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신체 특성(?)으로 고민하던 청년 정기왕.
그런 그에게 황당한 능력이 주어졌다?
성수대 아이돌 여교수 신도나, 무용과 인기녀 박아정과 함께 펼치는
정기왕의 병맛 캠퍼스 라이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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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강한 신념이 있지만 협조적인 태도를 취함 재산의 공동체가 아닌 연관성을 나는 ...로 본다. 사회를 그 사회로부터 되찾으려는 모든 시도에 대한 말로 형언할 수 없는 관심. 부패, 그리고 사랑에 근거하여 남자들의 교제를 확립하다. 경쟁 대신에 무역과 돈으로부터 생기는 폐해, 그것은 내게 나타나서는, 우리 사회 조직의 결함을 벗어나 자라나지만, 그렇지 않다. 그 자체로 내재된 악덕과 사유 재산의 폐지는 나는, 지금까지 개인의 독립성을 파괴할까봐 두렵다. 모든 사회개혁의 큰 목적, 즉 사회개혁에 간섭하다. 인류의 발전, 자유롭고 고귀한 인종의 대체 난쟁이와 훼손된 표본 대신 성스러운 남녀. 이제 지구를 뒤덮고 있는. "대단한 문제는 대중을 상대로 개인주의를 보장하는 것이다. 한 손, 그리고 한 손으로는 개인에 대항하는 대중이 있다. 에서 현재 조직된 사회, 많은 사람들은 소수의 총애를 받는 사람들의 노예들이다. 공동체의 개인 나는 개인의 속박을 두려워해야 한다. 미사여구의 힘을 얻는 한편, 협회는 다음 사항들을 확인함으로써 다수와 소수의 이익—재능이 떨어지는 자와 고상한 자의 이익. 재능—모든 사람의 신성한 성격을 부여하고, 각 개인에게 부여한다. 하나님의 자녀 중 가장 큰 자유 "이것이 나의 현재 견해다. 더 멀리까지 수정될 수 있다. 빛은 생성될 수 있다. 여전히 나는 그 수단의 위대한 질문을 고려한다. 인간의 재생은 여전히 열려있고, 실제로 아직 거의 손대지 않았다. 하늘은 내가 적어도 너에게 나의 행운을 빌어주지 않는 것을 금한다. 당신의 중요한 사업의 성공. "우리의 작은 협회에서 우리는 실제로 많은 공동체를 채택한다. 요소들 우리는 다양하고 학습자지만, 나날이 우리의 능력을 증가시킨다. 결합 산업의 원칙과 각각의 부담에 대한 믿음과 기쁨 모든 사람을 자기 것으로 찾는 대신에 다른 사람의 짐 "언제나 연락이 오면 큰 기쁨을 줄 겁니다. 대중운동에 흥미있는 것을 전달할 수 있는 모든 것 나는 느낀다. 그러나 인간 해방을 추구하는 자는 모두 형제라는 것. 그러한 목적을 위해 채택할 수 있는 조치의 차이 우리의 다른 관점으로 보아 그것은 아마도 주제넘은 것이 아닐 것이다. 의 면면을 충실하게 보고함으로써, 우리가 서로 도울 수 있기를 희망하다. 그들이 우리의 시야를 지나갈 때 지구와 하늘 "한 가지 위험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 중 의심의 여지 없이, 그 성장으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그 문제에 대한 흥미, 그리고 그것이 원하는 개종자의 무리다. 운동을 돕는 것보다 스스로 돕는 것이 낫다. 그것은 지금과 같다. 이 새로운 메시아를 따르는 자는 오래되었듯이, 반드시 부정해야 한다. 자기 자신과 매일 십자가를 지고, 그렇지 않으면 그는 약속된 일에 들어갈 수 없다. 왕국이요 전환의 길은 언제나 가시로 덮여 있고 신자들의 피를 흘리는 발에 표시를 해놨어 이 진실은 절대 안 된다. 우리가 바라는 낙원을 묘사하는 것에 가려져 있다. 우리는 술을 마셔야 한다. 광야에 있는 마라의 물, 다른 사람들이 포도를 먹고 살 수 있도록. 에스콜 자손이다. 우리는 인간의 자기 희생의 힘에 의지해야지, 의지해서는 안 된다. 그의 이기적인 본성에 호소하고, 우리의 노력의 성공을 호소한다. 