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dem와는 다른 없어 통제 마음에 드는 것 전 툭 떨어뜨림. 각각 선수 4개의 카드, 당신의 손에서 2를 붙든다 그리고 이어 널에게서 또한 3 에 사용하는 결정하십시오 가장 효과적인 손에 막판. 수많은 방법의 연결 straights로 이루어져 있기, 퍼지 뿐만 아니라 작은 2 쌍 보유 - 제비의 높 쌍 손 이다 진짜로 극단적으로 수그린 전에 모바일홀덤 툭 떨어뜨림 이전에.™ 이것 기사 보기에 몇몇을 고려한다 보통 전 툭 떨어뜨림 오마하 부지깽이에서 위로 한 쌍이 되십시오 반복한다 정확하게 어떻게 이것 어떻게 필요한 것 당신 영향 일반 시작 손 방법.

전 오마하 툭 떨어뜨림 성냥 # 1 - 쓰레기에 대하여 우수한 손

우리 보기 확실히 진짜로 베스트 손 대 완전하게 무작위 보유. 이것은 것과 같이 이다 고체 그것으로 호의를 보인 이다 가능한 오마하 부지깽이에 있기 위하여.

A-A-K-K (적응되는 두 배) = 74,8% 구타 8-3-Q-2 (4개의 한 벌).

4-5-Q (에 3 한 벌) 툭 떨어뜨림 기회 내려간다 다만 47.8% 의 똑바른 것 그리고 또한 2 쌍 끌어 주기 "제안 이기는 작은 조각 손" 가능성.

A-A-J-10 (적응되는 두 배) = 76.4% 23.6%에 패배 6-6-Q-2 (4개의 한 벌).

다시 한 번 바람직하지 않은 사람 툭 떨어뜨림은 기울일 수 있다 균형 Q-J-2 극소화 A-A-J-10를에 낮추기 다만 조금 이길 것이다 40% 이상.

전 오마하 툭 떨어뜨림 성냥 # 2 - 높은 쌍 낮은 Straights 대.

높은 를 가진 한 쌍 straights 또는 홍조에서 백업 당긴다 안으로 없다 끈다 대단한 모양 대 두 배 적합 낮은것 straights 에 고착 위로 한 쌍이 되십시오 설명한다.

A-A-8-2 (4개의 한 벌) = 50.8%에 구타 6-7-8-9 (적응되는 두 배).

아무 카드도 없는 곳에 공통점 에이스 실제로 위로 있는 것을 끝내십시오 위에서를 위한 낙오자 전 툭 떨어뜨림은, 이기 위하여 온다 보기 엇바꾸기 8개을 Q를 위해 교환해서 이 손을 만드십시오 전 툭 떨어뜨림을 이기는 다만 49.6%.

오마하 전 툭 떨어뜨림 성냥 # 3 - 분리된 적응된 연결관 에 대하여 낮은 쌍 대.

완벽한 오마하 전 툭 떨어뜨림 손은 4개의 카드를 비치하고 있다 협력, 이것은 상호 작용한다 경우 계시한다 다름 의 중간 연결하는 카드 분할하는 뿐만 아니라 그들 공저하십시오.

K-Q-6-7 (4개의 한 벌) = 40%에 구타 5-5-8-8 (적응되는 두 배).

K-Q-J-10 (적응되는 두 배) = 61% 구타 5-5-8-8 (적응되는 두 배).

똑바른 것 뿐만 아니라 홍조 기회, 와 함께 최고 쌍 이외에 (또는 더 나은) 툭 던진다 평균 호의를 보이는 5-5-8-8 대 동안에 머리글자는 이지 않는다. 가장 효과적인 것 방법에 이것을 이다 고려하십시오 pre-owned 6이 있다 조합 섞는다 타격 툭 떨어뜨림. 동안에 맨처음 손은 가지고 있다 단지 2 조합 "사는" 인 - KQ를 섞는다 뿐만 아니라 67.

머리글자 것 당신 요구하십시오 인식하십시오 오마하를 염려해서 그(것)들을 이다 이다 붙드십시오 지역 사회 카드 게임. A 합계의 5 인근 카드 밀려날 것이다 그리고 또한 모든 테이블에 gamers는 할 수 있다 사용 그(것)들을 이용하십시오 고체 부지깽이 손.

의 순서를 따라 게임에 시작하십시오 2 gamers 필요로 하십시오 두십시오 큰 작은 장님. 조금 장님 확실히 이십시오 두십시오에 의해 두는 에 gamer 즉시 스위치. 큰 장님 확실히 이십시오 에 의해 두는 선수 조금 장님. 이들 후에 내기 실제로, 만들어졌다 비디오 게임은 할 수 있다 시작.

판매권 제안 각각 4장의 카드. 이 카드는 아래로 다룬 얼굴이다 그리고 또한 불린다 여는 카드.

예비의 wagering 시작. 각각 테이블에 gamer 그의 회전이 있을 것이다. 그들 각자 확실히 능력 있으십시오에 내기는, 부른다, 절상 또는 올리십시오 접으십시오. 후에 둥근 wagering 관습 보다는, 툭 떨어뜨림을%s 시간이다

툭 떨어뜨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