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se 1]
해선 안 되는 말들을 하고
言ってはいけない言葉を口にして

또 내 입술을 네 입술에
また俺の唇を君の唇に

사랑한다 해 서로를 안을 때는
愛し合ってお互いを抱くとき

돌아서지 바랄 게 없을 때쯤
ほしいものがないときくらい

what i gotta do 아무것도 못하고선
しようと思ってもできなくて

What i gotta do 
しようと思っても

이럴 줄 몰랐지
こうなるとは思わなかった

날 채워줘
俺を満たしてくれ


[Chorus]
Girl I need your love
君の愛が欲しいよ

(남은 건 둘의 거리뿐)
(残るのは2人の距離だけ)

Girl I need your love
君の愛が欲しいよ

(끝인 것 같아 여기쯤)
(ここら辺で終わりみたいだ)

필요해 난 너의 사랑이
必要なんだ 君の愛が

원치 않아 우리가 가라앉길
望まないよ 俺たちが沈んでいくなんて

Girl I need your love
君の愛が欲しいよ

(끝인 것 같아 여기쯤 )
(ここら辺で終わりみたいだ)


[Verse 2]
물러서지마 my baby
去って行かないで my baby

날 좀 쳐다봐 또 왜이래
俺をちょっと見て どうしてまた

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오 난)
言いたいことはたくさんあるけど (俺は)

더 참을 수가 없어
もう我慢できない

널 가지고만 싶어
君を手に入れたい

what i gotta do 아무것도 못하고선
何かしたくても何もできなくて

What i gotta do 
何かしたくても

이럴 줄 몰랐지
こうなるとは思わなかった

oh baby 날 채워줘
oh baby 俺を満たしてくれ

[Chorus]
Girl I need your love
君の愛が欲しいよ

(남은 건 둘의 거리뿐)
(残るのは2人の距離だけ)

Girl I need your love
君の愛が欲しいよ

(끝인 것 같아 여기쯤)
(ここら辺で終わりみたいだ)

필요해 난 너의 사랑이
必要なんだ 君の愛が

원치 않아 우리가 가라앉길
望まないよ 俺たちが沈んでいくなんて

Girl I need your love
君の愛が欲しいよ

(끝인 것 같아 여기쯤 )
(ここら辺で終わりみたいだ)


[Verse 3 - The Quiett]
Baby girl 우린 오랫동안 
Baby girl 俺たち長い間

많은 것들을 함께 겪었지
たくさんのことを一緒に経験した

이젠 좀 자주 잊게 돼 
もう忘れられるようになった

언제부터 우리가 함께였는지
いつから俺たちが一緒だったか

그래 너의 첫 느낌이 기억나 
初めて君を感じたときのことは覚えてる

얼마나 뜨거웠는지
どれほど熱かったかも

나도 모르게 
俺も知らないうちに

어느새 지나가는 여자들에게 곁눈질
いつのまにか過ぎていく女を横目にして

그래 내가 변했어도 나쁜 놈 소리 말고 
俺が変わっても悪い奴とは言わずに

난 진솔한 대화를 원해
君には率直な対話をしてほしい

그리고 그전에 무엇보다 
その前に何よりも

너의 사랑을 원해 
君の愛がほしい

I need you to keep it one hunnit

다른 남자들이 와도 나를 돌아봐 
他の男が来ても俺を振り返って

우리가 함께 만들어 온 날을 돌아봐
俺たちが一緒に作ってきた日々を振り返って

너도 알잖아 baby 
君も分かってるだろ baby

다른 놈과 날 비교할 순 없어 
他の奴と俺を比べられないよ

어서 다시 내게 돌아와
俺のところにもう一度戻ってきて


[Bridge]
그냥 내 머릿속의 널 봤어
俺の頭の中の君を見た

처음 봤던 그대로네 날 안던 널 그려보네
初めて見たときのままだね
俺を知っていた君を描いてみる

미안하다는 말은 네가 아닌 내 속에
ごめんねという言葉は君じゃなくて俺の中に

던져놓고 oh baby 날 채워줘
捨てて行って oh baby 俺を埋めて


[Chorus]
Girl I need your love
君の愛が欲しいよ

(남은 건 둘의 거리뿐)
(残るのは2人の距離だけ)

Girl I need your love
君の愛が欲しいよ

(끝인 것 같아 여기쯤)
(ここら辺で終わりみたいだ)

필요해 난 너의 사랑이
必要なんだ 君の愛が

원치 않아 우리가 가라앉길
望まないよ 俺たちが沈んでいくなんて

Girl I need your love
君の愛が欲しいよ

(끝인 것 같아 여기쯤 )
(ここら辺で終わりみたい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