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 my line yuh


눈더미같이 쌓인 일들은
吹雪のような仕事は


himalaya


난 얼마나 더 많이 또 일을 해야
俺はあとどれだけの仕事をしなきゃいけないんだろう


사람들은 잊지 않을까
人たちは忘れていないだろうか


내 이름 세 글자를
俺の名前 3つの文字


덕분에 우린
おかげで俺たちは


하루 두 번의 아침 해를 봐 늘
いつも1日に2回朝日を見てる


다 집어 쳐 오늘 밤
全部投げ出して 今夜


we party


난 다 미뤘어 오랜만에
俺は全てを延期した 久しぶりに


we mobbin


계획을 바꿀래 갑자기
急遽計画を変えようか


yeah bottles’ poppin


내 새로운 노래가
俺の新しい歌が


rockin on the speaker


사진 찍고 싶어
写真を撮りたい


yeah just take a picture


yeah yeah yeah yeah


feelin all this liquor


drinkin all this liquor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한 방울 방울 방울도 남기지 말고
1滴も残さず


오늘 밤을 밤을 밤을 넌 아끼지마
今夜は惜しまず君も


너가 데려온 친구들 전부 세워놓고
君が連れて来た友達たちみんな放っておいて


음악 볼륨을 키워 더
音楽のボリュームをもっとあげて


천장을 뚫어버릴 정도로
天井を突き抜けるくらい


술 잔을 들어 in the air
ジョッキを上げて in the air


음악을 크게 틀어 in the air
音楽を大きく流して


tonight we aint got no limit baby


내일 내가 살아있을지도
明日の俺が生きているかも分からない


iffy iffy yeah


iffy iffy yeah yeah


iffy iffy yeah


iffy iffy yeah yeah


iffy iffy yeah


iffy iffy yeah yeah


iffy iffy yeah


iffy iffy yeah yeah


iffy iffy yeah


poppin tags for tonight yeh


meet up extra early


get it started yeh


올 거면 미리 내게 말을 해
来るなら先に俺に言って


i don’t recognize


your friend’s face


소개시켜줘 나랑 놀게

紹介して 俺と遊びたいなら


원하면 함께 chillin
一緒に chillin


내 폰은 백 퍼센트 전화해 tonight
俺の携帯は100% 電話して tonight


yea i’m finna represent we h1ghr


음악
音楽


오늘 파티엔 멋진 옷들로만
今日のパーティーでは素敵な服だけで


몸에 걸친 상태로 오면 돼
着飾って来ればいい


take pics for instagram


lookin like them 절친
lookin like them 親友


snap snap ooh


snap snap ooh


맘에 든 애를 뺀
気に入った子を除いて


snap snap ooh


snap snap


나머진 태그 안 해도 돼
残りはタグ付けしなくてもいいよ


잊어봐 내일은
明日は忘れて


싹 다 뒤로 미뤄 내
全部後回しにして


싹 다 뒤로 미뤄 내
全部後回しにして


싹 다 뒤로 미뤄야 눈앞을 즐기지
全部後回しにしてこそ目の前を楽しめるでしょ


오늘은 놀 거야 미친 듯이
今日は遊ぶんだ 狂ったように


하루만 허락해
1日だけ許される


we down for the night ooh


bass bumpin right ooh


i done lost count ooh


we don’t rap alike nah


we don’t flex alike nah


술 잔을 들어 in the air
ジョッキを上げて in the air


음악을 크게 틀어 in the air
音楽を大きく流して


tonight we aint got no limit baby


내일 내가 살아있을지도
明日の俺が生きているかも分からない


iffy iffy yeah


iffy iffy yeah yeah


iffy iffy yeah


iffy iffy yeah yeah


iffy iffy yeah


iffy iffy yeah yeah


iffy iffy yeah


iffy iffy yeah yeah


iffy iffy yeah


내 옆엔 기분 좋은 사람
俺の隣には気分の良い人


기분 좋은 vibes
気持ち良い vibes


난 요트를 타고 있어
俺はヨットに乗っている


기분 좋은 life
気持ち良い life


어디 어디 갈까 오늘 오늘밤
どこに行こうか今夜は


도착지는
到着地は


space see me in the stars


난 연락이 와 전화가 와
俺に連絡が来る 電話が来る


내 목소리 듣고 싶대
俺の声が聞きたいって


내 party로 와 술자리 있다고
俺のパーティーにおいで 飲む席あるよって


받은 수 많은 초대
たくさんの招待を受けた


but i’d rather be with you


우리 둘이 먹는 술
俺たち2人で飲む酒


취하면 훨씬 느낌 좋아 좋아
酔えばかなり良い感じ


음악 틀어 make the mood
音楽をかけて make the mood


we take it h1ghr every day


큰 목걸이
大きなネックレス


하나 하는 거 보다는 19개
1つつけるのより19個


하나에 500만원이면
1つが50万円なら


yea 한번 계산해
yea 一回計算してみて


500만원 x 19
50万円 x 19


that means i’m getting paid


riding everyday yeah


손을 모아 pray yeah
手を合わせて pray yeah


나름 겸손해 난 너무 감사해
それなりに謙遜して俺はすごく感謝する


민식아 준원아 빵 터질 필요 없어
ミンシク ジュンウォン パンクする必要はない


꾸준히만 하면 돼

根気よくやればいい


yeah let’s get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