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d by:nomad, 리먼(Le'mon), 라이머(Rhymer), DEY

 

※()は直訳
It's too easy, me or not, 할만하잖아
It's too easy, me or not, やる価値はある

(It's too easy, me or not, いけそうじゃん)

저 우주의 별보단 많지 않잖아
あの宇宙の星より多くないよ

(あの宇宙の星よりも多くないじゃん)

궁금해 너의 선택지
気になる選択肢

(気になる君の選択肢)

누구의 손에 쥐게 될까?
誰の手を握るのかな?

(誰の手を握ることになるのかな?)

You're the one

너의 마음은 왜인지 알 수가 없어
君の想いを知りたいけど

(君の気持ちがなんでかわからない)

미리 볼수 없는 내일 일처럼
明日のことがわからないよう

(先に見ることができない明日のように)

내 세상에 둥둥 떠다니는 네가
僕の世界で浮かぶ君が

(僕の世界でぷかぷか浮かんでる君が)

대채 왜 이리 어렵기만 한 건지 몰라?
どうして難しいだけなのかな?

(どうしてこれが難しいのかわからない?)

네가 운명인 것처럼 점점 느껴질 때
君が運命のようにだんだん感じる時

기다릴 수가 없어난 (ooh, woah-oh-oh-oh-oh)
待ちきれないよ (ooh, woah-oh-oh-oh-oh)

(待つことができないよ僕は(ooh, woah-oh-oh-oh-oh))

Yeah, 꼭말해줘 love
Yeah, 言ってよ love

(Yeah, 必ず言ってよ love)

네 대답은 뭘까? (뭘까?)
君の答えは?(なんだろう?)

(君の答えはなんだろう?(なんだろう?))

Ooh-ooh-ooh-ooh-ooh

이제 네가 골라(골라,골라)
君が選んで(pick, pick)

(今君が選んで(選んで、選んで))

One of nine, 날 선택해 줘
One of nine, 僕を選んで

난 벅차(벅차)
いっぱい(いっぱい)

(僕は胸がいっぱい(あふれそう))

Ooh-ooh-ooh-ooh-ooh

Maybe you, you, you

그게 바로 나라면
それが僕なら

(それがまさに僕なら)

나 언제까지 가만히 있을 순 없는걸
いつまでじっとしてられないよ

(僕いつまでじっとしていられないよ)

No, 얘보단 나 나를 봐줘
No, アイツよりも僕を見て

(No, アイツよりも僕 僕を見てよ)

한눈팔지 말아, babe
一目惚れって, babe

(一目ぼれって話, babe)

넌 골라, one of nine
選ぶよ, one of nine

(君は選ぶよ, one of nine)

하루가 다 가도 기다릴게, all night, night
日が暮れても待つよ all night, night

(一日が全部行っても待つよ all night, night)

안 좋은 일이 있을 때면 sometimes
良くないことがあったら sometimes

(良くないことがあった時は sometimes)

내 품에 안겨 쉬어도 돼, long time
懐で休んで良いよ, long time

(僕の懐に抱かれて休んで良いよ, long time)

네가 운명인 것처럼 점점 느껴질때
君が運命のようにだんだん感じる時

기다릴 수가 없어난 (ooh, woah-oh-oh-oh-oh)
待ちきれないよ (ooh, woah-oh-oh-oh-oh)
(待つことができないよ僕は(ooh, woah-oh-oh-oh-oh))

Yeah, 꼭말해줘 love
Yeah, 言ってよ love

(Yeah, 必ず言ってよ love)

네 대답은 뭘까? (뭘까?)
君の答えは?(なんだろう?)

(君の答えはなんだろう?(なんだろう?))

Ooh-ooh-ooh-ooh-ooh

이제 네가 골라(골라,골라)
君が選んで(pick, pick)

(今君が選んで(選んで、選んで))

One of nine, 날 선택해 줘
One of nine, 僕を選んで

난 벅차(벅차)
いっぱい(いっぱい)

(僕は胸がいっぱい(あふれそう))

Ooh-ooh-ooh-ooh-ooh

Maybe you, you, you

그게 바로 나라면
それが僕なら

(それがまさに僕なら)

 

One, one, one of nine

(Yeah, yeah) 설마, 설마
(Yeah, yeah) まさかね

((Yeah, yeah)まさか、まさか)

One, one, one of nine

(Yeah, yeah) 그래, 나야
(Yeah, yeah)そう、僕だ

고민할 거 없어, 내가 답인걸
悩む必要ない、僕が答えだ

(悩むことはない、僕が答えだ)

Baby, you, you, you

어서 나를 잡아줘
僕を掴んで

(早く僕を掴んで)

너없는 space는 마치 먼지 같았지(yeah)
君のいない spaceはほこりみたいだ(yeah)

(君のいないspaceはまるでほこりみたいだ(yeah))

내 맘에 내린 파랑, 넌 무럭무럭 자라났지
心におりた青、すくすくと育つ

(僕の心におりた青、君はすくすくと育つよ)

난 가끔 틱틱지만 나조차도 놀래(uh)
たまにチクチクするけど自分でもびっくり(uh)

(僕はたまにチクチクするけど自分でも驚く(uh))

서투른 장난 뒤에 내 진심을 볼래
不器用の後ろにマジな想い

(不器用ないたずらの後ろに僕の本気を見る?)

적당한 키 차이 늘 걸을 때면 너의 BPM 맞춰
良い感じの身長差歩くたびBPMに合わせ

(適当な身長差いつも歩く時は君のBPM合わせ)

I know(I know)

그리 쉽지 않단 걸
簡単じゃないって

(そう簡単じゃないってこと)

But you know(you know)

맞는 선택이란 걸 (oh, woah)
正解だってことを(oh, woah)

(正しい選択だってことを(oh, woah))

이제 진짜 말해줘
今ほんとに教えて

(今ほんとに言ってほしい)

너의 곁을 지켜줄 한 명, oh
君の傍で守るよ, oh

(君の傍を守ってくれる一人、oh)

그 사람이 곧 나라고
それが僕だって

(その人が絶対僕だって)

네대답은 뭘까? (뭘까?)
君の答えは?(なんだろう?)

(君の答えはなんだろう?(なんだろう?))

Ooh-ooh-ooh-ooh-ooh

이제 네가 골라(골라,골라)
君が選んで(pick, pick)

(今君が選んで(選んで、選んで))

One of nine, 날 선택해 줘
One of nine, 僕を選んで

난 벅차(벅차)
いっぱい(いっぱい)

(僕は胸がいっぱい(あふれそう))

Ooh-ooh-ooh-ooh-ooh

Maybe you, you, you

그게 바로 나라면
それが僕なら

(それがまさに僕なら)

One, one, one of nine

(Yeah, yeah) 설마, 설마
(Yeah, yeah) まさかね

((Yeah, yeah)まさか、まさか)

One, one, one of nine

(Yeah, yeah) 그래, 나야
(Yeah, yeah)そう、僕だ

고민할 거 없어. 내가 답인걸
悩む必要ない、僕が答えだ

(悩むことはない、僕が答えだ)

Baby, you, you, you

어서 나를 잡아줘
僕を掴んで

(早く僕を掴ん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