우리는 이 사업을 위해 남자나 돈을 기꺼이 받아 들이지 말아야 한다. a에 의해 소환된다는 간절한 신념에 의해 소환되지 않는 한. 신성한 목소리 나는 자본가들에게 에 대해 덜 들었으면 한다. 마치 인류의 신성한 명분처럼 그들의 자금의 수익성 있는 투자. 철도를 운행하는 것과 같은 힘에 의해 앞으로 속도를 낼 수 있었다. 그리고 전함의 함선. 차라리 부자에게 설교하라, '네가 가진 모든 것을 다 팔아라. 가난한 자에게 주면, 하늘에 보물이 있을 것이다.' "조지 리플리." 협회의 근무조건이 결코 이보다 나은 것은 아니었지만. 현재; 비록 그것의 조직이 충분히 아래에 있을 수 있는 만큼 완성되었지만. 그 단점들, 방향성이 그 사람의 말을 들은 것은 슬픔과 함께였다. 그의 가족과 함께한 가장 초기 구성원들 중 - 우리의 가장 큰 농부 - 는 결정을 내렸다. 브룩 팜의 삶을 떠나는 것. 그를 면할 수 있다는 것, 그것이 사실이었다. 그의 세 자녀는 비생산적이었고 재능이 충분했다. 농악 시리즈를 잘 운영하기 위해 농장에 갔다. 그러나 그것은 방해가 될 것 같았다. 확립된 질서, 아마도 상황이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보이는 대로 성공적이었고, 어쩌면 그 사건은 성공적이었는지도 모른다. 폭풍우를 예고하는 빗방울 나는 아무도 그를 비난하지 않았다고 생각하지만, 모두 그와 헤어지는 것을 아쉬워했다. 그들은 너무나 잘 사랑했다. 그 원인과 협회에 대한 그의 관심은 사그라지지 않은 것은 다음 편지인 1845년 4월 3일로부터 명백하다.— "경애하는 경에게:—협회 탈퇴 시 믿을 수 없다. 내가 너에게 계속 관심을 가지라고 말해야 할 필요가 있다. 내가 가진 대의명분의 성공에 대한 매우 깊은 관심. 지난 몇 년간 자네와 함께 일했던 겸손한 방법이지 최후의 성공 의 위대하고 거룩한 사상을 실천하려는 시도의. 형제간의 협력, 내게는 그 어떤 것보다 더 큰 기쁨의 대가가 될 것이다. 단지 나 자신에게 개인적인 이익이 될 수 있다. "당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내가 얼마나 많은지 말해주고 싶었지만, 할 수 없었다. 당신을 사랑하고 존경하며, 그런 것들을 나에게 맡기는 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운 일인가. 개인적인 친절을 베풀어줘서 정말 고맙다 너는 나를 잘 알고 있다. 내가 표현할 수 있는 것보다 더 깊이, 고통스럽다고 믿기에 충분한 이렇게 떨어져서 신의 가호가 있기를. 하느님이 복을 주시고 번창하시길 개별적으로 그리고 집합적으로 연관시킨다. "당신의 진심이오. "MINOT PRATT." '위대한 사도'에 의해 '당'이 주어진 것은 이때쯤이었다. 브리즈번 씨가 우리한테 부름을 받았기 때문에 그때 메모를 했다. 내 기억력에 도움이 되는 시간 말이야 그날은 즐거웠었다. 3월의 마지막 날이었다. 농장 일은 평상시처럼 진행되었다. 늙은 케이트는 쟁기에 있었고 사이클롭스는 에 있었다. 마차 키클롭스는 누구였습니까? 그녀는 몸집이 크고 뼈대가 날렵하고 회색빛이었다. 먹이가 잘 보이지 않는 암말, 귀리, 밥, 건초 등이 많이 나왔다. 우리가 그녀의 옆구리를 세면 셀수록 그녀는 더 많은 갈비뼈를 가지고 있었다. 당신은 그런 것을 본 적이 있다. 동물! 하지만 그녀는 멋졌다. 왜냐하면 그녀는 다른 어떤것보다 더 오래 걸었기 때문이다. 다른 말들;피로를 보이지 않고 더 열심히 일했고, 만들었다. 우아하지는 않지만 실용적인 방법으로 보스턴까지 9마일 그녀에게는 잘못이 있었고, 기병들은 그것을 인정해야만 했다(그들은 좀처럼 인정하지 않는 것을 알고 있다). 허물은 인정하나 매우 눈에 띄는 것은 인정한다. 이건 눈에 보이는 단층이었고 그러나 동시에 그것은 가시성의 부족이었다. 그녀는 눈이 하나밖에 없었다. 그래서 글로버가 그녀를 사이클롭스라고 이름지은 것은 확실하다. 