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d by:Benji Bae, David Amber, KIM MINZY

 

※()は直訳
K.O. 난 끊임없이
K.O. 俺は絶えず

Keep on

모든 불빛들이 꺼질 때쯤
明かりが消える時に

(全ての灯りが消える時に)

내 안에 타오르는 Desire
俺の中で燃える Desire

많은 함성도 멀어져 가도
叫び声遠ざかろうとも

(多くの叫び声が遠ざかろうとも)

난 나를 향해 끝없이 외쳐봐
俺は俺に叫び続ける

(俺は俺に向けて絶えず叫んでみる)

나의 낮과 밤 빠져나와도 끝이 없었던 Maze
1日抜け出しても終わりなかった Maze

(俺の昼と夜抜け出ても終わりのなかったMaze)

I don't mind 헤매인대도 내게 열리는 Way
I don't mind 迷っても 開かれるWay

(I don't mind 迷っていても俺に開かれるWay)

끝내 빛을 발견해
ついに光見つけ

(果てに光を見つけ)

널 마주하게 될 거라고
出会うことができるって

(お前を出会うことができるって)

더 강한 내가 되려 해
より強くなろうと

(もっと強い俺になろうとする)

그래서 Going now
だから Going now

몇 번을 반복해
繰り返したって

(何回も繰り返し)

더 크게 Say my name
大声で Say my name

(もっと大きく Say my name)

더 큰 빛을 낼 테니 날 지켜봐
より大きな光見せるから

(もっと大きな光を出すから俺を見守ってて)

멈추지 말고 달려가
止まらずに走れ

내 한계를 더 넘어서 Higher
俺の限界を超えて Higher

(俺の限界をもっと超えて Higher)

내 모든 빛을 태워봐
光を燃やしてみろ

(俺の全ての光を燃やしてみろ)

이길게 Everyday
勝つよ Everyday

One, two, one, two, jab

K.O. 난 포기 없이
K.O. I never give up

(K.O. 俺は放棄なく)

Keep on

K.O. 내 전부를 걸어
K.O. 全て賭け

(K.O. 俺の全てをかけて)

나를 보여줄게 My play
見せてやるよ My play

(俺を見せてあげるよ My play)

같은 장면들이 반복될 때
同じシーンが繰り返される

(同じシーンが繰り返される時)

더 완전해진 모습이 보여
完璧に近づいた姿を見る

(もっと完璧な姿が見える)

나의 땀방울마저 나를 빛낼 수 있게 움직여
俺の汗飛沫さえ俺を照らすために動く

(俺の汗飛沫さえ俺を輝かせるように動く)

나를 믿고 던져 Alright
任せていいよ Alright

(俺を信じて投げて Alright)

부딪쳐 Say yes
ぶつけ Say yes

턱 끝까지 차오른 내 숨을
冷めた俺の吐息を

(あごの先まで冷えた俺の息を)

짙어진 하늘에 멀리 뱉어
濃くなった空の彼方に吐いて

끝내 나를 완성해
ついに完成させ

(最後に俺を完成させる)

날 마주하게 될 거라고
出会えるようになる

(俺に直面するようになるだろうって)

더 강한 내가 되려 해
より強くなろうと

(もっと強い俺になろうとする)

그래서 Moving now
だから Moving now

몇 번을 반복해
繰り返したって

(何回も繰り返し)

더 크게 Say my name
大声で Say my name

(もっと大きく Say my name)

더 큰 빛을 낼 테니 날 지켜봐
より大きな光見せるから

(もっと大きな光を出すから俺を見守ってて)

멈추지 말고 달려가
止まらずに走れ

내 한계를 더 넘어서 Higher
俺の限界を超えて Higher

(俺の限界をもっと超えて Higher)

내 모든 빛을 태워봐
光を燃やしてみろ

(俺の全ての光を燃やしてみろ)

 

이길게 Everyday
勝つよEveryday

One, two, one, two, jab

My energy 깊어진 All my pain
My energy 深く All my pain
(My energy 深くなった All my pain)


하나의 꿈으로 다가가 Closer
一つの夢で近く Closer

(一つの夢で近づいていく Closer)

높이 태양이 우릴 비춰와 Real
高く陽が俺ら照らす Real

(高く太陽が俺らを照らす Real)

또 다른 나를 깨워가
俺を呼び覚ませ

(また違う俺を起こせ)

내 시선은 더 올라가 Higher
視線より上げて Higher
(俺の視線はもっと上がる Higher)

끝까지 나를 믿어봐
最後まで信じてて

(最後まで俺を信じてみて)

걱정은 Get away
心配事 Get away

(心配は Get away)

One, two, one, two, Jab

K.O. 난 포기 없이
K.O. I never give up

(K.O. 俺は放棄なく)

Keep on

K.O. 내 전부를 걸어
K.O. 全て賭け

(K.O. 俺の全てをかけて)

나를 보여줄게
見せてやるよ

(俺を見せてあげるよ)

Just keep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