을 모르지만
流した汗が冷めるとは思わなかったけど


곧 나른하게 될 거야
必ず疲れが出るよ

편하게 잠이 들게 될 거야
楽に眠れるよ

오늘은 지나가게 될 거야
今日を見送れるよ

괜찮아지게 될 거야
良くなるよ


다시 뜨거워졌지 봄이 되긴 멀었지
また暑くなった 春になるにはまだ遠い

지구는 돌아가고 난 반대로
地球は周り 俺は反対へ

길을 걸었지
道を歩いた

앨범이 나왔고 사람들은
アルバムが出て人たちはを

귀를 열었지만
耳を傾けたけど

달라진 것 없이 무대 위에서
変わったことはなくステージの上で

난 여전히
俺は未だに


요즘은 내가 빠져야 파티가 돼
最近は俺がいないからこそパーティーになって

더 이상 맨 정신의 주말이 아깝지 않네
これ以上シラフの週末は勿体無いと思わない

누가 성공이 여유를
成功が余裕を

가져다 준다고 했을까
もたらすなんて誰が言ったんだ

할 일이 너무 많아 내겐 휴가도 가혹해
することがとても多い俺には休暇も酷だよ


결국엔 또다시 정답 없는 문제 앞에
結局また答えのない問題の前で

쉽게 번 돈은 옷에 묻은 꿀 같애
簡単に稼いだ金は服についた蜂蜜みたい

주머니를 비우고 니가 모르는 밤에
財布を空にして君が知らない夜

날 눕혀줄 침대가
俺を寝かしつけてくれるベッドが

납득할 만한 답을 찾네
納得できる答えを見つけたね


똑같애 지금의 날 꿈 꿀 때와
同じだよ 今の俺を夢見るときは

2017년의 나를 살고 있는
2017年の俺を生きている

스물네 시간
24時間

다시 찾아온 여름 안에서
また訪れた夏の中で

난 내게 또 한 번 말해야겠어
俺は俺にまた言わなきゃいけないみたい


We’ll be alright summer time

니가 모르는 밤을 지나서 왔지
君が知らない夜を越えてやってきたよ

So we’ll be alright summer time

흐르는 땀은 식을 줄을 모르지만
流した汗が冷めるとは思わなかったけど


곧 나른하게 될 거야
必ず疲れが出るよ

편하게 잠이 들게 될 거야
楽に眠れるよ

오늘은 지나가게 될 거야
今日を見送れるよ

괜찮아지게 될 거야
良くなるよ


Yeah yeah we’ll be chillen

All right all right

가끔은 깜깜해도 it’ll be alright
ときどき先が見えなくなっても it'll be alright

So good

어제보다 행복하면 돼 now
昨日より幸せなら良い now

말처럼 쉽진 않지만 그래 보자
言うことより楽じゃないけどそうしてみよう

겨울 뚫고 summer came by
冬を迎えて summer came by

또 시원해질 거야
また涼しくなる

Dont you worry ill be all right

All right all right now


다시 또다시 또 나는 여름에
俺はまた夏に

다시 또다시 또 굳이 열을 내
俺はまた敢えて熱中する

시간은 있다가도 없지만
時間はあってもないけど

시원해지려면 하나 가지고
涼しくなれば1つを手にして

열을 해야 해
10のことをしなきゃいけない


가야 해 난 집으로
俺は家へ帰らなきゃ

아쉬워하지마 난 없어 내일 입을 옷
惜しまないで 俺は明日着る服を持ってないよ

난 내가 걸은 만큼만 딱 그만 큼만
俺は俺が歩いた分だけ
ちょうどそのくらいだけ

쉬다 갈 거야 주말이었던 주말은 그만
休んだら行くよ 週末だった週末はない


지구는 돌아 돌아 돌아
地球は回る

지금 잠에 들게 되면 몰라
今眠りにつけば分からない

구석 끝까지 몰아 몰아
端の端まで突き進む

그 끝에서 난 구멍을 팔 거야
最後まで俺は穴を掘り進める


We be alright 이라고 하는 게
We be alright そう言うことで

괜찮아질 거라고 반복하는
良くなるんだと繰り返すけど

내가 전혀 식상하지 않아 이제
俺は全然飽きない もう

진심을 말하고 있잖아
本当のことを言ってるよ


We’ll be alright summer time

니가 모르는 밤을 지나서 왔지
君が知らない夜を越えてやってきたよ

So we’ll be alright summer time

흐르는 땀은 식을 줄을 모르지만
流した汗が冷めるとは思わなかったけど


곧 나른하게 될 거야
必ず疲れが出るよ

편하게 잠이 들게 될 거야
楽に眠れるよ

오늘은 지나가게 될 거야
今日を見送れるよ

괜찮아지게 될 거야
良くなる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