그런데 그녀에게는 내가 거의 잊어버릴 뻔했던 또 다른 잘못이 하나 더 있었다. 마차 바퀴에 기대어 발뒤꿈치를 치켜올리는 거였는데 미운 핏을 지녔고, 그것은 반반으로 일어났고, 그리고 그 충격은 더 심했다. 특이한 점은 그녀가 때와 장소에 대해 까다롭지 않다는 것이었다. 그녀가 전시회를 만들었던 곳. 도크 스퀘어 또는 주(州)에 있을 수 있음 거리, 아니면 농장에 있을지도 몰라, 모든 것이 시작되던 것처럼. 그것은 그녀가 그 긴 뒷덜미를 내동댕이쳤을 때 그녀 곁에 있는 것이 너무 즐겁지 않았다. 다리는 6피트 정도 공중에 있었고, 대시보드는 산산조각으로 날고 있었다. "장군"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어느 날, 차를 타려고 하는데, 그때가 되었다. 그녀는 대셔 위로 뒷발을 내디뎠고, 그로 인해 그는 내렸다. 벼락같이 「용」이라고 말하고는, 「그 말을 할 때는, 「용」이라고 생각했다. 그녀는 g-g-g-g-g-get으로 가고 있었다, 내가 나갈 시간이었다!" 경적은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식사를 위해 명랑한 음색을 울려댔다. 있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경우에 대비하는 메모는 방 밖에 거의 보이지 않는다. 그날 저녁 온실에서 정원사와 나는 바빴다. 꽃을 피우는 식물을 고르고, 길 잃은 낙엽을 깎는 것 또는 나뭇가지, 그리고 그것들이 빛날 때까지 솥을 샅샅이 뒤진다; 그리고 다른 팀들처럼. 나는 바빴고, 나의 "프린스"를 그의 수레에 매어 가지고 갔다. 우리가 그들을 가장 잘 전시한 벌집은 식당에서 할 수렵니다. 우리는 벽에 "시리즈를 배포한다"라는 모토를 가지고 있었다. '우주의 조화', '매력산업', '유니버설 유니티', 등 8시 반에는 모든 것이 정돈되어 있었다. 옆 테이블은 간단한 식물로 펴서, 방 주위에는 꽃이 피는 식물들이 있었다. 진달래, 동백나무, 히스, 제라늄 등 그 회사가 가지고 있을 때 모인 합창단은 몇 개의 반짝임을 불렀고, 그 후 브리즈번 씨는 노래를 불렀다. 연설, 그리고 감정으로 "열정의 단결"을 주었다. 내가 여기 있게 해줘. 이 정서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약간 설명하다 열두명 열정은 일반적으로 "인간의 감정 또는"이라고 불리는 것이다. 정서." 그들은 지식인, 사회인으로 나뉜다. 하나와 민감한 것 또는 오감에 관련된 것 세 가지 지적 요소가 있는데, viz, Analysis, Composition, and they. 합성. 이것들은 지성의 힘을 소모한다. 말, 마음은 사물을 분리하고, 사물을 한데 모으고, 화합한다. 그리고 그것이 일차적인 지식인으로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이다. 용량. 사회적 "열정"은 4가지로 되어있다. viz, 우정, 사랑, 가족주의 (i) 가족감정)과 야망; 그리고 우리의 모든 사회생활은 이 네 가지 감정 중 하나 이상에 근거하여. 그리고 다섯 가지의 민감한 열정이 있는데, 그것은 보조와 수행원이다. "시력, 냄새, 청각, 촉각, 미각"의 신체. "다섯 가지 민감한 열정은 물질적인 풍요와 세련됨, 그리고 조화 네 가지 감정적인 열정은 사회적 관계를 지배하고 개인의 것 우정은 사회적 평등과 사회적 평등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다. 계급의 평준화 사랑은 성별의 관계를 조절하고 나이와 세대를 가진 자들의 아버지; 야망은 계층의 개인들 사이의 계급과 구별; 그것은 사회에 확립된다. 기술, 공로, 재능 등을 바탕으로 한 모든 종류의 등급. 우정과 반대되는 결과라고 말했다.—"인간의 사회적 운명" 453페이지. 네 가지 사회적 열정은 네 가지 주요 프리즘에 해당한다. 