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d by:Girls Planet999, Hwang Hyun, Jung Ho Hyun

 

※()は直訳
하늘이 열리고 별들을 넘어서
空が開き 星を超えて

너와 내 꿈들이 연결될 시간이야
君との夢がリンクする時間だよ

(君と私の夢たちが繋がる時間だよ)

크게 내 이름 불러
大声でCall my name

(大声で私の名前呼んで)

두근대는 맘 Higher
ドキドキは急上昇

(ドキまく想いはHigher)

출발 준비 다 됐어
出発準備は満タン

(出発準備は全部できてる)

Ready, set, oh
어떻게 보낼까
どう送ろう

(どうやって送ろうかな)

더 확실하게 My sign
ハッキリしたMy sign

(もっとはっきりとしたMy sign)

너도 내 우주에 끌리고 있잖아
君も私の宇宙に惹かれてる

(君も私の宇宙に惹かれてるじゃん)

하트 쿵쿵 Over
ドキドキするOver

(ハート ドキドキOver)

윙크 빤짝 Over
ウィンク キラリOver

내 맘을 받아줘
想い受け取って

(私の想い受け取って)

Over&Over&Over
O.O.O 오직 너를 향해
   ただ君に向けて

이렇게 외칠 거야
こう叫ぶよ

O.O.O 이런 내 맘 왜 몰라
   どうして気づかないの

(O.O.O こんな私の想いどうして知らないの)

“바로 나야”
It's me

(まさに私だよ)

만나고 싶어 어디 있니
会いたいな Where are you?

(会いたいな どこにいるの?)

너의 세계가 궁금해
君のセカイを教えて

(君の世界が気になる)

같은 순간 다른 공간
同じ瞬間 違う空間

같은 꿈을 꾸는 너와 나
同じ夢 見るYou&me

(同じ夢を見てる君と私)

O.O.O 응답해줘 Over
   応答せよ

O.O.O 응답해줘 Over
   応答せよ

O.O.O 응답해줘 Over
   応答せよ

O.O.O, O.O.O 난 널 기다려
      君を待つよ

(O.O.O, O.O.O 私は君を待ってるよ)

Okay
I'm going to be your star
더 확실한 게 My style
ハッキリとしたMy style

(もっとはっきりとしたのがMy style)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Come and get you
저기 보인다 Over
あそこ見える

놓치면 Game Over
逃せば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손을 잡아줘
掴まえて

(手を掴んで)

O.O.O 오직 너를 향해
   ただ君に向けて

이렇게 외칠 거야
こう叫ぶよ

O.O.O 이런 내 맘 왜 몰라
   どうして気づかないの

(O.O.O こんな私の想いどうして知らないの)

“바로 나야”
私だよ

(まさに私だよ)

 

만나고 싶어 어디 있니
会いたいな Where are you?

(会いたいな どこにいるの?)

너의 세계가 궁금해
君のセカイを教えて

(君の世界が気になる)

같은 순간 다른 공간
同じ瞬間 違う空間

같은 꿈을 꾸는 너와 나
同じ夢 見るYou&me

(同じ夢を見てる君と私)

O.O.O 응답해줘 Over
   応答せよ

O.O.O 응답해줘 Over
   応答せよ

O.O.O 응답해줘 Over
   応答せよ

O.O.O, O.O.O 난 널 기다려
      君を待つよ

(O.O.O, O.O.O 私は君を待ってるよ)


만나고 싶어 어디 있니
会いたいな Where are you?

(会いたいな どこにいるの?)

너의 세계가 궁금해
君のセカイを教えて

(君の世界が気になる)

같은 순간 다른 공간
同じ瞬間 違う空間

같은 꿈을 꾸는 너와 나
同じ夢 見てるYou&me

(同じ夢を見てる君と私)

O.O.O 응답해줘 Over
   応答せよ

O.O.O 응답해줘 Over
   応答せよ

O.O.O 응답해줘 Over
   応答せよ

O.O.O, O.O.O 난 널 기다려
      君を待つよ

(O.O.O, O.O.O 私は君を待ってるよ)

한 걸음 한 걸음 좀 더 가까이
一歩、一歩もっとclose to me

(一歩、一歩 もう少し近く)

지금 내 꿈이 우주를 넘어 너에게
私の夢 宇宙を超えて

(今私の夢が宇宙を越えて君に)

전해지고 있어
君に届けてる

(伝わってい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