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
난 오늘밤도 너를 떠올려
今夜もまた君を思う


니가 모르게 니가 모르게
君が知らぬ間に


난 지금 이 순간에도
俺はこの瞬間にも


어김없이 너를 떠올려
確かに君を思って


니가 모르게 니가 모르게
君に知らぬ間に



[Verse – 1]
오늘도 조용하게 말하지 닿을 수 있다면
今日も静かにつぶやく 触れられたら


당장 그리로 달려갈 수 있다면
今すぐ君の元へに走って行けたら


어쩔 수 없다는 상황 탓을 하며
どうしようもない状況のせいにしながら


괜히 상상해 보는 너와 마주치는 장면
訳もなく想像してみる 君に出くわす場面


날 달래주는 말 언젠가는
俺を慰めてくれる言葉 いつかは


그래 다시 볼 수 있겠지 널 언젠가는
そう また君に会えるだろう いつかは


매일 너의 사진들을 확인하는 나와는
毎日君の写真を確認する俺とは


다르게 애써 무관심한 척 보낸 말들
違うように 無理に興味ないふりして君に送った言葉


더는 아무것도 모른 채 살고 있겠지
これからは何も知らないまま生きていくんだろう


노래를 듣게 되도 그냥 지나치겠지
歌を聴くようになってもただ聴き流すんだろう


용기를 내고 싶어 마셨던 술 때문에
勇気を出したい 飲んだ酒のせいで


잃었던 기억 서롤 붙잡고 쳤던 춤
失っていた記憶 互いに抱き合って踊ったダンス


더 빠져들기 싫어서 멈췄던 대화
これ以上抜け出せなくなるのが嫌で止めた会話


넌 지금쯤 어떤 상대와
君は今頃違う相手と


또 인연을 맺고 있을 수도 있어
運命を巡らせているのかも


이기적이지만 그 인연은 아니길 난 빌어
自分勝手だけどその運命は運命じゃないと願う



[Hook]
난 오늘밤도 너를 떠올려
今夜もまた君を思う


니가 모르게 니가 모르게
君に知らぬ間に


난 지금 이 순간에도
俺はこの瞬間にも


어김없이 너를 떠올려
確かに君を思って


니가 모르게 니가 모르게
君が知らぬ間に



This song is about you you you you you


but you don’t know


This song is about you you you you you


but you don’t know


This song is about you you you you you


but you don’t know


This song is about you you you you you


but one two three



[Verse – 2]

생각했었지 미련을 갖기엔
考えた 未練を持っているには


인생은 너무 짧다고 그런 말을 하기엔
人生はすごく短いんだと そんなことを言うには


난 아직 어린가 봐 너의 말 한마디에
俺はまだ幼いみたいだ 君の言葉ひとつで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있는 나를 알기에
何もできずにいる俺に気付くことで


걷어내고 싶어 네 마음에 모든 벽
取り除きたいよ 君の心の壁全て


궁금해 그 벽장 속에 모든 것
気になる その扉の中 全て


조금이라도 내가 담겨있을까
少しでも俺が詰め込まれているのか


아니면 다른 누군가로 가득 차 있을까
それとも他の誰かで溢れているのか


분명히 언젠가는 잊혀지겠지
確かにいつかは忘れられる


시간은 가고 이 노래가 남겨지겠지
時間は進み この歌だけが残される


이 감정을 버리고 싶지 않아서
この感情を捨てたくなくて


난 끄적였던 가사들을 이 곳에 다 담았어
俺はメモ帳に書きとめた歌詞を

この場所に全て詰め込んだ



넌 지금 나의 모든 것을 벌거벗겨
君は今俺の全てを露わにさせる


그래도 난 부끄럽지 않아 당당하게 서있어
それでも俺は恥ずかしくない 堂々としている


하지만 넌 아무것도 보지 못해
でも君は何も見えない


지금도 너를 떠올리네 네가 모르게
今も君を思ってる 君が知らぬ間に



[Hook]
난 오늘밤도 너를 떠올려
今夜もまた君を思う


니가 모르게 니가 모르게
君が知らぬ間に


난 지금 이 순간에도
俺はこの瞬間にも


어김없이 너를 떠올려
確かに君を思って


니가 모르게 니가 모르게
君が知らぬ間に



This song is about you you you you you


but you don’t know


This song is about you you you you you


but you don’t know


This song is about you you you you you


but you don’t know


This song is about you you you you you


but you



[Bridge]
나도 알아 내 손을 네 몸에 댈 수 없어
分かってる 俺の指は君に届かない


너무 멀어 내 목소리를 낼 수 없어
遠すぎる 声を出せない


나도 모르게 커져가는 욕심
俺も知らないうちに大きくなる欲


너에게도 나라는 존재가 닿길 바라지
君にも俺という存在が触れるように願う



나도 알아 내 손을 네 몸에 댈 수 없어
分かってる 俺の指は君に届かない


너무 멀어 내 목소리를 낼 수 없어
遠すぎる 声を出せない


나도 모르게 커져가는 욕심
俺も知らないうちに大きくなる欲


너에게도 나라는 존재가 닿길 바라지
君にも俺という存在が触れるように願う



[Hook]
난 오늘밤도 너를 떠올려
今夜もまた君を思う


니가 모르게 니가 모르게
君が知らぬ間に


난 지금 이 순간에도
俺はこの瞬間にも


어김없이 너를 떠올려
確かに君を思って


니가 모르게 니가 모르게
君が知らぬ間に



This song is about you you you you you


but you don’t know


This song is about you you you you you


but you don’t know


This song is about you you you you you


but you don’t know


This song is about you you you you you


but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