뉴턴 계통의 색깔들, 음악에서 공통의 화음으로 그리고 to. 그 밖의 여러 가지 자연적인 것 세 가지 지적인 열정 음계의 나머지 세 음과 일치하여 3 음계가 3음이다. 다른 프리즘적 색들; 그리고 다섯개의 민감한 열정은 에 대응한다. 5개의 반반, 그리고 프리즘의 중간색도. 첫눈에 보이는 것은 계획이나 개념처럼 보이지만, 이 교리의 창시자는 자신의 주장을 보다 높은 판단에 맡긴다. 그는 사실상 "이것들은 하나님이 직접 자연에서 세우신 사실들이다." 종종 되풀이되는 그의 말을 들려주겠다: "나는 어떤 이론도 말하지 않는다. 나 자신의 것을 추론한다. 내가 잘못 추론한 경우 다른 사람이 설정하도록 허용 참된 추리." 말이 더 단순할 수 있을까, 아니면 더 겸손할 수 있을까? 이런 '열정', 즉 '시설'은 마지막 말이 더 좋으면 '예'처럼 말이다. 일반 신학파에서 가르친, 모두 한 사람과 전쟁 중이다. 다른 것은, 그러나 푸리에 학교에서 가르친 대로, 모든 것이 효과가 있을 것이다. 적절한 물질적 조건이 존재할 때 조화롭게 함께. 또는 다른 경우 이 12명의 자매들 사이에 본질적인 불화는 없다. 인간의 본성에 살고 있는 그것은 이 지상에서 인간의 의무고, 그리고 또한 그의 운명, 그들을 조화로운 관계로 이끌어내는 것, 첫째로, 산업을 조직하고, 인간을 자연과 올바른 관계를 맺는다. 그리고 그의 동료들도, 그들이 그들의 자연적인 행동을 시작할 수 있도록, 이것이 바로 "열정의 통일"이 뜻하는 것이며, 첫 번째다. 만인의 행복을 향해 나아가다 같은 것에서 인용할께 작가:— "충동(열정)은 옳고 그른 발달을 가지고 있다. 그 올바른 발전은 화합, 선, 정의, 단결을 낳는다. 틀렸다 개발은 이기심, 불의, 이중성을 낳는다." 화자가 말한 것에 대한 메모는 없지만, 나는 그를 기억한다. 한없이 열정적이었고, 이 일로부터 그가 공상에 잠겼다는 것. 그가 공상했던 별빛 구덩이에 흙이 솟아올라 사람들이 살고 있었다. 살아 있는 존재들——주피터와 토성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그리고 그의 안에. 열정이 터져나왔다. "난 저 위 위대한 세상을 사랑해!" 팔을 뻗고 손을 들어 올렸다. 그리고 그것은 이렇게 말하고 있었다. 그는 열성적일 뿐만 아니라 웅변가였기 때문이다. 이 따뜻한 환희의 분출이 끝나고 드와이트가 그 중 하나에서 조용히 다가왔다. 상냥하고, 침착하고, 선택적이고, 품위 있고, 정확한 연설은 그가 주목한 것이다. '사랑과 지혜의 결혼'이라는 감정으로 그 생각을 주었다. 아무리 현재의 사회로 가득 차도 사랑—가난한 자, 가난한 자, 노예, 외딴 자에 대한 사랑—할 수 있다. 결혼하기 전까지는 보편적 행복에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지혜: 정의를 행하는 지혜, 목적을 위해 수단을 적응시키는 지혜, 교환하는 지혜 자비심, 즉 주는 자와 빼앗는 자에게 주는 저주다. 공평한 정의, 신성한 법, 사회 질서; 그래서 빈민주의와 그 비슷한 악습은 영원히 없어질지도 모른다. 그리고 그 대신 평화와 화합의 지배가 만연하다 드와이트 씨는 스웨덴보그의 시적 공상을 숭배하는 사람이었다. 그는 생각했다. 그들 중 많은 수가 공상보다 더 많다. 그는 자신이 이겨냈다고 믿었다. 출처를 알 수 없는 몇몇은 더 높은 삶의 일부, 그리고 몇몇은 그의 "교리"의 그것처럼, 교리는 매우 강한 유사성을 지니고 있었다. Fourier의 "범용한 비유"는 상당히 인상적이었지만, 그의 "유사적 비유"는 그의 것이다. 그는 특별한 신학적 영감에 대한 주장을 인정하지 않았다. 나는 말한다. 왜냐하면 어떤 사람이 그를 표절이라고 비난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미스터의 문구. 드와이트의 감정은 스웨덴보그의 말과 비슷하다. 이것 좀 용서하십시오. 우리 파티에 다시 갈 거야