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d by:1984, DiNT, Meisobo, Nthonius, kz

 

※()は直訳
Let's go!
우주보다 먼 곳 그곳으로 가
宇宙よりもっと遠い場所

(宇宙よりも遠い場所 そこに行く)

멈출 수 없어
止まらない

(止められない)

지금 이 기분
今この気分

가벼운 발걸음
軽い足取り

짜릿한 상쾌함
気持ちいい爽やかさ

파도를 헤치고 멀리 가자
波を切り抜いて遠くに行こう

나침반은 너야
羅針盤は君

(羅針盤は君だよ)

굳은 밀음과 용기
背中押す勇気

시련과 싸워 이겨내
試練に乗り越え

(試練と戦い打ち勝つ)

느껴봐 우리 둘 함께라면
感じて 僕ら一緒ならさ

(感じて僕ら二人一緒なら)

겁날 건 없어
何も怖くない

(怖がることはない)

꿈 향해 전진해 봐
夢に向かって進んでみて

Look me in my eyes
드러난 웅장한 비밀
鮮明になった秘密

(現れた雄大な秘密)

Ready set go
가자고 Island
行こうよ Island

꿈꾸던 그것에
夢見たそこへ

상상했던 모든 게 이뤄지는 곳
願えば全部叶う場所

(想像してた全てのことが叶う場所)

들리니 나의 마음이 보이니
聞こえる? 僕の想い見える?

나를 믿어 펼쳐진 세계
僕を信じて 広がる世界

높이 날아 Like a peterpan
高く飛べ Like a peterpan

Island

미지의 세계를 향해 다 같이 Fly up
未知の世界へみんな一緒に Fly up

(未知の世界に向かってみんな一緒にFly up)

긴장하지 말아 겁낼 필요 없어
緊張しないで 怖がらないで

(緊張しないで 怖がる必要はないよ)

멀리 떠날 준비는 다 돼 있어 벌써
もう旅立つ準備はできてるよ

(遠くに旅立つ準備は全部できてるよ もうすでに)

그냥 나를 따라와
ただ僕についてきて

We gone fly hight 
펼쳐질 이곳 여긴 Paradise
広がるここは Paradise

(広がるこの場所 ここはParadise)

내 손끝이
指先が

(僕の指先が)

닿는 대로 이뤄질 Fancy 한 이 Magic
届くまま叶う FancyなこのMagic

너도 느낀다면 나를 따라와
君も感じたら僕についてきて

너와 나 오직 둘 뿐인걸 Ay
僕ら2人しかいないもん

(君と僕 たった二人きりだもんAy)

굳은 믿음과 용기
背中押す勇気

시련과 싸워 이겨내
試練に乗り越え

(試練と戦い打ち勝つ)

느껴봐 우리 둘 함께라면
感じて 僕ら2人なら

(感じて僕ら二人一緒なら)

겁날 건 없어
何も怖くない

(怖がることはない)

꿈 향해 전진해 봐
夢に向かって進んでみて

Look me in my eyes
드러난 웅장한 비밀
鮮明になった秘密

(現れた雄大な秘密)

Ready set go
가자고 Island
行こうよ Island

꿈꾸던 그것에
夢見たそこへ

상상했던 모든 게 이뤄지는 곳
願えば全部叶う場所

(想像してた全てのことが叶う場所)

들리니 나의 마음이 보이니
聞こえる? 僕の想い見える?

나를 믿어 펼쳐진 세계
僕を信じて 広がる世界

높이 날아 Like a peterpan
高く飛べ Like a peterpan

Island
미지의 세계를 향해 다 같이 Fly up
未知の世界へみんな一緒に Fly up

(未知の世界に向かってみんな一緒にFly up)

꿈과 현실이 만나는 곳
夢と現実が交ざる場所

(夢と現実が出会う場所)

다시 새로운 곳으로
また新しい場所に

난 말할 수 있어
絶対言えるよ

(僕は言えるよ)

함께 가는 거야
一緒に行くんだ

너에게 꼭 약속할게
絶対約束する

(君に絶対約束する)

지금이야 나를 봐
今だよ 僕を見て

가자고 Island
行こうよ Island

꿈꾸던 그것에
夢見たそこへ

상상했던 모든 게 이뤄지는 곳
願えば全部叶うみたい

(想像してた全てのことが叶う場所)

들리니 나의 마음이 보이니
聞こえる? 僕の想い見える?

나를 믿어 펼쳐진 세계(펼쳐진 세계)
僕を信じて 広がる世界(広がる世界)

높이 날아 Like a peterpan
高く飛べ Like a peterpan

Island
난 너를 만나 꽃피울 거야
君に出会い華やぐよ

(僕は君に会って花咲くよ)

날개를 더 펼쳐봐
羽をもっと広げて

(羽をもっと広げてみて)

잡은 두 손 놓치지 마
掴んだ両手放さないで

(掴んだ両手逃さないで)

더 높게 난 떠올라
もっと高く飛ぶよ

(もっと高く僕)

우리 꿈이 펼쳐지는 곳
夢が花開く場所

(僕らの夢が広がる場所)

Is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